어제 수리수리님이랑 다녀왔습니다. ^^
연구소긴 연구소네요..
밥먹으로 가는곳이 연구소뒷편이라 연구소 질러가면
5분걸릴걸...돌아가서 30분넘게 걸리고... --;;;;
수입차들.. s500 bmw750 es350 그외 유럽중소형차들...
잔디에 세워놓고.. 저희들 보고 설문서 작성하라고..
주행은 불가구 시동은 켜도 된다고 해서..
s500 750 몇몇차들.. 그냥 엑셀밟고 놀다가...
현대분이 조용히 오셔서 좀 살살 밟아달라고...
다른분들은 조용히 적는스타일..
수리수리랑 저는 --;;;;
그리고
폭스바겐 이오스 그리고 몇몇 오픈카들..
뚜껑여는거 시연회 하네요.. 이유는..
그날 부품업체 직원들 와서 보라고 설명하네요..
자기네끼리.. 줄자로 재고.. 초재고 동영상 찍고..
유압방식.. 엑츄레더 뭐 어려운 말들만...주고받고
현대 나오는건가 오픈카.. --;;;
기억에 남는장면중 m3 엔진안에 번호적고 엔진사진
찍고.. 어떤사람은 천장 돋보기로 보다가 같이온 직원에게
야 긁어봐 조금..(s500) --;;;
현대역시 차나오면 무지 벤치마킹하네요...
s500 나온지 얼마 되었다고.. 하도 많이 타서..
운전석쪽 시트 많이 달았음... 아깝다... --;;;
수출용 2.7 오토 모델이구요...
2.0 2.7 엔진 그대로 랍니다. 100%확실..
책임자분이 그러네요...
그리고 또 투카후속 개발
설계담당 하시는분이...말하시길..
3.3투카모델 있다고 하네요..
연구소에 있다고 합니다.
자기도 말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
3.3모델확정이고... 저배기량? 모델이 나오는데..
2.0 될지.. 2.7이될지는... 모른다고...
판매량때문에.. 저배기량모델 생산한다고 하네여..
그리고 fl2로 좀 더 끄는 이유중 하나로...
중국에 투카 잘팔려서...
첨에는 3.8계획 ... 시장성문제로 3.3 확정..
밑에 수리수리님 사진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