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
1. 수익성
해외파는건 개뿔도 없고, 국내에서 철 지난차 튜닝해서 팔아 프랑스로 수익을 보내고 있음
2. 요상한 브랜드파워 & 테크놀로지
튜닝기술력도 그렇고 , 무슨 브랜드인지 어중간 하다. ( 토마토에 쳐먹힐 가능성 농후)
3. 변하지 않는 엿같은 부품조달 및 판매행태
시간이 가도 엿같은 새로운 차가 나올리없고, 부품구하기 어렵고, 되팔아먹기식 엿같은 마케팅 및 판매행태
4. 된장족, 현빠족의 증가
뽀대만 보는 된장족들이 점점 많아져가고 있음
현대영맨들의 점점 안티화되어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