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침에 시간이 나서 긴급안전 점검 받으라고 문자가 와서 BM송파는 서비스 완전 개쓰레기라 동대문서비스센터 리모델링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동대문으로 갔는데 여직원들 목소리가 다쉬었더라구요~
도착했더니 아침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상담받고 점검 시간은 1시간에서 1시간 30분 걸린다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기다리는데 그 사이 점검받고 가는 사람들 많았는데 리콜일정만 받고 다들 가는데....저는 어드바이저분이 부르더니 EGR배선쪽이좀 녹았다네요..미세하게..바로 차맡기고 교환해야 한다고 하는데...당첨되버렸네요...ㅠㅠ
4~5일 걸린다고 하는데 그냥 타고 리콜날짜에 오겠다 대차도 k5나 yf로 해준다고 했는데 그냥 타고 그때 오겠다 했더니 메카닉분하고 잠깐 얘기하고 오더니 3~4시간안에 해드리겠다고 하네요~~ㅎㅎ
운이 좋다고 해야하는건지 나쁘다고 해야하는건지...덕분에리콜날짜에 올 필요없이 당일 바로 처리 됐네요 저는...기분이 좋아야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도이치 동대문 서비스센터분들 여전히 다들 친절하고 좋더라구요...물론 고성방가하고 싸우시는 분들 2명이나 봤지만 직원들이 잘못은 없죠..다들 급하다고 자기것부터 해달라고들 하니...암튼 24시간 점검 한다고 하니 가깝다면 동대문서비스센터로 가보세요 오너분들은~근데 저처럼 바로 당일 교환은 힘들수도 있어요..전 운이 좀 좋았던 케이스 였던것 같아요~
날씨도 더워서 시원한 비타민 음료 하나씩 드리고 왔네요~~ㅎㅎ
서로 힘든데 감정적으로 직원들도 사람인지라 차근차근 배려하면서 상담하면 더 챙겨주려하는 마음이 생길수도 있으니 이성적으로 대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더운데 안운하시고 부디 불나지 않기를....
폭바우디보다 더바닥칠겁니다
대물보험이 해당될란지 모르지만 무한대 아니면 진짜 인생 꼬이는 수가 있습니다..
아무 문제 없다고 해서 보내면 더 찝찝하셨을텐데
미리 발견되어서 다행입니다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