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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케네디짚 23.06.23 06:03 답글 신고
    장갑차같은 경우는 지상에 닿을듯 말듯한 초저고도에서 낙하산을 펼쳐서 장갑차를 수송기뒤로 끌어내어 투하하기도 하네요.
  • 레벨 원사 2 XM23 23.06.23 17:44 답글 신고
    1만피트-3만5천피트 사이에서 강하하고, 2500피트~4천피트 사이에서 낙하산을 전개하면 HALO, 고고도에서 강하와 동시에 낙하산을 전개하면 HAHO라고 하는 것으로 압니다.
    화물 수송의 경우 화물의 종류에 따라 다른데, 전차와 같은 고중량의 수송물자의 경우 저고도인 5m 언저리에서 물자 투하를 하는 방식과 마찬가지로 낙하고도에서 물자를 투하하는 방식으로 나뉩니다. 고중량물자의 경우 고고도 투하 때 대형낙하산을 펴도 강하속도가 빠르고 낙하산의 이탈등의 위험이 높으며, 컨트롤이 불가능해 원하는 위치에 착지시킬수 없어서 거의 이루어지지 않는 것으로 압니다. 그래서 저고도 투하를 하는 케이스가 많은데, 단점은 저고도 투하를 할때 수송기등의 파손위험이 크다는 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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