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밑에 "이굴아이"님의 글중에 물론 이해가 가는 부분도 상당부분 있지만,
워낙 감정섞인 글로 표현을 하셨기에 , 많은 분들이 섭섭해 하시는것 같군요..물론 저도 일부분은 공감하지만 , 글로 접하기엔 반감이 생깁니다.
엠블런도 상표이기에 , 도용한다는 의미로는 좋지 않겠지만, 엠블런을 상급으로 붙이고 ,그분들이 경제적인 이득을 취하나요??중고시장에선 별로 의미없지 않나요?? 아님 도용된[?]엠블런으로 , 중고시장에 속이고 팔던가, 남의 재산을 취하나요?
최소한,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범위에서, 자신들의 개성을 살리고 , 자기만족을 취하는 것인데 ,
너무 몰아세우지 말았으면 합니다.
그분들이 엘리사로 바꿔단다고, 엘리사 타는 분들의 차가 성능이 떨어지거나 ,옵션이 없어지는것도 아닌데, 너무 과민반응하시는건 아닌지..아무리 튜닝해도, 엘리사는 엘리사 만의 고유특징이 있을텐데, 그래서 엘리사를 뽑으셨을텐데..
아파트도 32평짜리사서 베란다 확장하고,넓게 쓰듯이 , 상급모델 모델분들이 그냥 "어쭈~~엘리로 튜닝했네~~함 ~밟아볼까??~~"하고 편하게 봐주심 어떨까요??
엠블런 튜닝했다고, 엘리사가 평가절하되진 않습니다..구찌가 짝퉁이 넘쳐나도, 구찌 이듯이 엘리사가 엘리사에 걸맞는 성능을 발휘해 준다면 , 영원한 엘리사가 아닐까요??
혹시....2.0튜닝한 엘리짝퉁한테 , 쩜된 2.7엘리사 오너의 항변이라면, 심심한 위로의 말을..
엘리사를 예로 들었을 뿐이니, 엘리 오너분들~~절대 오해하지 말아 주세염~~
나같으면 더~~조아라 하겠는데^^;; 누가 내차 따라하면, 더 좋지 않나요??
아~~참..누가 들키면 쪽팔리지 ??그러던데 ..들켜서 뚜껑열어보면 , 놀랄수도 있지 않을까요??
자기 차엔 없는..그...희안한 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