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이 소유하신차가 , 국산 가솔린suv랑, 일본산 스포츠카인가 본데, 비교하실걸 비교하셔야죠..
달리기와 선회능력,정지능력은 스포츠카의 기본아닐까요??
그 기준을 국산suv랑 비교를 하시는 모습이 ,은근히 님의 스포츠카를 자랑하고 싶어서 ,그러신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국산suv로 언덕을 200km오바의 속도로[205km정도에 알피엠3000정도], 순항할수 있는 능력과 ,답답하지 않은 가속능력[동양상 보니,제로백이 8초후반정도] 항시사륜을 적용해서인지,고속코너링의 안정성[초보자가 아닌,모터스포츠경기에도 참여하는 드라이버검증],등등..
확실히 국산suv에서는 괴물이나 ,지존이라는 평가를 받을만 합니다.
그리고, 순정상태의 제동능력은 ,당연히 스포츠카나 세단에 비해 떨어 지지요..
그러나 ,언젠가 한번 브렘보4p로 튜닝한 suv를 잠깐 몰아본 적이 있습니다.
칼이더군요..150km의 속도로 가던중,어~~하는순간, 브레이크에 발이 갈시간도 없이,급차선 변경후,
브레이크..칼입니다.전혀 제동능력에 대해, 불안감을 느낄만한 요소가 전혀 없었지요.
suv로 밟고 다닌다고, 미워하진 마세요..
누구하나 물고 ,저승가는건 suv뿐만 아니라 스포츠카도 마찬가질테니깐요..
끝으로, 차량조립시 마무리좀 잘해주고, 불량발생시, 사후처리에 신경써준다면,
거..뭐시기..카이엔이나 인피니티가 절대 안부러울것 같은데..
국산차는 마루타되어, 고생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베라크루즈,벌써 두대가 견인되서,한대는 환불,다른한대는 지금처리중인가 봅니다..
사후처리에 신경좀 써주면..특히나ss메이커..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