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따라서 나간 모임에 여럿 독일 수입차들이 나와서
운이 좋게 친구차 bmw528 , z4 , 벤츠CLK320 , m3컨버 오너분들과 만났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 뒷편 아파트단지쪽에서 모였는데 운좋게 m3컨버터블도 직접 시승도 해보고
벤츠CLK320도 직접시승해보았습니다..
매일 국산차만 타다가 수입차타니 확실히 틀리긴 틀리더군요..
진짜 압권은.. m3 .. 요놈은 진짜 장난이 아닙니다.. 어제 오너분께서 매너좋게 시승도 해주셨는데
생각했던 그 이상이었습니다.. smg 시퀀셜기어가 내장된 m3 컨버터블 국내에 몇대없을껍니다..
달리는데 시트에 묻히는게 이느낌이구나 생각이 들렀습니다..
너무 빠르니 일단 무섭다는생각이 첫번째고 이건 괴물이다..라는생각과 함꼐 너무나 시원스럽게
달리는 모습이 너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기어변속의 거의 1초도 아닌 0.5초만에 바뀌듯이 턱~턱~ 하면서 바뀌더라구요..
마치 꼭 레이싱머신을 타고있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만한 요지가 충분했습니다..
어제 밤에 압구정동근처에서 계속 왔다갔다해서 보신분들도 아마 계실껍니다..
달릴때 시트에 등이느껴지는 압력이 상당했습니다.. 꼭 88열차를 타는 기분..
다시는 잊을수없을것같네요..
이래서 엠쓰리 엠쓰리 하는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소실적에 터뷸런스2.0 하이캠차량의 오너였으며 투카300마력 터보차도 몇번 타봤는데
이건 정말 상대가 안될듯하네요.. 제가 생각했던 그이상이더군요...
어제 그많은 차량을 다 몰아보고 동승해보니 정말 기분이 색다릅니다...
태어나서 처음 타봤거든요.. m3 직접 몰아보기도 했는데 시컨셜기어가 생각보다 편리하게
되어있어서 금방 익숙했습니다.. 보통기어 1단넣는것이 R 후진이고 다시 중립으로 이동후 오른쪽으로
기어를 옮기면 바로 시퀀셜기어를 사용할수있습니다.. 일반오토차량과 달리 브레이크를 띠어도 차가
굴러가지않구 클립(creep)현상이 아예없습니다.. 언덕에서 뒤로 밀립니다..
저는 4~5천 알피엠까지 올렸다가 기어를 아래로 툭치면 시프트업이되고 올리면 다운입니다..
어젠 2단까지만 써봤는데 너무나 생각이 난네요... 오늘 내내 m3생각이 절실히 납니다..
또 타고싶네요..^^
국산차만 타다가 처음 타봐서 기쁜마음에 적는글이니 기분좋게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그럼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