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윙락으로 연기된(소프트로 비행의 제한을 두어...해결?) T-7프로그램이 또 다시 연기
원인은 불명하나, 불량부속, 탈출시트, 소프트 등...1조8천억원 손실...
+아직도 불량으로 사투하는 F-35를 상기시키는...8가지의 주요 비행안전 소프트가 해결 되기 전 까지 프로그램 중단
블록4의 업그레이드는 새 엔진 개발 이 후...아직 새엔진 미완...미국에 배치할 f 35부터 실행+
+ 그 중 플라이 바이 와이어/렌딩 소프트...남 중국해에서 항모 착륙 중 충돌한 F-35도 의심 사례+
2. 미공군 특히 미해군 부터 기체 결정에 큰 영향을...UJTS 145대
이어 카나다, t-7이 30년까지 충분한 생산을 못할시 T-50
또한 호주까지 영향을....
T-7A ‘Wing Rock’ Fixed, But Production Delays Continue
/The company in June loaded a software fix to address the issue,
which caused unstable flight as the aircraft flew at a high angle of attack./
중략
https://dsm.forecastinternational.com/2024/03/18/air-forces-t-7-trainer-delayed-another-year/
https://www.defensenews.com/air/2024/02/05/boeing-pushes-back-t-7-plans-due-to-faulty-parts/
Boeing, Lockheed, Leonardo Compete for Australia’s Advanced Jet Trainer
https://www.thedefensepost.com/2023/03/01/boeing-lockheed-leonardo-australia/?expand_article=1
Canada retires Hawk jet trainers without replacements identified
+_+
https://www.defensenews.com/air/2023/03/13/pentagon-rethinks-f-35-engine-program-will-upgrade-f135/
새엔진 XA100은 6세대 기에...새 엔진 개발 노하우를 투입 F135엔진을 업그레이로 F-35에
+비용상승을 이유로 사실상 포기+
지대로 되는게 뭐지?
+_+
이거 훈련기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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