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차량이 초기 12년식 k3인데요 이제 7만키로 넘게탓는데 몃달전 알피엠 불안정으로 약품으로 흡기세척하고 얼마전에 센터갓다가 리콜대상이라고 실린더가 약간기울어서인가 먼가 안맞아서 오일먹는증상이라는데요
그래서 주말에 수리를 받앗는데요 이게 일부교환인지 엔진 통째교환인지 구분이 안가는데 수리가 제대로된건지 모르겟네요
제가봣을때 실린더만교체하고 피스톤은 교체안한것같은데 피스톤링이 이미 삐딱한 실린더에 맞춰서 마모가됫을건데 실린더만 교체한다고 되는건가요?
헤드만 재사용 한 것 같은데요+_+
리콜내용 어디서 확인하셨어여?
오일교체후 오일뚱껑하고 레벨게이지 봉인후 2천키로인가 타고 센터가서 오일감소됫나 확인후 교체판정받앗습니다
헤드는 그대로 쓰고 조립탈부착 과정에서 가스켓 종류는 1회용이니까 새것으로 낀거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