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홍짜장 개포점 직원이며 아들입니다. | ||||||
9월 24일날 저희지점을 찾아주신 수박죠스님께 | ||||||
탕수육세트를 주문받아 포장 해 드렸습니다. | ||||||
포장시에 우선적으로 탕수육소스를 빠트리는 큰 실수를 범했고 | ||||||
또한 세트에 나가는 탕수육 양에도 | ||||||
큰 문제가 있었으며 그에 대해 고객님께 | ||||||
불편을 끼치게 되었습니다. | ||||||
후에 고객님의 연락을 통해 그 사실을 알게되었고 | ||||||
소스와 함께 추가로 탕수육을 제공 해 드렸으나 | ||||||
이 부분에서도 저희는 안일한 대처로 고객님을 만족시키지 | ||||||
못했습니다. 이에 즐거운 식사를 | ||||||
하셨어야 할 고객님께 계속해서 불편을 | ||||||
끼치는 큰실수를 범했습니다. | ||||||
그 후 27일 방문하여 고객님을 찾아뵙고 사과를 한 후 | ||||||
사과문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지만 | ||||||
그 글에서 실제상황과 다르게 알려진 부분이 있어 | ||||||
수정하려합니다. | ||||||
고객님을 찾아뵙고 사과하는 과정에서 | ||||||
고객님께 욕설을 했다, 돈을 지불하지 않았다, 블로그에 유포하겠다는 협박을 | ||||||
들었다고 기재하였습니다. | ||||||
27일 사과문에 그부분이 제외되어 마치 수박죠스님께서 그러신 것처럼 | ||||||
많은 분들에게 오해하게 많든 점 | ||||||
이 과정에서 제가 차분히 고객님의 의견에 | ||||||
귀를 기울이고 속상하셨던 마음을 풀어드렸어야했지만 | ||||||
흥분을 하게 되었고 당장의 제 감정을 | ||||||
글로 옮기며 또 한 번 고객님의 신뢰를 | ||||||
잃게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저는 깊은 반성중이며 | ||||||
이 일에 대해 본사에서 실시하는 | ||||||
서비스교육에 참여하여 초심으로 돌아가 | ||||||
고객님들께 보답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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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한 번 저희 홍짜장 개포동점을 믿고 | ||||||
방문 해 주셨던 수박죠스님께 불편을 끼쳐드린점 | ||||||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
수박죠스님께 진심이 전해지길바라며 | ||||||
수박죠스님께서 다시 한 번 매장에 방문 해 | ||||||
주신다면 친절한 서비스와 맛으로 | ||||||
보답하고 싶습니다. | ||||||
감사합니다. |
지금 이슈 됐더라
ㅅㄱ
조속하고 미흡한 대처가 아쉽네요..
직원들 역시 컴플레인 및 CS 교육에 좀더 신경 써줬음 하는 바램입니다.
더이상 글 안올리셔도 될것같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잘하시면 되겠죠.
말보다 실천이 중요하겠죠.
지금 이슈 됐더라
ㅅㄱ
프랜차이즈면 정확한 래시피랑 거기에 합당한 음식의 그램계량이 중요할듯요..
고기집처럼 삼겹 1인분 몇g에 얼마..이렇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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