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을만하면 올리는 글입니다.
재미나게 쓰려고 노력 좀 해봤지만 재미 없더라도 용서해주셨으면 하는 부탁을 드려봅니다.
군게에 러뽕바보4형제가 있습니다.
군게에서 꾸준히 눈팅하는 분들은 익히 들어서 알고 있으시겠지만
그래도 뜸하게 방문하는 분들은 모를수 있기 때문에 올려봅니다.
러뽕바보4형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소나타는나도타
에구구구구
PUUS
과부댁마당쇠.
러뽕바보4형제는 단순히 친러시각, 친러입장을 견지하는게 아니라 그 수준을 넘어서서
러시아측 선전선동을 위한 도구 내지 목적을 두고 활동하는 경향이 매우 강하는다는데에서 문제가 있죠.
이들은 러시아를 비판, 비난하는 글에만 등장하는게 아니라
러시아에서 벌어진 객관적인 팩트를 서술하는 글에도 늘~ 어김없이 등장합니다.
쉽게 말해서 이들은 러시아를 까거나 디스하는 것은 도저히 못 참는다는겁니다.
다른 게시판에서 말이죠
수치를 정확하게 인지하지 못 하고 말하는 실수 정도는 할 수 있습니다. 애교로 봐줄수도 있죠.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 하는, 애매한 상황도 사실로 기억하고 믿고 말하는 실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또한 애교로 봐줄수 있죠.
하지만, 군게에서는 그러한 실수는 용납이 되어서도 안되고 행여나 미처 몰라서 했다손 치더라도 인정하고 사과하면 좋게 넘어갈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그런데 러뽕바보4형제는 그러한 부분이 전혀 보이질 않죠.
제가 주로 유게에서만 활동하다가 군게에서 활동한게 23년 여름인가 그럴겁니다. 오래되지 않았어요.
우크라이나 전쟁이 22년 2월달에 발발했었죠.
제가 우크라이나 전쟁관련글 올린 것은 23년도부터입니다.
남의 나라 전쟁이니만큼 관심도 적었을뿐더러 이상한 말, 기괴스러운 글, 허풍스런 글 올라와도 그려려니 했죠.
그런데 상식적이지 않은 글들과 일단 단순한 사실을 두고 봤을 때에도 앞과 뒤가 맞지 않는 모순된 글들이 유게에서나 군게에 꾸준하게 올라오는 것을 보게 되었죠.
특히나 전쟁에서 분명 피해국은 우크라이나인데 가해자인 러시아를 비난하기는 커녕, 도리어 그러한 피해국을 비난하는 글들이 이상하리만치 꾸준하게 올라오는게 참으로 의아스럽기도 했습니다.
전쟁이라는 것은 개전하려면 명분이 있어야 하는데 그거 때문일까?? 하는 생각이 들게 되었죠.
앞서도 말했지만
군게에서는 어떤 현상을 올릴 때에는 다시금 이게 정말 사실일까? 근거는 있을까? 몇번이고 확인하고 올리는게 정석이고 바람직할겁니다. 댓글 포함해서 말입니다.
근거없는 사실, 데이타없는 사실, 출처가 불분명한 사실은 사실이 아니죠.
그냥 올리면 안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올리면 군게 유저들을 조롱하는 것이죠.
조롱하는게 아니라면 그건 프로파간다입니다. 선전선동이죠.
군게에는 대부분 아마추어분들일지라도 준전문가분들도 계실겁니다.
군게 유저 중에서 글 잘 올리는 분들이 몇분 있을 겁니다.
게시판이라는 몇가지 제약이 따름에도 불구하고 거즘 논문 수준의 글을 올리는 몇몇분이 계시죠.
요즘 그런 글들이 잘 올라오질 않아요.
저 때문인가? 하도 러시아를 까대는 글을 올려서 그런가? 되새김질을 하게 됩니다.
사실 저도 러시아 이슈 빼고는 군게에 글 올릴 재료는 많이 보유하고 있지는 않아요.
그래서 주로 러시아 이슈 또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관해 글을 올리는편이죠.
러뽕바보4형제가 저에게서 강력하게 비난받는 여러가지 이유 중에 하나를 보여주는 하나의 예시를 올려봅니다.
..
.
이러한 수준의 댓글들이 군게에서 통하는 수준이라면 군게는 그냥 문 닫아야한다고 봅니다.
이게 러뽕바보4형제가 늘 하는 짓거리들입니다.
미군이 격추한 민간여객기 추락에 대해 미국은 보상을 안 했다?
핵항모에 바닷물을 들여와 끓여서 터빈을 돌린다?
젤렌스키 부부가 부가티 스포츠카 신형을 구매했다?
우크라이나 군대가 궤멸되었다?
러시아는 악의 축이고 미국은 항상 선이라는 인식은 잘못되었다?
우크라이나군이 쿠르스크전에서 2만명 사망자를 내고 패퇴 중이다?
확인되지 않은 사실,재료,소재들 그냥 갖고 올린다면 비난받아 마땅하죠.
까스라이팅하니
니가 인정했듯이 니글이 재미없으면 니 스스로 글을 내리던지
이런식으로 자꾸 우뽕 러뽕 거리면서 까스라이팅 글을 올려서 지지를 받겠다는 다분히 초딩적인 의도가 보인다
글구 아이디나 똑바로 써라
마당쇠가 아니라 돌쇠다
글구 내가 언급한 우크라이나군이 지금 약 2만명의 사망자를 내고 폐퇴중이라는 글이 왜 틀린 내용이니? 응?
토요일인데 나가서 바람 좀 쐬고 들어와
댓바람부터 시간 허비하면서 이런 쓰잘때기 없는 장문의 글이나 올리지말고
레벨 중장 다나위너 24.09.20 20:59 답글 신고
러시아를 까거나 디스하거나 비난하면 무조건 우뽕?
진짜 나이를 똥구녕으로 처묵어서 나잇값 못 하는 그 입에서 초딩적인 마인드라는 말이 술술 나오는구나 ㅋㅋㅋㅋ
님도 눈깔 있으면 함 봐요 다나위너 쓴 글 수준을 . 님들 수준이 딱 초딩 수준이잖아요, 책상에 줄긋고 넘어오면 다 내꺼 이런 수준 ㅋㅋㅋ 비아냥 말고 비판을 하라 하니 아래 같이 댓글 다는 수준, 이건 어리광 말곤 다른 말로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ㅋㅋ
레벨 중장 다나위너 24.09.21 06:53 답글 신고
ㅋㅋㅋ
햐~ 너무 웃기고 배꼽 잡겠네 ㅋㅋ
어르신은 비아냥 들어도 싸요 ㅋㅋ
첫번째 이유, 나잇값 못 함,
두번째 이유, 상습적으로 거짓말 침.
세번째 이유, 늘~ 그렇듯이 왜곡주장을 펼침.
네번째 이유, 단순한 입장견지나 관점유지가 아니라 이건 완전히 러시아 쉴드를 치는 것을 넘어서서 러시아 간첩 수준을 보여주기 때문.
ㅋ
어케 아직도 전투 중이냐? 심지어 쿠르스크 서쪽으로 계속 돌파 시도하면서 전투가 벌어지는 중인데
그리고 우크라군이 거의 전멸 수준으로 폐퇴 중이면 러시아군은 자금 쿠르스크에서 누구랑 싸우는 건데?
쿠르스크에서 러시아가 이기고 있으면 왜 러시아 두마 의원이 쿠르스크에 핵폭탄을 떨구자고 하냐? ㅎㅎㅎ
https://ukranews.com/en/news/1034306-russian-state-duma-calls-for-detonating-nuclear-bomb-in-russia-so-that-mankind-thinks
말이 되는 소릴 해
자기 나라 침략해 자꾸 주권을 빼앗고 있는데
그게 나랍니까 식민지지
또한 침략은 누가 먼저 했나요
자주국방하는데 저들이 틀렸다?
이런식인지
그리고 민간 항공기인줄 알면서도 미사일을 쏘는 나라가 러시아 입니다
이런 거짓말쟁이,
러시아는 민간항공기에 미사일을 쏜 적이 있는데, 없다고 구라를 치네 ㅋㅋㅋ
열받았나? ㅋ
"사람들이 왜케 러시아를 못 잡아먹어 안달일까? " ---- 찐 러시아간첩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다 ㅋㅋ
정말 궁금하네
니 눈깔이 삐었지? 그렇지? 검색만 해봐도 나오는데 그런 수고조차 안 하려고 하지?
하기사 쿠르스크에서 우크라이나군 사망자가 2만명이라는데, 그 증거나 가져오지 그래 ㅋㅋ
시원 시원하게 윤석열 같은 검찰총장도 자르고, 모든 사법기관을 장악해서 부패척결 할 수 있는 그런 지도자 나는 원합니다. 님은 안그래요 ?? 마음속에 당신이 원하는 지도자 상이 있을 꺼 아닙니까 ?? 숨기지 말고 솔직하게 말해 봐요 내 들어 줄테니 ㅋㅋㅋ
응? 한번 얘기해봐라 TK출신 다까끼 마사오 찬양하는 놈 한 놈 있던데 차라리 그 놈을 욕해라 응?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