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랍니다. +.+ 2.2디젤 단조 터빈업
휠마력 250마력.
단순터빈만 바꾸고 이정도면 흡흡
이미 r엔진 차량 터빈업차량 역사가 있는지라
내구성은 이미 검증됬고. .
스테이지업하기 넘나 좋은듯
Hg2.2 디젤 맵차량 y50 까지 쉽게 찍는거보고 눈이 반짝 반짝 합니다.
Ig 8단 변속기도 50토크는 충분히 받아주는 모양이네요.
G70 2.2디젤 나오면 크흡+.+
인쿨 흡배기 터빈업 변태차량들 휠마력 270마력 까지는 볼수있을듯. .
내구성걱정은 지금 제차가 터빈업 맵핑상태로 18만을 향해가기 때문에 까딱없습니다.(멘탈도 함께튜닝)
하 넘어가고싶지만 도니 부조카다.
전 디젤 변태라 그렇습니다.
순정이 짱입니다.
출처 DRT.
2.0t 가 있긴한데 lf이후 만지기 쉽지않섭니다.
주르륵 ㅠ 320d는 만지려면 큰돈이나감니다.
지금 아부지차가 hg 2.2디젤인데
꽤나 만족스럽더군예
업체는 지역별로 많지예+.+
그터빈안에 베라단조 임팔라로 개조해서 그렇습니다.
외관으론 절대구분이 가지않섭니다.
나온지오래되서 많이 안정적입니다.
오일류관리비가좀 쌘거말고는
적당히 만지면 폐차할때까지타고
보증내에 다수리 가능함니다.
부스트 0.1만 올라도 흡기온 ㅎㄷㄷ하게 올라갑니다요
R엔진 인쿨이 효율이 좀 떨어집니다요
인쿨사제로 바꾸면 2.0r 내구맵이 260마력 이상입니다.
인쿨 같이해주는걸 추천+.+ 내구에 훨씬좋지요.
그에맞는 인터쿨러는 필수라고 보여지는 개인 사견이네요
그건그렇고..
달리기 실력이 궁금하네요ㅎㅎ b
밟아조지기는 좋겠지만 일상용으로는 아무래도 단점이..
그나마 r엔진이 evgt라 터보렉이 많이 없어서..
타사차량은 2.2 터빈업인데
현기r은 3.0터빈업을 많이 하는추세입니다. 적응하면 미미한수준이라.
근데 터빈업해서 성능과 연비변화가 궁금합니다
또한 dpf필터배기온으로 메쉬녹지않을까 걱정이네요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