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군사/무기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LionRock 25.06.08 20:11 답글 신고
    4년째 러시아 탈탈 털리는데 전쟁은 왜 러시아가 유리한지 설명좀
    답글 4
  • 레벨 대장 기획부동산 25.06.08 16:17 답글 신고
    근데 동쪽까지 날린건 본토에서 날린거 아닐텐데 ㅋㅋ
  • 레벨 대장 NoBady 25.06.08 16:22 답글 신고
    트럭등을 이용한 육상이동...

    +_+
  • 레벨 원사 3 짱구구구구 25.06.09 18:34 신고
    @NoBady 민간 트럭을 군사용으로 사용, 이런 걸 우리는 테러라 말 해야 하지만 그 어떤 언론과 정치 지도자도 테러라 말 안함. 오히려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찬양하고 있음 ㅋㅋ
  • 레벨 대위 1 상무님 25.06.11 09:37 신고
    @짱구구구구 전쟁중 전략이라고 해야하지 않을까요? 애매하네요.

    테러는 민간인들의 일상을 공격하는 것이고 공포를 조성하고 경고하기 위한 것인데

    전쟁중인 두 국가간 공격에 대해서 테러라고하기엔 맞지 않는거 같네요.
  • 레벨 대장 그냥해bom 25.06.08 18:17 답글 신고
    보복 공격으로 우크라이나 탈털 털리고 있음
  • 레벨 대장 LionRock 25.06.08 20:11 답글 신고
    4년째 러시아 탈탈 털리는데 전쟁은 왜 러시아가 유리한지 설명좀
  • 레벨 중장 검은돛배 25.06.09 06:48 답글 신고
    일단 러시아는 우회수출로 상당한 외화를 벌어들이고잇어요
    또한 그 우회수출을 받아드리는 나라들이 미국과 좀 안 좋은 나라들인것도 있고
    두번째로는 러시아내 경제상황입니다.
    전쟁중인데 오히려 경제는 좋아요
    군사 특수로 인한 경제 성장 그리고 엿같지만. 러시아군인의 생명수당 ( 전사할경우 수당 및 연금 지급 )
    등등 이런거로 러시아 경제가 살아나고 호황이라지요...

    반대로 우크라이나는요 ???
    애네들 곡물 수출 하고싶어도
    유럽에선 오히려 농부들이 들고 일어납니다.
    곡물가격 하락으로인한 손해가 막심하기때문이지요

    우리한티 와서 무기 그냥 달라고 쌩때 부리는것도
    그런것이지요


    러시아는 러시아안에서 병사 자원 등등으로 소모시키지만.
    우크라이나는 유럽과 미국의 지원 없이는
    전쟁을 할수 없다는게
    오히려 러시아가 유리하다는거지요
  • 레벨 중사 2 호미이리온 25.06.10 07:27 답글 신고
    이번 러시아의 공항급습은 체급 기반의 화력우위를 점한 전선과는 달리 정보전이 핵심입니다.

    능력없는 우크라이나보단 미국 주도의 공습이라는게 지배적이며

    지난 자원협약 완료 기점으로 강하게 휴전을 압박하는 미국의 의지 표명이라고 봐야합니다.


    이 때문에 우린 더욱 정치현실주의에 입각해 자주국방 기치와

    균형외교를 통한 실리주의로 나아가야하는 이유이죠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5.06.09 13:19 답글 신고
    러시아도 우크 본토 드론폭격 무자비하게 해댔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