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러시아는 우회수출로 상당한 외화를 벌어들이고잇어요
또한 그 우회수출을 받아드리는 나라들이 미국과 좀 안 좋은 나라들인것도 있고
두번째로는 러시아내 경제상황입니다.
전쟁중인데 오히려 경제는 좋아요
군사 특수로 인한 경제 성장 그리고 엿같지만. 러시아군인의 생명수당 ( 전사할경우 수당 및 연금 지급 )
등등 이런거로 러시아 경제가 살아나고 호황이라지요...
반대로 우크라이나는요 ???
애네들 곡물 수출 하고싶어도
유럽에선 오히려 농부들이 들고 일어납니다.
곡물가격 하락으로인한 손해가 막심하기때문이지요
우리한티 와서 무기 그냥 달라고 쌩때 부리는것도
그런것이지요
러시아는 러시아안에서 병사 자원 등등으로 소모시키지만.
우크라이나는 유럽과 미국의 지원 없이는
전쟁을 할수 없다는게
오히려 러시아가 유리하다는거지요
+_+
테러는 민간인들의 일상을 공격하는 것이고 공포를 조성하고 경고하기 위한 것인데
전쟁중인 두 국가간 공격에 대해서 테러라고하기엔 맞지 않는거 같네요.
또한 그 우회수출을 받아드리는 나라들이 미국과 좀 안 좋은 나라들인것도 있고
두번째로는 러시아내 경제상황입니다.
전쟁중인데 오히려 경제는 좋아요
군사 특수로 인한 경제 성장 그리고 엿같지만. 러시아군인의 생명수당 ( 전사할경우 수당 및 연금 지급 )
등등 이런거로 러시아 경제가 살아나고 호황이라지요...
반대로 우크라이나는요 ???
애네들 곡물 수출 하고싶어도
유럽에선 오히려 농부들이 들고 일어납니다.
곡물가격 하락으로인한 손해가 막심하기때문이지요
우리한티 와서 무기 그냥 달라고 쌩때 부리는것도
그런것이지요
러시아는 러시아안에서 병사 자원 등등으로 소모시키지만.
우크라이나는 유럽과 미국의 지원 없이는
전쟁을 할수 없다는게
오히려 러시아가 유리하다는거지요
능력없는 우크라이나보단 미국 주도의 공습이라는게 지배적이며
지난 자원협약 완료 기점으로 강하게 휴전을 압박하는 미국의 의지 표명이라고 봐야합니다.
이 때문에 우린 더욱 정치현실주의에 입각해 자주국방 기치와
균형외교를 통한 실리주의로 나아가야하는 이유이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