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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모하비 계약했다가 매장가서 렉스턴보고 모하비 얼릉 계약취소했습니다.
모하비랑 엔진빼고는 비교가 안돼요
제 작성글보기에서 [정보]라고 쓴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금속공학 전공한 현직 금속연구원입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두께와는 아무 상관없습니다.
추천, 반대수 보니 한숨만 나오네요
금속연구원 헛 하셧네요. 망상에서 깨세요 ㅈ도모르먄서 말하는지 아시나
프리미엄급 차들보세요 보기 좋으라고 문짝 두껍게 만듭니까?
ㅋㅋㅋㅋㅋㅋ 웃겨서 헛웃음만 나오네요 ㅋㅋㅋ
님이 말하시는 프로텍트빔은 아반떼 MD 뒷좌석 이었습니다.
그것도 북미 규정 따라서 만들어진거였죠. 유럽 수출차와 내수가 동일했던건 아시나요??
ㅈ도 모르는건 당신인데 저한테 모른다니 ㅋㅋㅋㅋ
진짜 같잖아서 어이가 없네요 ㅋㅋㅋㅋㅋ
진심 저와 금속과 관련해서 대화하면 1분이라도 대화가 오갈 수 있을거라 생각하시나요???
영혼까지 지식으로 털리기 싫으면 가만히 계시든지요.
감성적으로 '두께 두꺼우니 안전하구나' 하는 무식한 소리 하지마시구요
뭐 굳이 님수준에 맞게 이해시켜드리자면 도어는 철판외피로 가려져있지만 속은 텅텅비어있습니다요.
이건 알고 있겠죠? 설마 이것도 모르실까...G4는 꽉꽉 들어찼을거라 생각하진 않겠죠
철은 1cmx1cmx1cm 부피의 아주 작은 크기가 무려 7.8g입니다. 이걸 밀도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문짝 두께가 15cm, 길이 1m, 높이80cm로 가정하고 꽉 들어찬다면 문짝만 936kg입니다요. 1톤이죠. 문 네짝이니 다 합치면 문짝만 4톤??ㅋㅋㅋ
뭐 간단한 곱하기니 알아서 잘 계산하시길. 초등학교 수준 계산은 설마 하시겠죠
그리고 님이 그렇게 맹신하시는 프로텍트빔 또한 꽉 들어찬 봉이 아니라 속이 비어있는 원통입니다ㅋㅋ
밤낮으로 자동차 부품 잘라보고, 강도/경도 측정, 미세조직 검사, 해석 프로그램까지 돌리면서 해외 자동차 부품 비교 분석하는 사람한테 ㅈ도 모른다니 진짜 같잖네요 ㅋㅋㅋ
한번 의견 좀 들어볼까요??
위에 글 올렸습니다
와이프가 진짜 좋아해요 와이프가 다른차는 이제 보이지 않는다고...
문짝이 무거운건 도어힌지를 뻑뻑하게 하면 무거워집니다
저도 모하비 계약했다가 매장가서 렉스턴보고 모하비 얼릉 계약취소했습니다.
모하비랑 엔진빼고는 비교가 안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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