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원이 더 싸니까? 절대로 아닙니다!
1000만원은 추가되는 편의장비 값이고요,
저는 동력성능이 520i가 더 매력적? 이라고 느꼈습니다.
어차피 둘다 동일한 엔진블록에 싱글터보 이니,
터보가 터지는 시점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저압터보인 520i가 고압터보인 530i보다 필링 면에서 좀더 고급지다(국산 3.5lpi와 유사)고 느꼈으며, 오히려 일상 주행에서는 힘의 분배가 더욱 자연스럽고 실용적으로 느껴 지더군요. 180마력의 힘! 트랙에서 한계까지 밀어붙이지 않는다면, 결코 부족하지 않습니다. ^^
길에 돌아다니면 20i가 압도적으로 많기는함
잘 나가서 괜찮더라구요
엔진도 부드러운데 미션이 동력전달을 잘해서 손실없이 밀어주는게 참 좋습니다
320i 운전하면서 이렇게 잘나가는데 40,50은 어떻고 M은 또 어떨까 궁금도 하면서 나한덴 과분한 출력이겠구나 했습니다
E250 이 더 맞으실거 같은데...
요즘 국민마력 200마력 시대에 180마력은 좀 아쉽죠~
느낌과 나가는건 또 다른문제라
오지게 재밌어유
비엠은 마력이라는 수치를 떠나서, 운전의 본질?을 느낄 수 있는거 같습니다+_+
523i 정도가 딱일듯요
520 너무 느려서 개답답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