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첫번째 질문인데요. 스팅어3.3T기준으로 G80스포츠와 가격이 거의 돈2천만원이 차이가 나는데 파워트레인이 똑같고 한데 여기서 차이나는 2천만원은 어느부분에서 오는 가격차이인지 궁금합니다. G80이 스팅어보다 실내공간이 넓다고 하는데 그거 실내공간 조금더 넓다고 가격차이가 저렇게 많이난다고는 생각이 안듭니다.
두번째 질문은 스팅에에 들어가는 사륜시스템이 G80에 들어가는 에이치트랙과 같은건지 질문드립니다.
세번째질문은 이번달 27인가28일부터 고객인도 시작인데 대리점전시는 언제 부터 인지 아시는분있으면 답변부탁드립니다.
서스펀션 구조나 패키징이 많이 달라요
단순히 동일한 파워트레인과 동일한 플랫폼 구조를 썼는데..2천만원가량의 차이가 날로 생길수는 없습니다..
판매되는 시장의 성격에 따라 가격정책과 차량의 구조와 셋팅도 바뀌게 됩죠..
특히 차의 셋팅에 관한 이야기를 덧붙이자면..요약하여 짧게 말하면
차의 성격에 따라 더해야 하는 셋팅과 좀 덜어도 되는 셋팅이 동시에 존재합니다
운동성능과 승차감 고급감을 모두 잡아야 하는 고가격대 승용차가 될수록 그에 상응하는 비싼재질의 부품이 들어가는건 당연할테구요
스타렉스와 같은 플랫폼 구조와 같은 파워트레인을 적용한 쏠라티가 엄청난 가격차가 난다는점을 떠올리신다면..
소나타에람다올린다고 제네가되는건아니죠
물론 스팅어가 소나타차체보단낫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