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ESC 달린 K5 GT 타봤는데요. 기본적으로 스포츠 세팅이기 때문에 단단함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에코나 노말 모드에서는 의외로 맨홀 등을 지나갈때 지금의 제 차보다 스무스하게 잘 넘어가더군요. 스포츠모드에서는 제차보다도 더 롤을 잘 잡아주는 편이었구요. 저는 지금 16년형 K5 2.0 터보 타고 있습니다.
스팅어도 마찬가지의 서스펜션 세팅일 것이고, 여기에 전자서스가 더해진다면 K5 GT때와 비슷한 경험을 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때문에 K7급 승차감은 아니겠지만, 기존 중형차들보다는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스팅어가 그거보다 작지는 않을테니 상관은 없을거 같은데 K7급 승차감은 당연히 안나올듯
소형차가안좋다는건아니고 가족들이있어서 크기는좀커야합니다^^
스팅어도 마찬가지의 서스펜션 세팅일 것이고, 여기에 전자서스가 더해진다면 K5 GT때와 비슷한 경험을 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때문에 K7급 승차감은 아니겠지만, 기존 중형차들보다는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시승하는데로 비교해 봐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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