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에어 18년식 12만 가솔린 1.6 중고차 구입하였는데
차량 인수 후 2일만에 도로에서 정차 중 시동꺼짐 발생
이후 쌍용서비스 센터 가는 길에 또 정차 중 시동꺼짐
서비스센터에서 검사결과 아무런 에러코드 발견 불가
이후 딜러에게 환불 요구하니
본인들이 차를 가져간 뒤 재점검하여 수리해주겠다. 그럼에도 시동이 꺼지면 환불해주겠다.라고 함
그리고 크랭크 포지션 센서(cps)만 교환 이후 차량 다시 받음.
그런데 차의 출력이 현저히 떨어짐.
아래 사진이 수리받기전 시동 꺼졌을 때 사진인데 연비가 5 나옴. 더 심할때는 4까지도 떨어졌음.
하지만 수리 이후 연비는 9~10 나오나 출력이 체감상 현저히 낮아짐.
체감의 근거 > 차량 구매 전 시운전 당시 밟는대로 쭉쭉 나갔음. 50km 카메라 지나고 나서 엑셀 지긋이 밟으니 140까지 별 무리 없이 잘 올라갔음. 하지만 지금은 영상처럼 우회전 후 풀악셀 밟아도 100까지 올라가는데 10초 정도 걸림
심지어 영상처럼 촬영 이후 집에 도착해서 주차할려니깐 또 시동꺼짐
위 상황을 딜러에게 얘기하니 저를 못 믿겠다고 차를 가져가서 본인이 직접 2~3일 시운전해보겠다고 하고 지금은
차를 가져간 상태임.
그런데 가져가서 하는 얘기가 저 상태로 출력 나오는 거는 정상이라는 답변을 받음. 아직 시동은 안꺼짐...
전문가 분들 저게 맞는 건가요?ㅠㅠ
차가 처음에는 시동 꺼져서 환불 요구했는데 이후 수리하니깐 이번에는 차가 엄청 안나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