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은 2012년식 K5 차량으로엔진오일 교환을 위해 차량을 올렷다가 마후라가 녹난걸 보게 되었습니다
카센타 말로는 a/s가 가능하다는대 1.2.3번 마후라 중에 1.2 번만 교환이 될수도있다고 하는대
이거 어케해야 하는지..1.2번 교환 안해준다면 어쩌죠?
다른 K5 오너분들은 어떠신지요..?
마지막으로 사진 한장 안찍은게 있는대 마후라 원래 재료가?? 황산인가 황인가..먼가로 만들어서 저런색이 난다던대
손으로 문때니까 녹가루가 손에 잔뜩 묻은사진을 안찍엇네요,,.
어느정도가 되면 저렇게 녹이 나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제작년인가 다른차량 출고했을때 눈이 엄청많이와서요..
염화칼슘때문에 마후라가 빨리 녹슬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언더코팅하고했는데 ㅠㅠ
잘 알아보시고 처리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염화칼슘 뿌리는 동네는 저렇더라고요 하체 금방 썩어버림
제 여동생 중고차 서울에서 샀는데
하체 녹이 예쁘더군요
마후라도 저럼
한 1년 타니 고속도로에서 2번3번이 떨어져서 불꽃쇼 했다던데 ㅋㅋㅋ
클레임 걸어야 할듯 개거품 + 진상 ㄱㄱ 하세여
오늘이 2012.03.23.... 헐
전 10년1월식 yf인데 출고하자 마자 염화칼슘 뿌리는 겨울을 보내고 올 1월쯤 또 겨울오고하니 지금 사진정도 되어서 사업소 가서 얘기하니 바로 교체해 주더군요
개늠들
신차 나올때 언더 코틸 하는이유가 다 잇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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