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잇슈중에 하나 중 하나였죠 ^^
오늘 열린다고 해서 할 것도 없고 심심해서
오전에 갔다왔습니다.
처음엔 아주 자동차 대학에서 하는 줄알고
보령만 괜히 들렸다 왔네요
보령 가니까 스태프 여러분들이
이미 영암에서 김양호 선수와 확정되었다고 해서
한 10분정도 멘붕에 빠졌죠..
서울에서 200km달려왔는데.. 기름만 쓰고 아무것도 못하나..
싶어서..
화딱지나서 영암까지 그 자리에서 갔습니다.
출발 직전 혹시 몰라서 당사자분께 양해를 구하고
갔지요
이미..두발로님은 새벽일찍 오셔서
주차장에서 기다리고 계셨다고 하네요..
먼저 혹시나 지금의 경주 및 내기가 어떻게 진행되었나 보고 싶으시면
http://blog.naver.com/murupark/221104966747
참조하시구여 ^^
두발로님과
현역 선수이신 김양호 선수와 매칭 대결이 되었습니다
일단 다양한 차종과 좋은 차량들이 만나서
짐카나 대회가 개최되고 있는 현장을 떠나..
(다들 차량 트러블없이 잘 복귀하셨지요 ^^?)
영암으로 갔습니다.
망망대해 내려가듯이..
열심히 대략 2시간정도를 더 달려
두발로 vs 김양호 선수의 내기가 열리는
영암 F1 인터네셔널 서킷을 도착했습니다.
이미 스파크 , 아베오? 전이 준비중이여서
경기차량들이 상당히 많았네요.
이건 김양호 선수가 타고 참가할 올순정 스펙이 될
LF 소나타입니다.
차주분께서 천안에서 김양호 선수 협찬을 위해서
친히 몰고 내려오셨습니다.
다들 그런 열정을 본받아야하나봐요..
날아라프랑아는 벌써부터 빠져가지고 ㅠ
겨우 서울 --> 영암오는 것 조차 버거워하는데.
가솔린인지 Lpi인지는 확인을 못했는데..
어짜피 둘다 거진 비슷한 차량이고 거진 차이가 없어서
이걸로 진행예정입니다 ^^
동등한 스펙을 위해 열심히 달려오신 난강 NS-2 + 사제 휠 조합을 벗기고
요렇게 순정휠 + 넥센 엔프리즈
(거진 출고형 4계절타이어이죠?)
로 바꿨습니다.
작업은 요렇게 직접 참가하시는 선수 분과 차주 분께서 수고를 해주셨습니다.
13:30분경 시작을 해야하는데..
두발로님께서 아직 주무시고 계셔서..
김양호 선수 인터뷰를 먼저 진행합니다
전 경기영상만 올립니다.
이제는 두발로님께서 오셔서 준비하고..
공기압까지 꼼꼼이 보는 센스..
역시 현역 선수 답습니다.
이제는 차량 2대를 도열하고..
뭐 외관만 보면 똑같은 LF 소나타 2대입니다 ^^
다른점이 있다면 색깔이랑 앞에 그냥 장식용 엠블램정도??
휠 타이어도 거진 비슷한 스펙이고.. 최대한 비슷하게 맞추려고 노력했습니다 ^^
두발로님 인터뷰도 해야겠죠^^?
어떻게 오셨던 남자답게 오셨으니 건투를 빕니다! 화이팅!!
기사님 먼저 스타뜨~
오피셜은 얼떨결에 제가 보게 되었고..
두발로님 핸드폰으로 스탑워치를
제가 누르고 그 과정또한 찍는 걸로 경기가 시작 되었습니다
두발로님에 이어서 김양호 선수 스타뜨~
직접 경기 전 과정을 깔끔하게 중계한 동영상은 이 링크를 통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생중계 하신분께서 각각 뒷자리에 앉아서 진행 해주셨습니다.
https://www.facebook.com/gcarmania/videos/1593956990670455/
기록은 김양호 선수의 1분 55.22 vs 두발로님의 2분 07초로
김양호 선수의 승리로 돌아갔습니다.
승리 후 소감 한번 볼까요?
승리 패배의 결과를 떠나서 오늘 참가해주러 멀리에서 오신
두발로님과 김양호 선수 고생하셨습니다.
정말로 1000만원을 가져오셔서 김양호 선수에게 드리려는 걸
김양호 선수가 극구 사양하셔서
두발로님께서 1천만원을 기부하고 인증샷 ~
저희는 김양호 선수가 직접쏘는 영암표 점심식사를
마치고 올라왔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양호 선수 후덜덜한 아방스 머신
ㄷㄷㄷㄷ
xt26 터빈업 부터 시작해서 하체 , 쿨링 풀 튜닝 상태입니다.
이 차로 인제에서 1분 50초 초반은 그냥 찍는 다고 하시네요..ㄷㄷㄷㄷ
일반인으로 1분 50초 찍을려면 e92 M3로도 매우 힘든기록인데..
아반떼로..
무시무시한 선수입니다..
오는길에 국내에서 매우 레어한
포르쉐 944 오렌지 모델을 보았습니다
정말 희귀한 모델인지 간지는 작살나더군여!!
재밌으셨나요?
조금 흥미가셨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날아라프랑아였습니다
p.s : 막혀서 올때 4시간 30분이상 걸린 건 함정
ㅠㅠ
이게 선수와 일반인의 대결이 쟁점인가??
어떤 정신나간 양발운전이 최고라고 우기는 택시기사를
프로 선생님이 올바른 운전습관을 가르쳐주는 내용이지..
영상을 보면 프로 선생님이 나중에 내용 정리까지 해주는데
애나 어른이나 꼭 요점 못 찾고 나중에 헛소리하는 사람들이 있는건 똑같군..
그러나 일반차량은 오른발로 브레이크를 밟도록 설계되어서 오른발로 브레이크를 밟는게 당연한데 하도 괘변으로 우겨서 한판 붙었다는군요.
저기사님처럼 숙달된 분이라면 상관없겠지만 보통사람들에게 전파는 안했으면 좋겠습니다.
한손운전은 더 위험하고 돌돌이는 더더욱...
추돌 또는 정면사고시 상반신 상해 위험이 있습니다.
공도에서 무슨 양발운전을 주장하는지 참...
암튼 참교육 실천하셨네요 김프로님...
양발 운전이 안전하다고 또 개드립 날릴듯한데요...
2분7초 나오셨어요!
참 답답합니다.
이제 시간한테도 존대하고 있으니...
저 택시아저씨 연세로 보면 운전경력 꾀 오래된거 같은데 운전 다시첨부터 배우시고 택시질하시길...죽어라 액셀만 밟아대니
그래서 결론적으로 이 레이싱은 1.어떤 무대뽀 택시 아재를 참교육시킨 레이서 2. 택시기사의 인생도전 같은 정도 한국판 분노의 질주 정도 이벤트였다고 개인적으로 봤습니다.
양발운전이 위험하냐 안하냐 와는 전혀 연관 없어보임...
차라리... 30킬로 구간 60킬러 구간 80킬로구간.. 돌발상황에 발의 움직임과 차량의 움직임을 테스트 했더라면....
양발운전의 장단점에 대해서도 나오구요.
http://www.youtube.com/watch?v=cc5-1x_GKbQ&feature=youtu.be&t=4m33s
자기의 패배 쿨하게 인정하시고 선뜻 큰 금액을 주시려고하다니
두발로님 은근 상남자~ 멋있으십니다!
오토차 설계자체가 한발로 하도록 위치해 있구만
승리는 한발운전이네요 ㅎ
어찌 됐든 서로 약속을 지킨거고 욕먹을 일은 없다고 봅니다
이미 대결 신청 할때도 선수라고 말한걸로 기억 하는데 아닌가..
미남이처럼 차 따먹기 드래그 졌다고 풀악셀로 도망가지 않았으니ㅋㅋㅋ
이번 옥수수 판권은 예전에 옥수수 날린 그분이 하신거죠???ㅋㅋㅋㅋㅋㅋ
블로그 가보니 도로폭때문에 졌다는 드립치고 있네..
여기에 내용있음.
결국 헛짓거리 ㅋㅋ
마지막의 저 주황차 타고 양발운전 아저씨 보러 가려다 안온대서 그냥 짐카나 경기 보고 사진 찍으러간 지인 만나고 왔습니다. 저는 영암까지 갈 엄두는 안나서 그냥 아자대에 있었는데... 대단하십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