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8 4.2Q 주행중 차안으로 연기가 들어와 차를세워 확인해보니
엔진룸에서 불이 났습니다 작은 불이 아니여서 앞쪽이 마니 녹아 차앞부분이 주저앉았습니다
보증기간두 남았는 차량인데 어이가 없더군요..
아우디 쪽에선 "뭘바라냐 당신이하구싶은데루 해라" 하며 이런식으로 나오더군요
운전자는 차에난 불끄려다 다쳐서 병원에 입원을 했는데
병문안한번 전화 한번이 없더군요..
이럴땐 어떻게 보상받을수 있으며 어떻게 해야할까요???
허나!~~~~ 울나라에서는 문제가 생기면 차주가 문제점을 밝혀내야 하므로...
현실적으로 소비가가 무슨힘이 있어서 문제점을 발견한다는건지...현실적으로 불가능...배상 못받아요...걍 합이 보세요
비싸면 비싼값을 해줘야지...원 현다이만도 못해...
공론화 하는대 도움이 되지 않을가요?
그들은 언론매체에 영향력도 클 것이니..
제대로 기사한번 내고 싶으면 한번 생각해 보세요..
차종이 A4도 아니고
럭셔리 풀사이즈 세단급에서는 요즘 제일 잘나가는 A8 4.2 콰트로인대..
benz, bmw 에서도 많이 도와줄것 같아요
위에 무슨 차주가 증명? 우리나라 P/L법 미국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강력합니다.
차를 구입하실떄는 차종이 무엇이냐? 영업소가 가까우냐? 보다는 누구한테
구입하는가가 중요합니다....중고차도...
저는 20대후반의 젊은 영맨입니다..따라서 빠른기동성과 화끈한 써비스로 고객님을
만족시킵니다.. 출고부터 폐차까지 책임지겠습니다.. utcmania@daum.net 으로
연락주시면 견적서 및 시승시켜드리겠습니다..
허나 울나라 자동차 메이커들은 차량에 문제가 생기면 신뢰도가 떨어질까봐 절대 외부에 노출하지 안습니다. 그래서 문제가 있어도 리콜 안하고 쉬시 합니다.
차에 불이나 급발진 사고가 나면 그 책임을 소비자에게 떠 넘기고 자기들은 쉬시하고
맘니다. 거대기업과 개인...일단 상대가 안되죠...그래서 특히 자동차는 이 법이 있으나 마나한거라고...
차주분께서 자동차의 화재로 인해 병원에 입원까지 하셨다구 하구...
차량두 고가의 차량이구,, A/S 기간두 남았다구 하는데...
`아우디 코리아` 정말 너무 하네여!!!!!
사람의 목숨과 깊은 관련이 있는 이런 일은 `아우디 코리아` 에서 최대한 보상해줘야
된다구 생갑됩니다...
물론 우리나라에서 직접 제작해서 판매하는 차량이 아니구 독일 본사에서 차량을 수
입해 판매를 하는 것이지만,,, 미국이나 유럽,,심지어 가까운 일본보다두 엄청난 이
윤을 남긴다구 들었습니다...물론 세금 차이가 있어서 그렇다구 하지만 정말 세금차
이를 제외하고도 다른나라들 보나도 큰 차이가 난다구 합니다... 그럼 써비스도 다른
나라들보다 좋아야 되는거 아닌가여???
정말루 `아우디코리아` 에서 최대한의 보상과 사과가 없으면 언론매체에 공개해서
`아우디 코리아` 뿐만 아니라 모든 우리나라 자동차 업계가 반성할 수 있도록 해야 된
다구 생각합니다...
친구와 지나가다 소방차들 있길래 가보니깐 쾌쾌한 냄새와....
차 앞부분 주저 앉고 있던데.... ㅠ ㅠ 힘내세요!!!! ㅠ
이제 믿을건 벤츠와 렉서스 뿐인가 ^^
차 한대 때문에 아마도 잠재된 백명의 고객을 잃는다는걸 명심해야 합니다~!!!
한국에는 아우디 이미지가 이렇다~ 이렇게 ㅋㅋㅋ
지엠대우님~~ 분위기 파악좀 하세요... 참..;;;
저도 아우디 오너입니다. 서비스 받을때 무지하게 친절하던데..흠..
다행히 보증 기간이라 맘놓고 고쳤죠. 근데 무지 친절하던데요??
돈이 적게들면 선심쓰는척 많이들면 배째 ;; 구멍가게냐;ㅡㅡ;
근데 어느 브랜드건 사건사고는 다 일어나는거 아닌가요?내차는 안그러겠지 .....
좋게 생각해야 겠네요.고장나면 고처서 다니면 되지....!!^^ 즐거운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