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leeminos 03/19 22:49 답글 신고
    미국에서 이런경우 있었는데 소송걸던데요.. 아우디쪽에서 전액 보상해준걸로 알고 있습니다.
  • 레벨 일병 dongpali08 03/19 23:45 답글 신고
    미국에서는 차량이 급출발 하거나 문제가 있어 사고가 나면 그 원인을 자동차 회사가 밝혀내야 하고 그렇지 못할경우 모든 배상을 차주에게 해주어야 합니다.
    허나!~~~~ 울나라에서는 문제가 생기면 차주가 문제점을 밝혀내야 하므로...
    현실적으로 소비가가 무슨힘이 있어서 문제점을 발견한다는건지...현실적으로 불가능...배상 못받아요...걍 합이 보세요
  • 레벨 훈련병 waf 03/19 23:57 답글 신고
    신문사에 아는 분 없습니까? 아님 방송사에라도... 한번 먹여주면됩니다...마진은 마진대로 다 처먹고 그러면 안되죠...업체랑 딜러가 20%이상 먹는게 수입차 시장인데..
    비싸면 비싼값을 해줘야지...원 현다이만도 못해...
  • 레벨 훈련병 아톰™ 03/20 01:12 답글 신고
    보험은 폼으로 드셨는지요? 왜 머리아프게 머리를 씁니다. 보험처리하시고, 사고처리는 보험회사에서 다 해줄겁니다.
  • 레벨 이등병 봄에들임 03/20 02:44 답글 신고
    Benz 나 BMW 홍보팀에 연락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공론화 하는대 도움이 되지 않을가요?
    그들은 언론매체에 영향력도 클 것이니..
    제대로 기사한번 내고 싶으면 한번 생각해 보세요..

    차종이 A4도 아니고
    럭셔리 풀사이즈 세단급에서는 요즘 제일 잘나가는 A8 4.2 콰트로인대..
    benz, bmw 에서도 많이 도와줄것 같아요
  • 레벨 이등병 수원비머 03/20 11:08 답글 신고
    보배의 힘은 큽니다
  • 레벨 훈련병 유주뽕 03/20 12:00 답글 신고
    제발 이런거 좀 전문가랑 상담이라도 해봅시다.

    위에 무슨 차주가 증명? 우리나라 P/L법 미국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강력합니다.
  • 레벨 1 GMDAEWUO 03/20 17:03 답글 신고
    안녕하십니까? 지엠대우 영업사원입니다..

    차를 구입하실떄는 차종이 무엇이냐? 영업소가 가까우냐? 보다는 누구한테

    구입하는가가 중요합니다....중고차도...

    저는 20대후반의 젊은 영맨입니다..따라서 빠른기동성과 화끈한 써비스로 고객님을

    만족시킵니다.. 출고부터 폐차까지 책임지겠습니다.. utcmania@daum.net 으로

    연락주시면 견적서 및 시승시켜드리겠습니다..
  • 레벨 일병 dongpali08 03/20 17:58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도 님께서 말씀하신 제조물배상책임법 있습니다.
    허나 울나라 자동차 메이커들은 차량에 문제가 생기면 신뢰도가 떨어질까봐 절대 외부에 노출하지 안습니다. 그래서 문제가 있어도 리콜 안하고 쉬시 합니다.
    차에 불이나 급발진 사고가 나면 그 책임을 소비자에게 떠 넘기고 자기들은 쉬시하고
    맘니다. 거대기업과 개인...일단 상대가 안되죠...그래서 특히 자동차는 이 법이 있으나 마나한거라고...
  • 레벨 훈련병 tooduls 03/20 18:14 답글 신고
    우선 차주분께 위로의 말씀을 전하구 빨리 퇴원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차주분께서 자동차의 화재로 인해 병원에 입원까지 하셨다구 하구...

    차량두 고가의 차량이구,, A/S 기간두 남았다구 하는데...

    `아우디 코리아` 정말 너무 하네여!!!!!

    사람의 목숨과 깊은 관련이 있는 이런 일은 `아우디 코리아` 에서 최대한 보상해줘야

    된다구 생갑됩니다...

    물론 우리나라에서 직접 제작해서 판매하는 차량이 아니구 독일 본사에서 차량을 수

    입해 판매를 하는 것이지만,,, 미국이나 유럽,,심지어 가까운 일본보다두 엄청난 이

    윤을 남긴다구 들었습니다...물론 세금 차이가 있어서 그렇다구 하지만 정말 세금차

    이를 제외하고도 다른나라들 보나도 큰 차이가 난다구 합니다... 그럼 써비스도 다른

    나라들보다 좋아야 되는거 아닌가여???

    정말루 `아우디코리아` 에서 최대한의 보상과 사과가 없으면 언론매체에 공개해서

    `아우디 코리아` 뿐만 아니라 모든 우리나라 자동차 업계가 반성할 수 있도록 해야 된

    다구 생각합니다...
  • 레벨 1 김재은아빠 03/21 19:04 답글 신고
    제가 아우디를 싫어하는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속좁다할지 몰라도 예전에 부산 벡스코 자동차 구경하러 갔을때 말입니다. 차량에 가까이 접근한다고 저를 밀치더군요 찌랄 내돈내고 구경하는데 아니꼽고 치사해서...잠재고객에 대한 대우가 영 아니더군요. 우리나라도 하루빨리 징벌적손해배상제도가 도입되야 고객무서운지알지... 퉤퉤퉤
  • 레벨 1 무릎치울라고 03/21 19:23 답글 신고
    아아아아 ㅠㅠ 이차......... 동호대교밑에서 불난 차량 맞나요??;;
    친구와 지나가다 소방차들 있길래 가보니깐 쾌쾌한 냄새와....
    차 앞부분 주저 앉고 있던데.... ㅠ ㅠ 힘내세요!!!! ㅠ
  • 레벨 소령 1 아일톤세나 03/21 22:15 답글 신고
    아우디사건에 비머사건~~
    이제 믿을건 벤츠와 렉서스 뿐인가 ^^
    차 한대 때문에 아마도 잠재된 백명의 고객을 잃는다는걸 명심해야 합니다~!!!
  • 레벨 훈련병 윤쓰~ 03/21 23:57 답글 신고
    아우디 본사에 연락을 하시는게 어떤지요?
    한국에는 아우디 이미지가 이렇다~ 이렇게 ㅋㅋㅋ
  • 레벨 간호사 오빠아진짜 03/21 23:58 답글 신고
    a8정도타시는분이 그케힘이없나요 본사가서 큰소리치면 해주지않나요 그리고 보험들엇으면 보험처리하시면돼고 이곳에 글올리신의도가 무엇인지
  • 레벨 대위 3 ElegantFeeling 03/22 01:19 답글 신고
    아.. 역시 영맨들 대단합니다... 이런 기사에도 영업을 하다니..
    지엠대우님~~ 분위기 파악좀 하세요... 참..;;;
  • 레벨 원사 3 갑부베이비 03/22 21:07 답글 신고
    그러게요 운전자분 많이 안다치셧나요??? 에구 명차인 아우디에서 왜 이런일이 벌어나는지..
  • 레벨 간호사 angel112 03/22 21:11 답글 신고
    설마 아우디가...
    저도 아우디 오너입니다. 서비스 받을때 무지하게 친절하던데..흠..
  • 레벨 1 호호아주메 03/22 21:22 답글 신고
    아우디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인데..설마요..확실한가요??
  • 레벨 1 ohmymin 03/22 21:45 답글 신고
    시승기에서도 봤는데..아우디 서비스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한다는 소리 많이 들었어요..다시한번 연락해 보세요
  • 레벨 훈련병 dbswls 03/22 21:57 답글 신고
    저희 아버지차 제가 대신 몰고 다니다 사고 났었습니다.
    다행히 보증 기간이라 맘놓고 고쳤죠. 근데 무지 친절하던데요??
  • 레벨 1 남코헤라 03/22 22:10 답글 신고
    헉..이런일이?? 근데 정말 아우디에서 그랬어요? 경험상 아우디 이미지 좋은데..
  • 레벨 훈련병 새로운출발 03/23 01:33 답글 신고
    자자~중요한건 물어주면 계속 물어줘야 한다는 기업가들의 속좁은 생각

    돈이 적게들면 선심쓰는척 많이들면 배째 ;; 구멍가게냐;ㅡㅡ;
  • 레벨 훈련병 액션카 03/24 10:46 답글 신고
    아왜?!!!며칠전에 s8계약하고 왔더니 이런 글들이 올라 오는거야....!!

    근데 어느 브랜드건 사건사고는 다 일어나는거 아닌가요?내차는 안그러겠지 .....

    좋게 생각해야 겠네요.고장나면 고처서 다니면 되지....!!^^ 즐거운 하루
  • 레벨 이등병 클로저카시우스 03/24 12:51 답글 신고
    강강이기자님과 상의하세요
  • 레벨 하사 1 애마에게 03/24 15:19 답글 신고
    ㅋㅋ 보배의힘을빌려보삼 여러가지방법이있을듯요 ㅋ
  • 레벨 상사 1 너만할까 03/24 19:24 답글 신고
    아우디건 어느 메이커건 똑같습니다. 보상 받기 힘들죠.. 소비자가 뭔 힘이 있습니까.. 소송걸어도 이기기 힘들구요. 또 이런 대기업 상대로 소송할땐 변호사도 사야 그나마 승률이 있는데 비용도 만만찮고.. 합의 보자고 조르세요... 뭐 본사나..딜러 정문에서 1인 시위도 해보시고..ㅡㅡ; 어쨋든 이기시길..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