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메가박스 칠성점에서 조리되어 나온 통찡어>
어제 15시52분경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에 위치한 메가박스 (메가박스 칠성점) 에서 진상남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저 통찡어 하나 통찡어 때문입니다.
참 통찡어가 뭐라고 사진을 보세요 저 통찡어가 먹으라고 조리되어 나온 겁니까?
밀가루가 제대로 익지도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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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여러분 예상하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바로 그 진상남이 접니다.
영화 미션임파서블을 보기 위해 와이프와 영화관을 방문했습니다.
보통 통찡어가 시간이 조금 걸리기에 저희는 15시 50분 즈음에 주문했습니다.
와이프가 좋아해서 매번 영화 보러 올 때마다 먹습니다.
하지만 결제 시 직원이 1명 앞에 먼저 드릴 분이 있으니 잠시 기다리시다가 앞에 분 받아가고 난 후 2번째로 받으시면 됩니다.
라고 하시더군요. 직원은 8분 정도만 기다려달라 요청했습니다.
잠시 옆에서 기다리다 앞에 통찡어 나왔다는 말이 들리고 한 분이 받아갔습니다.
그리고 다음 차례가 저니까 당연히 받으러 갔습니다만.
나온 통찡어를 다른 방금 결제하신 분이 가져가더군요. 네 이해합니다. 칠성점 메가박스에는 대기표는 예매할 때만 있습니다.
더불어 여기 매번 와보면 음식 받는데 아주 난리도 아닙니다. 그러기에 이해했습니다.
이때 이미 거의 15분을 향해 가고 있었기에 저기 기다린지 10분 훨씬 지나가는데 통찡어 안주시나요?
바쁘셔서 번호표 같은 거 따로 없어서 결제하신 분께 그냥 드린 것 같은데.. 라고 이야기를 드렸죠 기억 하시나요? 남자직원분...
그리고 그 말 대답도 없이 모른 체하고 휙 어디론가 가셨습니다.
제가 저기요? 저기요? 저기요? 저기요? 몇 번이나 부른지 아십니까?
음식점에 가면 음식 오더 잘 못 들어가고 잘못 나오고 직원의 실수는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다 마다 못해 여자직원분이 오시더니 무슨 일인지 듣고 오징어 2팩 꺼내시고 하나는 구이 하나는
통찡어쪽 보내시고 3분만 기다려달라고 말씀하시더군요.
그러고도 시간이 더 지나 저희가 52분에 주문을 했지만 영화 시작시간이 다됬습니다. 결국 16시15분이 임박했죠
네 거의 20분을 기다린 겁니다. 에이 뭐 시간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사람이 실수는 할 수 있고 본인도 빼먹은 거에 대해 놀랄 수 있으니 말이죠.
문제는 여기서 생겼습니다.
바로 이 통찡어 아직까지는 이성의 끈을 잡고 있었으나 와이프가 계속 줄서서 기다리는 제가 걱정됬는지 옆에 오더군요.
그때 때마침 이 통찡어가 나왔고 직원이 잘 썰고 있었는데 와이프가 어? 통찡어 이상한데? 이거 상한 거 아니에요?
라고 물어보더군요.
보니까 밀가루가 하나도 안 익었어요... 아이고 직원분...
직원분이 혹시 이글을 보실지 모르겠는데 이 상황에 직원분께서 뭐라고 하셨어야 했겠습니까?
제가 이런 일을 안 하지만 이렇게 생각합니다.
3가지의 생각이 나는데요.
밀가루가 제대로 안 익었으니 죄송하지만, 다시 더 익혀드릴게요.
조리가 잘못되었으니 영화 시간 괜찮으시면 다시 조리해드릴게요.
영화 시간이 임박하시거나 기다리시기 곤란하시면 환급해드릴게요.
이 3가지 아닐까요???
그런데 직원분 어떻게 하셨습니까 저희가 한번 부르지도 않았고 몇 번이나 여쭤봤죠?
그리고서 직원의 행동이 뭐였을까요? 들고 있던 집게 휙 던져놓고 만 마디 없이 그냥 뒤돌아서 어디론가 가버립니다.
하 이대 진짜 이성의 끈이 풀렸네요.
완전 이성의 끈이 풀려서 몇 번이나 더 부르고 그때야 직원분 오시더니 제일 먼저 한 행동이 뭔지 기억나세요?
조리가 덜된 이상한 부분 숨기기였습니다. 기억하시죠?
아니 직원분 직원분이 죄지었습니까? 그냥 실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몇 가지 여쭤봤죠…. 아니 그걸 그냥 이야기하면 될 것을 숨기냐
하지만 왜 한참을 기다려준 사람을 그냥 썡까고 화가 나도 우리가 더 화날 마당에 얼굴 완전 섞어서 집게 던지고 뒤돌아 가버리고
이때 완전 이성의 끈이 풀렸죠.
당신이 집게를 던진 거 보고 와이프도 저도 꼭지가 털렸고 영화도 시작됬고 보이는게 없었습니다.
카드를 직원분 손에 던졌네요 하... 직원분? 그때얼굴 저도 기억합니다. 저희가 수십 번 부를 때 무시하던 당신
그리고 저희가 그냥 이성의 끈을 잡고 직원분께 상한 거 아니냐고 여쭤볼 때? 당신도 그냥 집게를 던지셨죠. 존나 얼굴 썩어서
제가 직원분 손에 던진 카드도 불쾌한데 저희는 저희 돈 주고 영화도 시작할 시간에 이 어이없는 상황에 심지어 저 덜 익은 오징어를
더 자를까 말까 고민하면서 한마디 말도 안 하고 무시하며 숨기기에만 바쁜 직원분 그리고 우리에게 하셨던 행동 이 모든 행동은
직원분의 말 한마디면 됐던 겁니다.
저는 너무 화가 났고 본사에 올리겠다고 알렸고 직원분도 올리라고 하더군요. 네 그래서 오징어 상태 숨겨서 뒤집은 거 꺼내라고
꺼내지는 않고 다시 보이게 뒤집어는 주더군요. 다시 사진 찍고 당연히 직원분도 본사에 항의를 할 생각이었습니다.
이름도 모르고 얼굴도 집에 가서 생각나겠습니까? 직원분도 찍었죠. 당연히 여기에는 못 올립니다. 본사에는 보냈으며.
이 부분에서 직원분 본인 얼굴 찍고 그런 부분은 죄송합니다.
그래도 거기서 제가더 화가 났겠어요? 직원분이 더 화가 났겠습니까?
거기서 싸우자고 대들어요? "매니저"님?
직원분께서 이야기하셨죠 책임자분과 이야기하고 싶다고 말했을 때 본인께서 책임자라고….
책임자분이 진짜 저런 행동하시는 게 이해가 안 됐습니다...
그리고 점점 언성이 높아져 가고 주위 분들이 모이니 저 언저리에서(팝콘 기계 앞에서) 계속 지켜보시던 검은 옷 입으신 여성
직원분이 오시더군요..
이쪽 직원분이 대처가 좋았죠.
우리의 영화표 시간을 여쭤봐 주신 분도 이분이 유일했으며 상황이 어떻게 되었고 왜 그런지 아시려고 하는 것도 이분뿐.
저희가 그 자리에서 여기 시스템적 문제와 직원분과 있었던 일 다 말씀드렸고 인정해 주 신부분도 있었으며
정말 사람 빡치게 하는 직원이 있지만 정말 칭찬해주고 싶은 직원분도 있으셨습니다.
이렇게 싸움이 커지는데도 사고를 키우신 직원분 다시 말하지만, 당신의 사람을 무시하고 하는 행동 당신의 언변 그리고
그 여자직원분이 오셔서 영화예매표 4매 주시던데 저희가 거지도 아니고 계속 와이프에게 줘서 와이프가 받긴 했으나
주차장 오자마자 버리라고 했네요. 참나 하...
혹시나 본사 관계자분 보시면 연락주세요.
불합리하면 제가 직접 메가박스 가서 사과하겠습니다.
하…. 아닙니다 여기까지 적겠습니다.
ps : 그상황에 왜 다시 조리할지 그냥 낼지 고민하며 더 가위로 썰려고 했냐? 썰려고 하지 않았냐? 라는 말에 그냥 고개만 끄덕..
그럼 "매니저"님 와이프가 저 조리 덜된 부분을 못 봤으면 그냥 그 상황으로 주시려고 했습니까..
ps 2 : 거 번호표 돈 얼마한다고 메가박스 관계자분 보시고 있으시면 번호표 기계 매장에 좀 둡시다. 글 적으면서 가만 생각해보니 이 모든게 거기서 시작된 것 같네.
한입베어물고 그대로 관리자보여주면
게임끝났는데
식품위생법이런거 저런거 다 걸려서
아마 제말대로했으면 담당지점 지금쯤 메가박스본사에 개털리고 식품쪽 영업정지먹기전상황까지 갔을듯요
저는 맥날 갔는데 주문번호 두번이나 스크린에
잘못띄워서 2번 카운터에왔다갔다ㅡㅡ
직원은 아 실수네요ㅜ 죄송합니다 말도없이
지가 더빡친다는표정으로 아.. 아직이에요 ㅇㅈㄹ하고 매장에사람이많은것도아닌데 (아침8시50분경) 음식은 20분이상걸리고ㅋㅋ
아니 직원,손님을떠나 자신의실수에 죄송합니다 한마디하는게 그리어려운건지;;ㅜㅜ
부모 얼굴에 먹칠하네
저는 맥날 갔는데 주문번호 두번이나 스크린에
잘못띄워서 2번 카운터에왔다갔다ㅡㅡ
직원은 아 실수네요ㅜ 죄송합니다 말도없이
지가 더빡친다는표정으로 아.. 아직이에요 ㅇㅈㄹ하고 매장에사람이많은것도아닌데 (아침8시50분경) 음식은 20분이상걸리고ㅋㅋ
아니 직원,손님을떠나 자신의실수에 죄송합니다 한마디하는게 그리어려운건지;;ㅜㅜ
한입베어물고 그대로 관리자보여주면
게임끝났는데
식품위생법이런거 저런거 다 걸려서
아마 제말대로했으면 담당지점 지금쯤 메가박스본사에 개털리고 식품쪽 영업정지먹기전상황까지 갔을듯요
구조상 저희 앞에서 저걸 자르는데.
저 사진상태로 잘라서 주는 도중이였습니다.
저런 상태로 저희에게 주려고 자르다가 와이프가 이거 상태 이상한데 상한거 아니냐고 여쭤보고 그때부터 사건의 발단이였죠 그냥 아주 받아버릴걸 했습니다. 식품위생법에 걸리게.
직원분께도 아니 와이프가 이거 못봐서 그냥 계속 다 자를때까지 있었으면 그대로 주셨겠네요?
그러니 그냥 끄닥끄닥 거리면서 대꾸도 안하고 있데요...쩝....
혹은 해결방안을 확실히 제시하거나
일의 해결을 해준다면 누가 뭐라합니까.
솔직히 미안하다 죄송하다 사과하는 사람한데 침이라도 퉤퉤 합니까..?그냥 자존심 아집입니다.
ㄷㄷ 그런데 같이놀까님은 현자신듯 ;ㅁ;ㄷㄷㄷㄷㄷㄷㄷ
하도 많이봐서 왠만하면 이해하려함. 대신 본사랑은 싸워야죠. 좋은 결말 보시길.
진상고객도 있지만 조용조용 이성적으로 문제를
대처하면 만만하게 보는 직원들도 많음
하지만 사고치고나서의 일처리가 워낙 자존심만 있어서... 일을 크게 만든거죠
그러고보니 우리 회사근처에 피스톤이라는 자동차 정비하는곳 있었는데 ㅇㅅㅇ/뜬금없이 이야기 해봅니다. ㅎㅎ
3번째 새끼가 받아가면 꼭지돌아가지
당연히 거기직원 한테
그리고 다른 지역도 마찬가지지만 대구는 특히 가면 안되겠네요.
하지만 너무 열받았네요
몰래 숨겨서 들고 들어가면 됩니다
이번사태는 을이 겁나 잘못한거임
너무하네 알바자식
야!!!!!!!!!!!!!
죄송합니다 어떻게 해드릴까요? 이런저런 방법이 있습니다
하는게 뭐가어렵다고;;;
솔직히 저는 그 부분에서는 화나지 않았어요.
와이프의 경우 그부분에서 화가 났구요.
저는 그 부분이 직원도 멘붕상태라 급하긴 급했나보다 라고 생각은 했고
와이프는 뭐여? 지금 짜증내며 가는거여? 라고 생각했나봅니다.
뭐 결국 우리가 계속 불렀지만 무시한부분에서 제가 진짜 화를 냈구요
진짜 항의를 할 곳은 메가박스 본사입니다.
이 모든 일은 메가박스에서 제대로된 시스템만 갖추었다면 생기지 않았습니다.
물론 직원교육을 좀 다시 했으면 합니다만 -_-..그것보다 재발 방지를 위한 시스템개선이 우선이라 봅니다.
직원분을 부를때는 이유가 있으니 부릅니다. 처음에 부를땐 당연히 누구나 뭔가를 해결하고 하는겁니다.
귀찮고 번거롭더라도 무시하지 마세요.
미안하다고 하는 사람을 더 혼내는 사람 별로 없습니다.
변명과 회피를 하려던 자신의 자세를 되돌아 보세요.
저에게 미안해하지 마시고 본인 자신에게 미안해 하세요.
그때도 제가 말했죠... 실수는 할 수 있습니다. 다른사람에게 줄 수 있고.
하지만 해결을 하려면 조리를 할지 환불을 할지
다시 해왔으나 실수를 했으면 다시 조리를 할지 아니면 더 익힐지 환불을 할지 여쭤 봤습니까?
그냥 묵묵히 서있고 도망가고 본인 짜증나고 멘붕난 표정을 보이면 해결됩니까?
뺑소니치고 아...하고 멘붕해 있으면 끝이 아닌것처럼 사고가 나면 119부르고 병원에 가야하는 것처럼
직원분도 일을 해결하려하고 그때 여자직원처럼 무엇이 문제고 어떻게 해결해줘야 할지 고민을 하셨어야 했어요.
본인의 자존심 세우기 바쁘시고 혹여 본인이 책임을 못지는 간단하더라도 모르는 상황이 되면 다른 당담자를 불렀어야죠.
아직 본인이 억울하시고 아직도 그때 그런 표정을 지으며 이글을 보실지 모르겠으나.
진심어린 충고입니다.
저또한 직원분에게 카드던진점 언성을 높인점 본인동의없이 사진을 찍은점? 충분히 억울하고 열받으셨으리라 생각은 하고 미안합니다. 그리고 저또한 그만큼 화났었으며. 저는 아직 직원분께 이러한 사과는 못받은 상태네요.
집게 던지는 그순간 음식통 뒤접어젔다
거지같은 냄새나고 부시럭 거리고 극혐
알바하면 안되는 새끼가 알바를 한게 2차 잘못입니다
이유가 확실히 있고 명분이 있다면 뭐라고 지적을 해도 됩니다
그걸 꼬우게 듣는 직원 사장 새끼라면 지금 이라도 당장 장사 접어야죠
백종원이 말한 유명한 말있자요 장사는 자존심을 파는거라고 ....
그런 새끼들은 얼마 못갑니다 걱정마세요
사실이라면 이건 최악이다
특히 야구 보다보면 투수가 타자 몸에 야구공 던져서 맞췄는데 오히려 그걸 왜 못피하고 맞고있냐는 식의 투수표정이 더 황당함
그리고 성격상 서비스업종에 맞지 않는 성격이면 때려치고 몸쓰는일을 해야지
여러사람 상대하는 서비스쪽에 들어갔으면 맘 잡고 가식적으로나마 친절하게 굴어라
특히 편의점 알바생들 손님이 먼저 인사를 건냈는데 쌩까는새끼들 여태 혼낸게 두자릿수는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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