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7.08.31 00:26 답글 신고
    말씀하신대로 공장 자동화, 혹은 기계화가 되지 않아 인력이 많이 필요한데 비해 생산성이 낮다고 하면,

    돈이 없는것도 아니고 능력이 안되는것도 아닌데 왜 공장설비 자동화를 진행하지 않는가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여지가 있군요.

    '인력이 많이 필요하고 생산성이 떨어진다' 고 하면 공장주, 업주 입장에선 무조건

    자동화/기계화를 시키고 인력을 줄이며 생산성을 올리려고 하겠죠?

    그러면 울산공장에서 그 자동화/기계화를 막고 있는건 누구이고, 뭘 위해서 하고 있을까요?

    이런 관점에서 출발해보면 이 역시도 노조가 씹새끼들이란 결론이 나오는 듯 합니다만.
    답글 0
  • 레벨 중장 네발달린털곱등이 17.08.31 00:25 답글 신고
    님이 모르는거.

    현대차 공장만 이야기 하지 제법 최근에 지어진 기아차 모 공장은 생각 못함.

    기아차 광주공장이 언제 지어졌을까요??

    여기도 님이 말하는 UPH 가 낮나요? 높나요?

    당장 그런거 높이려고 라인 증설을 해도 다 노조의 허락 없인 안되는 웃기지도 않는 현실인건 아실런지??
    답글 2
  • 레벨 대령 1 울산레인져 17.08.31 00:22 답글 신고
    오~형 뭐하는 사람임? 똑똑한 형이네 그런데 틀린것도 조금 있어요 ㅎㅎㅎ
  • 레벨 중사 2 음냐리 17.08.31 00:26 답글 신고
    뭐 내 현대차 다니는것도 아니니 어쩔 수 없지만, 주식쟁이 입장에선 큰 틀로 접근했을 땐 맞는 편일껄요?
  • 레벨 대령 1 울산레인져 17.08.31 00:31 신고
    @음냐리 그렇게 말씀하시면 할말 없어요
  • 레벨 상사 2 후방안개등눈뽕 17.08.31 00:23 답글 신고
    멋있어요
  • 레벨 중장 네발달린털곱등이 17.08.31 00:25 답글 신고
    님이 모르는거.

    현대차 공장만 이야기 하지 제법 최근에 지어진 기아차 모 공장은 생각 못함.

    기아차 광주공장이 언제 지어졌을까요??

    여기도 님이 말하는 UPH 가 낮나요? 높나요?

    당장 그런거 높이려고 라인 증설을 해도 다 노조의 허락 없인 안되는 웃기지도 않는 현실인건 아실런지??
  • 레벨 대장 스그라 17.08.31 04:01 답글 신고
    기이광쥐ㅗㅇ장은아시아자동차공장임
  • 레벨 원사 3 진짜골뱅이 17.08.31 05:16 답글 신고
    UPH를 올린다는것은 시간당생산능력..곧 업무량의 수직상승을 이야기합니다..UPH협의를 왜 노동자와 해야하는지는 답변이 되실것이고..그외에 노동조합에서 테클을 거는상황은 투자없는 UPH상향은 품질에 악영향을미치고 안전사고(근골격계)의 위험성 증가..그외에도 여러가지의 문제점이 있지만 위의 두가지안 만으로도 충분히 해당작업을 하는 노동자에게는 큰 문제로 지적될수있습니다..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7.08.31 00:26 답글 신고
    말씀하신대로 공장 자동화, 혹은 기계화가 되지 않아 인력이 많이 필요한데 비해 생산성이 낮다고 하면,

    돈이 없는것도 아니고 능력이 안되는것도 아닌데 왜 공장설비 자동화를 진행하지 않는가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여지가 있군요.

    '인력이 많이 필요하고 생산성이 떨어진다' 고 하면 공장주, 업주 입장에선 무조건

    자동화/기계화를 시키고 인력을 줄이며 생산성을 올리려고 하겠죠?

    그러면 울산공장에서 그 자동화/기계화를 막고 있는건 누구이고, 뭘 위해서 하고 있을까요?

    이런 관점에서 출발해보면 이 역시도 노조가 씹새끼들이란 결론이 나오는 듯 합니다만.
  • 레벨 소장 쿨앤굿 17.08.31 00:26 답글 신고
    마지막부분만 빼고 맞는말...
  • 레벨 중장 정독부탁드립니다 17.08.31 00:27 답글 신고
    배당금이 짜서 현대차주식 뷁
  • 레벨 중장 네발달린털곱등이 17.08.31 00:28 답글 신고
    공장 자동화 하면 필연적으로 적은 관리인원과 적은 사람으로도 공장이 돌아갑니다.

    과연 그걸 노조가 반길지??

    자동화의 결과는 사람이 많이 필요 없으니 인력이 남아돌게 됩니다.


    땅하나 산게 그것에 대한 설비 투자비 전용한걸로 보이시는지??

    아이러니 하게도 지금 현대차 사옥 짓는거야 말로 흩어져 있는 조직을 한곳에 모으고 의사전달 과정을 빠르게 함으로써

    과도하게 빠져나가는 관리비를 줄이자는 의도도 있는건 아시는지??
  • 레벨 중령 1 일호팬더 17.08.31 00:30 답글 신고
    현대차 입사 추천듸립니다.

    좀 바꿔주세요
  • 레벨 중장 네발달린털곱등이 17.08.31 00:31 신고
    @일호팬더 전 머리가 나빠서 안돼요..

    그리고 지금의 노조는.. 하...

    손 못써요.. 이미 정치노조가 다되어 있기 때문에..

    노조가 저런 짓을 수년간 하는데 왜 정부에서 암말 못하고 있을까요??

    지금정부 대통령 되기전에 민주노총과 협약이나 서로 돕기로 합의도 되어 있었어요.. 이건 기사 찾아 봐도 다나와요..

    이런 입장에서 정부에서 나서서 사태 봉합한다고 한들 과연 누구편을 들어 줄까요??

    또한
    불과 십수년전엔 노사분규 할때 정치인들이 앞장써서 웃기지 않는 논리로 강제 봉합내지 말도안되는 논리로 상처를 억지로 꽤맸습니다.

    그 결과에요. 결국 노조 저렇게 된건 정치와 정치인들의 탓도 아주 큽니다.

    그들은 너무나도 태연하게 모르쇠로 일관 하고 있죠. 모든 잘못을 기업의 잘못으로만 돌리고.
  • 레벨 훈련병 야근수당 17.08.31 00:30 답글 신고
    말씀하신 내용중에 말이 안되는게 공장이 과거에 지어졌다고 해서 그 안의 설비가 과거의 것으로 계속 지속되는 것은 아니지요 새 설비를 들여오고 적용을 하는데 말이죠. 사실 자동화가 낮은 이유는 자신들의 고용문제 때문에 자동화를 막는 노조 때문이지요.
  • 레벨 원수 equus2012 17.08.31 00:38 답글 신고
    결국 노조 쓰레기, 사측도 쓰레기...
  • 레벨 중사 3 DIRCHME 17.08.31 01:02 답글 신고
    중국발 쇼크는 단순히 사드만으로 볼 문제가 아님.. 그러기엔 중국 로컬업체가 너무 성장했죠. 베이징현대차가 3공장을 완공할 때만 해도 생산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했었는데 지금은 중국 일본차에 밀려서 점유율도 작년대비 반토막났음. 중국시장의 트랜드를 읽지 못한것도 한몫하고 중국이 주력으로 미는 전기차 시장에서 힘을 못쓰는 것은 미래도 그리 밝지않다는 의미.
  • 레벨 중사 3 아니더히로 17.08.31 09:55 답글 신고
    똑똑한척 썼지만 다 틀렸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