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고일자 : 2018년 06월 14일 / 수리비용 : 0 원 발생 부품0 원 공임0 원 도장0 원
- 사고일자 : 2014년 10월 09일 / 수리비용 : 1,263,000 원 발생 부품0 원 공임0 원 도장0 원
- 사고일자 : 2013년 08월 18일 / 수리비용 : 1,005,310 원 발생 부품22,610 원 공임365,030 원 도장617,670 원
② 타차보험에서 처리된 내차 사고
- 사고일자 : 2018년 06월 24일 / 수리비용 : 0 원 발생 부품0 원 공임0 원 도장0 원
- 사고일자 : 2013년 09월 10일 / 수리비용 : 443,980 원 발생 부품100,000 원 공임101,880 원 도장242,100 원
보험사고이력 정보 : 타차 가해
- 사고일자 : 2018년 06월 14일 / 수리비용 : 0 원 발생 부품0 원 공임0 원 도장0 원
- 사고일자 : 2014년 10월 09일 / 수리비용 : 989,120 원 발생 부품343,000 원 공임289,750 원 도장356,370 원
하우스(13번) 한쪽은 교환(X)이고 한쪽은 판금(W)이면 앞부분 대파차로 보면 됩니다
양쪽 안에 있는 엔진도 교환했다고 보면 됩니다
이렇게 큰사고차는 사고충격시 사고가 아닌 부분도 충격이 가서 차체가 뒤틀릴 수가 있습니다
큰사고차를 겁내는 이유가 수리를 해도 뒤틀려있으면 고속에서 떨리고, 타이어 편마모가 계속 생깁니다
선진국같이 프레임 수정기에 올려서 신차규격에 맞게끔 교환하거나 차제를 당기면 수리가 잘 되는데
아직 우리나라는 옛날방식으로 수리해서 운이 좋으면 안 떨리고, 운이 안좋으면 금방 차를 팔아버립니다
이런 차는 며칠 운전해봐야 판단이 되므로, 저는 큰사고차는 매입도 안하고 팔지도 않습니다
위의 차정도는 큰사고차이므로 당연히 피해야한다고 설명드리다보니 글이 길어졌네요~
돌다가 쳐 박았나
미세한 오만 잡소리 다 남 응근 스트레스
- 사고일자 : 2014년 10월 09일 / 수리비용 : 1,263,000 원 발생 부품0 원 공임0 원 도장0 원
- 사고일자 : 2013년 08월 18일 / 수리비용 : 1,005,310 원 발생 부품22,610 원 공임365,030 원 도장617,670 원
② 타차보험에서 처리된 내차 사고
- 사고일자 : 2018년 06월 24일 / 수리비용 : 0 원 발생 부품0 원 공임0 원 도장0 원
- 사고일자 : 2013년 09월 10일 / 수리비용 : 443,980 원 발생 부품100,000 원 공임101,880 원 도장242,100 원
보험사고이력 정보 : 타차 가해
- 사고일자 : 2018년 06월 14일 / 수리비용 : 0 원 발생 부품0 원 공임0 원 도장0 원
- 사고일자 : 2014년 10월 09일 / 수리비용 : 989,120 원 발생 부품343,000 원 공임289,750 원 도장356,370 원
금액은 약한거 같은데~ 수술이 큰거죠?
양쪽 안에 있는 엔진도 교환했다고 보면 됩니다
이렇게 큰사고차는 사고충격시 사고가 아닌 부분도 충격이 가서 차체가 뒤틀릴 수가 있습니다
큰사고차를 겁내는 이유가 수리를 해도 뒤틀려있으면 고속에서 떨리고, 타이어 편마모가 계속 생깁니다
선진국같이 프레임 수정기에 올려서 신차규격에 맞게끔 교환하거나 차제를 당기면 수리가 잘 되는데
아직 우리나라는 옛날방식으로 수리해서 운이 좋으면 안 떨리고, 운이 안좋으면 금방 차를 팔아버립니다
이런 차는 며칠 운전해봐야 판단이 되므로, 저는 큰사고차는 매입도 안하고 팔지도 않습니다
위의 차정도는 큰사고차이므로 당연히 피해야한다고 설명드리다보니 글이 길어졌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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