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후3시 퇴근할때 직원까지 4명하고 퇴근하는중 사거리에서
차량한대가 안가는것입니다.. 나는 물론 이차량이 직진하려고 2차
선에 서있는줄 알았는데 직진 죄회선 동시 신호가 떨어지니까 우회
전 하는것입니다.. 운전면허증이 없는사람인지 저도 운전하면서 우
회전을 신호받고 가는운전자 처음봤어요 블박은 있지만 직원분들과
사생활 얘기가 녹음이 되어서 올리지 않았어요.. 세상에 이런차량 가
끔 있나요?
저는 오후3시 퇴근할때 직원까지 4명하고 퇴근하는중 사거리에서
차량한대가 안가는것입니다.. 나는 물론 이차량이 직진하려고 2차
선에 서있는줄 알았는데 직진 죄회선 동시 신호가 떨어지니까 우회
전 하는것입니다.. 운전면허증이 없는사람인지 저도 운전하면서 우
회전을 신호받고 가는운전자 처음봤어요 블박은 있지만 직원분들과
사생활 얘기가 녹음이 되어서 올리지 않았어요.. 세상에 이런차량 가
끔 있나요?
제 동생이 유럽의 한 나라에서 살고 있는데,
그 나라는 우회전도 신호 받아야 가능 하다고 합니다.
그게 아니면....윗분 말씀 처럼 간소화에 따른 현실이겠죠..
이동네에 미군관련자나 미군들이 많이 다니는데 우회전도 섰다가 신호터지면 출발하는 차가 꾀됩니다.
처음엔 정신나간놈이라 생각했는데 자꾸보니까 저나라는 저렇게 하나보다 생각하고 다닙니다
빨간불일때 우회전햇다가 사고나서 몇대몇인지몰라도 제가 신호위반이라고..
과실크게잡혓던기억이...아닌가요??
나타나는 횡단보도가 경우가 다를겁니다.
우회전전 횡단보도는 신호를 지키는것이 맞을것같고
우회전후 나타나는 횡단보도는 비보호정도로 상식적으론 그렇게 생각되네요.
정확한 법규는 모르겠네요.
보이던데 원칙적으로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