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2 보배창시자 12.05.10 16:28 답글 신고
    급발진 원인 = ECU 튜닝
    급발진 당한 분들 전부 그렇다는건 아니지만,
    개중엔 내 댓글 읽고 뜨끔거리는 분들 잇을거임
  • 레벨 병장 ACE6 12.05.10 16:31 답글 신고
    내부 기어 변속으로 어떻게 하시나 하는 블박이 없어서 기어변속타임때 튕겨나간다면
    메모리나 동작프로그래밍쪽에서 오류겠지만 D에 놓고 브레이크 밟고 있는 상황에서 출발하다 사고났는지는 알수가 없기떄문에
  • 레벨 소위 1 퓨어포맨 12.05.10 16:46 답글 신고
    아무리 연료가 지맘대로 분사되어도 공기가 많이 안들어오면 제대로 연소가 안 일어남..

    이번 yf는 기계식 스로틀인가요?
  • 레벨 소령 2 할리마스터 12.05.10 18:23 답글 신고
    아 아이들 서보인가??그거 고장났엇는데 ...알피앰이 막 5000까지 뛴적있어요 ㅋㅋ
    02년식 엘리사 탈때 그러더군욤..ㅋ
  • 레벨 하사 2 페이홍 12.05.10 18:27 답글 신고
    모든 전자 장비는....
    오류를 일으킬수 있다고 봅니다.
    외부요인이던...자체오류던...
    사후에 그 오류의 기록이 남을 수도 안남을 수도 있고...
    어떻게 그렇게 기계를 맹신하면서 급발진은 있을 수 없다라고 얘기하는지...
    자동차 회사들...그냥 책임 회피만 하려는게...ㅡ,.ㅡ;;
  • 레벨 상병 eltm36 12.05.10 20:26 답글 신고
    머든지 알면 힘이지요. 이씨유? 이놈은 단순하면서도 복잡하다고들하죠.
    하지만 자동차에 보시면 릴레이라고 있을겁니다.
    그놈들에 큰집격이죠.
    우리가 어떤 장치를 작동하면 그신호가 ecu에 전달되고 그안에서 움직이고자 하는 부분에 작동을 시키는 단순 복잡식이죠.
    여기서 한가지더~ 그장치를 움직일때 좀더 나은 연비나 좀더나은 편의성 좀더나은 신속 정확성을 요하고자 부수적인 연산법칙이라고하나 예를들어 10% 악셀 밟아을때 연료10 연소실주입 외부온도가 낮으면 12 주입 높으면 8주입 이런식우루 여러 변수를만들어 놓고 작동
  • 레벨 상병 eltm36 12.05.10 20:26 답글 신고
    하게 만든것이 ecu라고 보면 되요.
  • 레벨 대령 3 쥐를품은닭 12.05.10 21:46 답글 신고
    스택오버플로우...
    가능성은 좀 낮아보임.
  • 레벨 소위 3 Ricky1P3G 12.05.11 00:07 답글 신고
    소프트웨어와 실질적인 기계장치의 구동은 약간 다릅니다. 게다가
  • 레벨 소위 3 Ricky1P3G 12.05.11 00:13 답글 신고
    직류를 사용하는 장비의 경우는 더욱 그렇습니다. 입력값이 없어도 입력이 발생하죠 직류의 전위차 때문에 말이죠. ^^
    입력이 0 볼트이더라도. 위상차가-5볼트라면 입력값이 +5 볼트가 되는게 직류입니다. 그래서 회로가 복잡해질 수록 어려운게 직류제어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