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클레오파트너 26.06.11 19:08 답글 신고
    세상이 다 똑같다면 재미없죠 이런게 재미 아니겠습니까^^
    답글 2
  • 레벨 병장 꽁치오빠 26.06.11 19:42 답글 신고
    글을 다 못봤지만 항상 응원합니다
    답글 0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11 19:50 답글 신고
    늘 같은 댓글
    일일신우일신 기적을 바랍니다

    힘든 투병생활에
    보배가 님의 안식처인거 같아서
    전 희망적으로 봅니다
    답글 0
  • 레벨 대장 클레오파트너 26.06.11 19:08 답글 신고
    세상이 다 똑같다면 재미없죠 이런게 재미 아니겠습니까^^
  • 레벨 소장 조현수 26.06.11 19:12 답글 신고
    맞는 말씀입니다ㅎㅎ
  • 레벨 상사 2 southkorea 26.06.12 08:11 답글 신고
    평소처럼 하세요
  • 레벨 소장 exorcist 26.06.11 19:09 답글 신고
    화이팅!
  • 레벨 소장 조현수 26.06.11 19:13 답글 신고
    화이팅입니다!!
  • 레벨 병장 꽁치오빠 26.06.11 19:42 답글 신고
    글을 다 못봤지만 항상 응원합니다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6.11 19:49 답글 신고
    형...원래..예전부터 유명했어요.
    그걸 여적 몰랐던 거에요?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11 19:50 답글 신고
    늘 같은 댓글
    일일신우일신 기적을 바랍니다

    힘든 투병생활에
    보배가 님의 안식처인거 같아서
    전 희망적으로 봅니다
  • 레벨 소위 2 구글애미나이 26.06.11 19:53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화이팅~~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6.11 19:58 답글 신고
    바로 이 맛 아입니까~
  • 레벨 소장 부활96 26.06.11 20:00 답글 신고
    이 형님 멘탈이 튼튼하셔서 금방 일어나실 듯!!!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11 20:02 답글 신고
    이슈 없음!! 글 계속 올리시고 건강하세요!!
    아 그리고 처음 댓글 올립니다!!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11 20:04 답글 신고
    사람과 짐승의 차이

    응원 합니다
  • 레벨 소장 샷건에집현전 26.06.11 20:09 답글 신고
    현수동생..그런사람들 신경쓰지마.어딜가나 또라이들은 있는거니까..
  • 레벨 소장 제네시스80 26.06.11 20:10 답글 신고
    털어버리세요

    그새낀 사람새끼가 아니고

    바퀴벌레가 글을쓴거라 생각하세요

    토닥토닥
  • 레벨 중령 1 서해감시 26.06.11 20:16 답글 신고
    너무 마음쓰지 마시길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11 20:19 답글 신고
    즐기세요! 괜히 남한테 시비걸어 콩알만한 지 자존감 높이려는 수준이하의 인간들에게

    줄수 있는 가장 우아한 회답은, 같잖은 도발에 즐기는 겁니다. 지금 잘 하고 계십니다. 화팅!
  • 레벨 소장 beando00 26.06.11 20:27 답글 신고
    하루가 반걸음이라도 더나아져
    일상을 되찾길
  • 레벨 원사 3 로이든 26.06.11 20:33 답글 신고
    현수형님... 형님 글에 댓글은 처음 답니다
    근데 항상 응원하고있습니다.
    어딜가나 있습니다. 인터넷에 숨어 이상한 사람들
    그리고 실제로 정신이 온전하지 못하는 사람들
    너무 마음에 담지 마시고, 쾌차하시고,
    건강하시고 늘 응원하겠습니다 응원합니다.
  • 레벨 대위 2 무청천 26.06.11 20:35 답글 신고
    힘내세요.
  • 레벨 대장 천안그남자 26.06.11 20:52 답글 신고
    지금처럼 쓸데없는 글들은 가볍게 무시하세요
    치료 잘 받으셔서 점점 좋아지는 일상이 보배에 올라오길 바랍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 레벨 대위 1 두부김치네집 26.06.11 20:52 답글 신고
    화이팅 입니다!
  • 레벨 이등병 깡위스키73 26.06.11 20:57 답글 신고
    기적이있다면 형에게주고싶다...
    항상 응원합니다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6.11 21:04 답글 신고
    여기 좋은글에 비추수 = 이글 본 쓰레기 수
    실제로 비추수보다 쓰레기가 훨씬 적게 보이는 이유는
    이글을 안본 쓰레기 다수
    이글을 봤지만 댓글까지 안본 쓰레기 다수
    댓글까지 봤지만 비추 안누른 쓰레기 다수

    그래서 비추수는 지금 보이는 수

    보배에 서ㄱ하는 쓰레기 수(뇌가 아픈 분들 포함)는 최소 200배라고 보면 될듯
  • 레벨 대위 2 위대한술맨 26.06.12 17:22 답글 신고
    반대 누르라고 어그로하는글 같네요.
    좋은댓글 안달면 다 쓰레기?
    당신이 더 관종짓하는 느낌은 나만 그럴까?
    이 글이야 말로 쓰레기 스럽네요
  • 레벨 병장 탱글포도좋아 26.06.11 21:18 답글 신고
    조현수 화이팅!!
  • 레벨 중장 시에라에코엑스레이 26.06.11 21:20 답글 신고
    비추누르는 놈들 ㅋㅋㅋㅋㅋㅋ 애잔하다
  • 레벨 대령 2 eros4004 26.06.11 21:23 답글 신고
    모르겠고 기적이나 일어나서 빨리 일어나시길
  • 레벨 병장 01010010 26.06.11 21:42 답글 신고
    현수씨 화이팅
  • 레벨 중사 1 rodkang 26.06.11 22:13 답글 신고
    엄지척bb 백만개 드립니다!!!!!!
  • 레벨 중위 1 포레지스트 26.06.11 22:50 답글 신고
    화이팅이요
  • 레벨 병장 새우깡맛동산 26.06.12 00:50 답글 신고
    댓글마다 비추천 누르고 다니는 분
    나는 당신이 참 불쌍합니다.
  • 레벨 원사 3 넉언니 26.06.12 01:06 답글 신고
    악플쓰는 사람은 자기가 관심받고 싶어서 그래요.
    너그러운 마음으로 무시하면 됩디다 :)
  • 레벨 대위 3 가평잦같네 26.06.12 01:42 답글 신고
    그 모든 관심을 홀로 받아 다시 일어서는 기적이 일어나니....
  • 레벨 원사 2 굳니즈 26.06.12 01:53 답글 신고
    힘내세요..현수씨..
    유투브 실시간..방송해보세요.

    노력하는 모습보다는..
    가만히 있는 모습위주로..

    누군가에 용기나누기도 되구.
    동정이라도 그게 병원비에 도움만 될수있다면.

    지금 가릴게 어디있어요?

    살아서..움직여야죠..

    힘내세요.
  • 레벨 원사 3 어쩌라koo 26.06.12 03:43 답글 신고
    현수씨 일단 축구보시다
  • 레벨 소령 2 학문다까요 26.06.12 05:36 답글 신고
    8
  • 레벨 대령 3 카누오리지날 26.06.12 06:24 답글 신고
    좋은 분들이 더 많은 세상이입니다 그분들 덕에 힘내는거죠 응원합니다^^
  • 레벨 병장 고바우 26.06.12 06:26 답글 신고
    이해심이 보통이 아니네요 응원합니다
  • 레벨 대장 춘향이승모근 26.06.12 07:54 답글 신고
    형님 멘탈 보소!!
    형님! 영화 하나 추천해요. '곧 세우마 금순아' ㅡㅡ乃
  • 레벨 하사 3 제3객관 26.06.12 08:32 답글 신고
    뭔내용인지.. 그들만의 배댓인가
  • 레벨 중위 2 조온디어 26.06.12 08:37 답글 신고
    형 글 보는 맛이 있지
  • 레벨 병장 깐부사직 26.06.12 08:50 답글 신고
    조현수님!!
    긍정의 힘 많이 배웁니다 ㅎ
    화이팅입니다
  • 레벨 훈련병 지율미니 26.06.12 08:55 답글 신고
    힘내세요^^항상 응원합니다
  • 레벨 소장 v토닥토닥v 26.06.12 09:08 답글 신고
    형 화이팅~형의 노력은 거짓말안하겠죠~
    현수형의 더좋은 날을 응원해여~
  • 레벨 원수 후회할짓을왜해 26.06.12 10:18 답글 신고
    응원해주는 사람이 훨씬 많아요.
    악플도 다르게보면 관심이 있다는거죠.
  • 레벨 일병 Kennyhut 26.06.12 10:32 답글 신고
    항상 응원드립니다.
  • 레벨 소위 2 멋진나라대한민국 26.06.12 10:32 답글 신고
    현수님 나날이 건강과 회복하시는 모습에 저도 힘을 얻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소위 2 유수 26.06.12 11:15 답글 신고
    힘내시고 빠른 쾌유를 빕니다
  • 레벨 대장 뵨태공자 26.06.12 11:32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 레벨 대령 2 보배드림15가입자 26.06.12 11:37 답글 신고
    법륜스님께서 '공덕천 흑암천' 이라는 말씀하시더라고요. 행복만 존재할 수 없다는 건데 이렇게 글 남기고 소통하는 것만으로도 잘살고 계시는 것이죠. 늘 응원합니다.
  • 레벨 이등병 postbox 26.06.12 11:39 답글 신고
    500번째 추천드렸습니다. 내공이 장난아니십니다. 응원합니다.
  • 레벨 소위 2 도꽈니 26.06.12 11:49 답글 신고
    돼지 동갑내기 친구여!

    얼른 일어나서 조우 한번 하면 좋겠구만 ㅎㅎ
  • 레벨 소령 1 2min빠 26.06.12 12:26 답글 신고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
  • 레벨 원사 2 쪼코사랑어멈 26.06.12 12:26 답글 신고
    현수님!!
    행쇼!!
  • 레벨 원사 3 태어났으니 26.06.12 12:36 답글 신고
    좋은 하루 되시길...바랍니다.
  • 레벨 하사 1 얼른타라 26.06.12 13:01 답글 신고
    ㅎㅎ 자주 소식 전해 주세요 ^^
  • 레벨 중장 원조SKY 26.06.12 13:06 답글 신고
    네넹 항상 성원하고 조은 기운 발사해드리고 있지만 이젠 더 많은분들의 사랑과 에너지까지 흡입하시옵소서!!!
  • 레벨 소위 1 터프현 26.06.12 13:18 답글 신고
    빨리 쾌차하셔서 평상으로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 레벨 하사 3 아주오래된연인 26.06.12 13:52 답글 신고
    반대충은 뭐가 그리 불편하길래 굳이 찾아다니며 반대 쳐누를까...
  • 레벨 중령 1 NoName무명 26.06.12 14:15 답글 신고
    힘내십시요!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12 14:28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소장 꿀짜 26.06.12 15:09 답글 신고
    맘상하지 않으셨길.... 세상은 넓고 또라이는 많아요.
    진상은 지가 진상인지 몰라요.
  • 레벨 하사 1호봉 ykjyms 26.06.12 15:12 답글 신고
    길가다보면 소도보고 스님도보고ㅋㅋ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12 15:15 답글 신고
    현수님 그런 인간들 때문에 인지도가
    더 올리 가시는 거예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 레벨 중령 1 우주비행차 26.06.12 16:13 답글 신고
    세상이 삼라만상이듯, 오천만이 넘는 인구중 별의 별 인간들이 다 있죠. ㅎㅎ
    좋은 글만 보시고 응원글에 힘 얻으시고, 시덥잖은 글은 무시하세요. 세상은 긍정적인 사람들로 움직이는 거니까요.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12 16:26 답글 신고
    화이팅 입니다~
  • 레벨 원사 2 밴쿠버오렌지 26.06.12 16:41 답글 신고
    현수동생님은 대인배이십니다..~
    냉정하게 보는 혜안이 있으시네요
    화이팅..~
  • 레벨 상사 3 흰색배경 26.06.12 17:13 답글 신고
    천천히 회복에만 신경쓰십쇼. 응원합니다
  • 레벨 대위 2 위대한술맨 26.06.12 17:20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 레벨 일병 weekend21 26.06.12 18:09 답글 신고
    현수님 멋있다!!
  • 레벨 소령 2 운동합시닷 26.06.12 18:19 답글 신고
    멋짓분이신듯^^
  • 레벨 상병 드래곤대박 26.06.12 18:23 답글 신고
    신경쓰지마시고 글 자주 쓰세요 응원합니다~~
  • 레벨 병장 jay100 26.06.12 18:54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2 18:56 답글 신고
    현수씨 글이 올라오면 참 마음이 푸근합니다!
    꼭 건강하시고 힘 내세요! 홧팅!
  • 레벨 하사 1 광시곡 26.06.13 18:25 답글 신고
    현수님 항상 화이팅하세요 ㅎ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