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현수입니다.
어제, 오늘 제 댓글 하나때문에 이슈가 됐네요.
아닌가요?ㅋㅋㅋ
그냥 누가 이런댓글을 달았다 라고 쓴글인데
저를 생각해 주셔서 써주신글이 많은
이슈가 되고 덩달아 제글도 많은 추천수를
받아 감개무량합니다ㅎㅎ
많은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조언도해주셔서
댓글읽는 재미로 이틀이 후딱갔습니다.ㅎㅎ
물론 저를 못 마땅해하시는 분들의 댓글도
다 읽어 봤습니다.
누구나 생각의 차이는 있어요~~그분들의
취향 존중 합니다.
악플도 관심이다 라고 생각하게됐고 별 신경
안쓰고 있어요~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훨씬
많다는것도 몸소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행쇼~~~



































일일신우일신 기적을 바랍니다
힘든 투병생활에
보배가 님의 안식처인거 같아서
전 희망적으로 봅니다
그걸 여적 몰랐던 거에요?
일일신우일신 기적을 바랍니다
힘든 투병생활에
보배가 님의 안식처인거 같아서
전 희망적으로 봅니다
아 그리고 처음 댓글 올립니다!!
응원 합니다
그새낀 사람새끼가 아니고
바퀴벌레가 글을쓴거라 생각하세요
토닥토닥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줄수 있는 가장 우아한 회답은, 같잖은 도발에 즐기는 겁니다. 지금 잘 하고 계십니다. 화팅!
일상을 되찾길
근데 항상 응원하고있습니다.
어딜가나 있습니다. 인터넷에 숨어 이상한 사람들
그리고 실제로 정신이 온전하지 못하는 사람들
너무 마음에 담지 마시고, 쾌차하시고,
건강하시고 늘 응원하겠습니다 응원합니다.
치료 잘 받으셔서 점점 좋아지는 일상이 보배에 올라오길 바랍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실제로 비추수보다 쓰레기가 훨씬 적게 보이는 이유는
이글을 안본 쓰레기 다수
이글을 봤지만 댓글까지 안본 쓰레기 다수
댓글까지 봤지만 비추 안누른 쓰레기 다수
그래서 비추수는 지금 보이는 수
보배에 서ㄱ하는 쓰레기 수(뇌가 아픈 분들 포함)는 최소 200배라고 보면 될듯
좋은댓글 안달면 다 쓰레기?
당신이 더 관종짓하는 느낌은 나만 그럴까?
이 글이야 말로 쓰레기 스럽네요
나는 당신이 참 불쌍합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무시하면 됩디다 :)
유투브 실시간..방송해보세요.
노력하는 모습보다는..
가만히 있는 모습위주로..
누군가에 용기나누기도 되구.
동정이라도 그게 병원비에 도움만 될수있다면.
지금 가릴게 어디있어요?
살아서..움직여야죠..
힘내세요.
형님! 영화 하나 추천해요. '곧 세우마 금순아' ㅡㅡ乃
긍정의 힘 많이 배웁니다 ㅎ
화이팅입니다
현수형의 더좋은 날을 응원해여~
악플도 다르게보면 관심이 있다는거죠.
얼른 일어나서 조우 한번 하면 좋겠구만 ㅎㅎ
행쇼!!
진상은 지가 진상인지 몰라요.
더 올리 가시는 거예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좋은 글만 보시고 응원글에 힘 얻으시고, 시덥잖은 글은 무시하세요. 세상은 긍정적인 사람들로 움직이는 거니까요.
냉정하게 보는 혜안이 있으시네요
화이팅..~
꼭 건강하시고 힘 내세요! 홧팅!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