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익절은항상옳다 26.06.12 17:44 답글 신고
    뭐? 대구가 훌륭한 반도체공장 후보지라고?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6.06.12 17:50 답글 신고
    초과이익 나누자는데 가야지
  • 레벨 하사 1 찢죄봉지 26.06.12 17:55 답글 신고
    일찌기들 지랄 발광 댓글 꼬라지봐라 ㅉㅉㅉ
    그럼 짱께국에 유치~??? 콜~???? ㅋㅋㅋ
  • 레벨 상사 3 요르정 26.06.12 18:30 답글 신고
    ㅂㅅ 우리나라에 지으면 되지
    굳이
  • 레벨 원사 1 날아랏풍뎅이 26.06.12 19:00 답글 신고
    일본인이냐?
  • 레벨 중령 3 둥이와백점신부 26.06.12 17:58 답글 신고
    갱상도에 짓겠다는건가?
  • 레벨 원사 3 파란개비 26.06.12 18:05 답글 신고
    립서비스. 그이상 그이하도 아닙니다.
    일본 친화적 기업 삼성도 여적 일본에 뭘 지었다는 소릴
    들어본적 없는데 하닉이 거기에 왜 들어갈까요?

    그럼에도 진심이라면
    (지난번 소부장 수출 금지와 라인 사태를 보고도)
    최태원은 회장자릴 버려야 할겁니다.
  • 레벨 일병 822839kks 26.06.12 18:12 답글 신고
    아무 경제효과없는 즐라도에 지으라고 라는데 누가 짓고싶겠냐
  • 레벨 대위 3 젖이세상을구한당 26.06.12 18:23 답글 신고
    대구만 아니면 된다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6.12 18:27 답글 신고
    아직 통수 안맞아봤구나
  • 레벨 소장 3829372917 26.06.12 18:35 답글 신고
    보배형님들

    또 하이닉스 불매 하셔야죠

    평소에 하이닉스 많이들 사 드셨죠?

    오늘부터 하이닉스 불매

    보배형들 볼매운동하면

    그 회사 망하던데

    롯데
    이마트
    스타벅스
    남양

    지금 매출 다 떨어져 회사 부도나거나 청산절차 진행중임

    조만간 하이닉스도 부도날듯
  • 레벨 하사 3 비형랑 26.06.12 23:03 답글 신고
    좀 참신한 댓글 없어요?
  • 레벨 하사 3 owl913 26.06.12 18:47 답글 신고
    네이버 통수치고 라인앱 빼앗는거보면, 통수치는건 베트남, 인도네이시아보다 더할듯.
  • 레벨 원수 윤개석새열끼 26.06.12 18:47 답글 신고
    정신차려라

    밴드 못봤냐?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2 18:54 답글 신고
    형! 다카이치가 설레이잖아! ㅎㅎ
    그냥 립서비스지?
  • 레벨 원사 3 시쿠 26.06.12 18:54 답글 신고
    일본엔 노봉법이 없거든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12 18:56 답글 신고
    그림은 크게크게
  • 레벨 중사 3 파란돼지55 26.06.12 19:05 답글 신고
    미친
  • 레벨 소위 3 퍼킹2 26.06.12 19:19 답글 신고
    지진으로 싹 다 뭉개져봐야
    정신차릴려나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12 19:20 답글 신고
    매국노기업낙인되는거지..불매나고 다까무라 최로 불리고
  • 레벨 중사 2 이미목소리 26.06.12 19:38 답글 신고
    저러다가 하이닉스도 라임처럼 뺏긴다
  • 레벨 소위 1호봉 asdf1234q 26.06.12 19:44 답글 신고
    2찍
    현 정부에 반하려 하는 짓
  • 레벨 소령 2 독고다이다이 26.06.12 19:51 답글 신고
    왜는 간사하기 그지없다
  • 레벨 대령 3 BlyAly 26.06.12 19:56 답글 신고
    네이뇬 꼴나야 정신 차리려나 ..
  • 레벨 중사 1 MCVerse 26.06.12 20:21 답글 신고
    왜는 간사스럽기 짝이없으며 신의를 지켰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다
  • 레벨 하사 1 수서동김씨다 26.06.12 20:28 답글 신고
    믿거나 말거나 니딴 하급층이 뭘 안다고 찬성이니 반대니 하고 자빠진겨
  • 레벨 상사 1 ll광야에서ll 26.06.12 20:40 답글 신고
    북한 몽골 어때 최형?
  • 레벨 중사 1 rooroo823 26.06.12 20:44 답글 신고
    미친.
    내가 sk텔레콤 vvip인데 통신사 이동 할거임
  • 레벨 중령 2 오늘하루도무사히 26.06.12 20:49 답글 신고
    지금 하는 꼬라지들 보면 노사관계 불확실성이나 기업에 생존과 성장을 위해 최적의 환경을 찾아가는 것은 경영상 매우 합리적인 결정이라 찬성이다
  • 레벨 소위 2 다크전대총수 26.06.12 20:56 답글 신고
    네이버 라인 빼았긴 거 보고도 저러나?
  • 레벨 대령 3 벌레야너나잘해 26.06.12 21:06 답글 신고
    이제와서 일본 간다면 기관들 투자금은 다른 기업에 투자해야지
  • 레벨 중위 2 살고싶나 26.06.12 21:07 답글 신고
    지진나는데 괸잖을까??
  • 레벨 원사 3 알렌브래들리 26.06.12 21:07 답글 신고
    뽀록으로 재벌된 새끼가
  • 레벨 중위 3 보배미안랩소디 26.06.12 21:08 답글 신고
    어제 저 기사 나고 오늘 하닉 주가 상승률 삼전에 비해 반토막 양전ㅋ
  • 레벨 하사 3 Cacarote12 26.06.12 21:09 답글 신고
    지방에도 좀 지어줘...일자리가 없어
  • 레벨 하사 1 관대하 26.06.12 21:09 답글 신고
    아무리 신의가 있는 나라네 통수의 나라네 뭐네 하지만, 싹수가 누런 봉투법이 있는 나라에 공장 짓고 싶겠어?
  • 레벨 상사 3 용법용량 26.06.12 21:12 답글 신고
    좃팔아서 재벌되더니 일본에 씹팔겠다네. 아 니미 개시ㅂㅇㅃㅇㅅㅋ
  • 레벨 원사 2 보배극좌일베극우 26.06.12 21:52 답글 신고
    와 얼마나 호남에 가기싫으면 차라리 쪽국을 선택할까 ㅜㅜ
  • 레벨 중사 3 정의찾아삼만리 26.06.12 21:55 답글 신고
    수신제가평천하
  • 레벨 중사 2 보기만할께 26.06.12 22:03 답글 신고
    이젠 ㄴㄹ도
  • 레벨 원사 3 이슬태봉 26.06.12 22:03 답글 신고
    그건 아니지
  • 레벨 대령 3 리틀피플 26.06.12 22:11 답글 신고
    네이버를 보고도 저런 생각을 한다면 뭐 본인의 의지를 어쩌겠습니까.

    정치적 도구나 싸움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술수라면 참 돈많은 부자이지만 뭐랄까.. 불쌍하다라는 이라고 쓰면 벌레들 우르르 달려들겠죠?
  • 레벨 병장 최소시민 26.06.12 22:20 답글 신고
    좀 뜯어가야지 한국은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12 22:24 답글 신고
    잘 나가다가 저런 헛발질 하면 개망 하지~ 주가 바로 반응 하잖아~
  • 레벨 병장 닐스기러기모험 26.06.12 22:29 답글 신고
    미친새이.,왜 쪽바리쪽에.,
  • 레벨 원사 3 제티3 26.06.12 22:38 답글 신고
    저학력, 저소득 보배 아재들이 sk 회장한테 훈수 두는 중.ㅋ
  • 레벨 일병 포디움 26.06.12 22:39 답글 신고
    이건 아니지. 멸콩하고 같이 나락갈라고?
  • 레벨 소령 2 찹쌀도나쓰 26.06.12 22:56 답글 신고
    훼이크야
  • 레벨 이등병 트리케라톱스T 26.06.12 23:16 답글 신고
    이건 아니지 형!
    지진하면 그곳이 1등인데
  • 레벨 준장 바닥부터정리 26.06.12 23:33 답글 신고
    최태원의 행동을 보면 정용진의 모습이 자주 보인다. 본처와 헤어지지도 않고 외도로 애를 갖고 전국민 앞에서 재판까지하고도 부끄러운줄 모르더니 일본의 무역만행에 삼성도 추진을 못하는데 한국국민들의 비난이 쏟아질게 뻔한데도 대놓고 무시하며 일본에 공장을 짓겠다고 하는데 부끄러운줄 모르는 정용진 같은 최태원이가 심각하다.
  • 레벨 원사 3 병신보면짖는개707 26.06.12 23:56 답글 신고
    노란봉투법 있는 한국보단 일본이 더 좋다고 판단한듯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