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 의견 반댈세...
일본은 소부장재로 우릴 위협했던 전력도 있고...
일본은 믿으면 안되는 나라인데...
왜 항상 일본 친화적인 스탠스를 가져가는지... 이해가 안감..
조회 65,669 |
추천 1,256 |
2026.06.11 (목) 22:31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전처한테 뺏기기 싫다고 돌려 말하는거
그럼 짱께국에 유치~??? 콜~???? ㅋㅋㅋ
굳이
일본 친화적 기업 삼성도 여적 일본에 뭘 지었다는 소릴
들어본적 없는데 하닉이 거기에 왜 들어갈까요?
그럼에도 진심이라면
(지난번 소부장 수출 금지와 라인 사태를 보고도)
최태원은 회장자릴 버려야 할겁니다.
또 하이닉스 불매 하셔야죠
평소에 하이닉스 많이들 사 드셨죠?
오늘부터 하이닉스 불매
보배형들 볼매운동하면
그 회사 망하던데
롯데
이마트
스타벅스
남양
지금 매출 다 떨어져 회사 부도나거나 청산절차 진행중임
조만간 하이닉스도 부도날듯
밴드 못봤냐?
그냥 립서비스지?
정신차릴려나
현 정부에 반하려 하는 짓
내가 sk텔레콤 vvip인데 통신사 이동 할거임
만
정치적 도구나 싸움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술수라면 참 돈많은 부자이지만 뭐랄까.. 불쌍하다라는 이라고 쓰면 벌레들 우르르 달려들겠죠?
지진하면 그곳이 1등인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