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일부 40cm 정도 발견됐다고 하네요.
와~아이를 토막 내서 여기저기에 버린거야?
흉악범은 반드시 잡아야 하고 사형 시켜야 함.
조회 84,100 |
추천 1,369 |
2026.06.11 (목) 22:44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어린이에게 이리도 잔혹한 짓을 벌인단 말인가.
보고 있었겠네
아니 죽고싶을 정도로 고문하고 죽을만하면 살리고 또 고문하고 살아있는게 더 끔찍할 정도로 공가야된다
희망은 금지.
지금이라도 cctv 많이 설치해주시길 ㅜ.ㅜ
최소한 경기도권까지는 사각지대없어야합니다.
범죄자들은 언젠가 반드시 잡힌다는걸~!!
여고생이 무슨 죄가 있냐? 이 욕도 아까운 놈아!~~~~~.
장기화 되는거 아닌지 ㅜㅜ
굳이 다리를 재활용으로 버린것은
고의적인 것이다
세상에 자신의 범죄를 알리기 위한
범인의 메세지이다
어디 할짓이없어서 아이한테 진짜 아 어쩐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