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사람들 지 꼴리는대로 해두 어쩌질 못해
부정선거라구 떠드는 사람두 이재명만 욕해
그냥 부정선거라구 프레임 만들어서 후원금 받으려는거야
근본문제는 문제된 각 선관위원장인 지방 판사들 전부 구속 수사하란 소린
절대 못해 그냥 정부욕만 하는거야
직원들은 이제 쉬자 하구 노는거구
다음선거에 뭐 바뀔거같아?
아냐 절대 안변해
문제된90여군대 선관위원장 사형시켜봐
앞으로 개판치래두 절대 못친다
아직도못다한사랑21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싹다 세금 매달 50%이상 걷게 하고, 사법부오 ㅏ경찰들은 미국이랑 평생 바꿔서 일하도록 법 바꾸고, 일제대로안하는 공무원들은 월급 삭감 시키고, 직위도 해임시키고, AI 인공지능 로봇들도 전부 대체하면됩니다.
아니면 그냥 극단적으로 북한이랑 전쟁나서, 타격지점 국회의사당, 사법부, 선거위원회 본청, 등으로 해서 나라 리셋시키던지, 여성부 폐쇠하고, 로또조작 특검도 같이하고
진짜 신이 계신다면 리셋한번 해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보고싶네...내가 유일하게 인정하는 대통령
선거관리에 제대로 하는 이들이 뽑히겠죠.
적어도 올해 이런 상황을 다시 만들진 않겠죠.
금융치료를 해야 착해진다니까.
말고 일을 하려고 해라.
외부감사로 사유가 인정할만한 것이 못되는 년놈들은 직무유기로 파면/해임 시켜라!
저게 뭐야 ~
선거앞만 앞두면 휴직이다 육아휴직이다
공병휴무다 이렇게 다 빠져버리면
선관위 왜 다니는거임?
존재의 이유가 더 중요한데
사명감이 없으니 문제입니다
승진 좀 밀릴뿐....
아이낳으라는 정책으로 육아휴직은 권장되고 월급도 나오니..
굳이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선거할때 추가금 지급으로....ㅋ
싹다 세금 매달 50%이상 걷게 하고, 사법부오 ㅏ경찰들은 미국이랑 평생 바꿔서 일하도록 법 바꾸고, 일제대로안하는 공무원들은 월급 삭감 시키고, 직위도 해임시키고, AI 인공지능 로봇들도 전부 대체하면됩니다.
아니면 그냥 극단적으로 북한이랑 전쟁나서, 타격지점 국회의사당, 사법부, 선거위원회 본청, 등으로 해서 나라 리셋시키던지, 여성부 폐쇠하고, 로또조작 특검도 같이하고
진짜 신이 계신다면 리셋한번 해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뭔 위원장들이 법관이고 겸직을하냐고
그러니 관리가 엉망이지
그리고 선거때 휴가는 선넘은거지
매년 7월 16일은 선거일로 정하구요.
쓰레기 집단
그 놈들은 쥐꼬리 만한 힘으로라도 늘 위에 있으려는 더러운 마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주 나쁜 인간들이라 그 놈들은 철망으로 담을 쳐 놓은 큰 건물에 격리 시켜야 합니다.
뭔 일 터지면 윗대가리 구속 시켜버려야 함 그래야 본인 구속 안당하려고 단속할거아냐;;;
원래 판사보다 판사 마누라, 자식들의 목이 더 뻗뻗하긴하지
큰선거 기준으로 앞으로3~6개월 후 최대 3개월까지, 임의 휴가 불가.. 같은거요.. 자주 있는 일도 아닌데 해야죠
애들끼리 문제가 있어도 학폭이 있어도
아몰랑 몰라요 선새들
이래서 공무원새끼들은 뽑을 때 존나게 빡시게 인성검사, 평판검사까지 다해야 되는 거예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