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12 13:33 답글 신고
    왜는 간사스럽기 짝이없으며 신의를 지켰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다

    - 이순신 -
    답글 4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6.12 13:54 답글 신고
    샤인머스켓 초반에는 진짜 밋있었는데...
    무게를 늘려 값을 더 받으러 헀눈지...
    크기가 너무 커지면서 맛이 없어짐...
    답글 9
  • 레벨 대위 3 아닥부탁해요 26.06.12 13:40 답글 신고
    괜찮아 곧 큰거하나 온다
    바나나나 잘 지켜 원숭이들아~!
    답글 4
  • 레벨 소위 2 mnb 26.06.13 10:59 답글 신고
    샤인머스켓이 일본이 개발하고 자국내 종자 등록후
    6년 안에 해외에도 종자 등록을 해야 하는데
    일본 기관에서 안한거고요.

    묘목을 몰래 들여왔다 그런 얘기가 있는데
    당시 일본은 묘목 반출 금지 그런 법도 없었고,
    시장에서 그냥 살 수 있었어요.
    일본사람들이 그냥 팔았다고요.

    마지막으로,
    샤인머스켓으로 일본이 손해봤다고 하는데,
    실제 한국과 중국이 세계적으로 샤인머스켓 시장을 엄청 키워놓은 거라서
    일본도 같이 이익이 늘어났어요.
  • 레벨 원사 3 허완 26.06.13 11:32 답글 신고
    쪽바리들이 저걸 어땋게 개발했다냐? ㅋㅋ 그건 인정할께
  • 레벨 상병 운곡도사 26.06.13 12:06 답글 신고
    도쿄 미나토구 태생이며, 도쿄제국대학에서 농학을 전공했다.
    우장춘박사님도 일본에서 공부해서 오셨죠.. 그런 분들이 일본에도 많이있겠죠.
    개발한것 자체는 놀랍지 않아요.
  • 레벨 대위 1 벤틀으리 26.06.13 11:50 답글 신고
    요즘에 싸게 잘 먹고있어. 잘 먹을게!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세기의명물 26.06.13 11:56 답글 신고
    쪽바리들 재배하는거 일부 우리나라 품종 훔쳐서 몰래 가져가 교배해 개발한거 아닌가여???
  • 레벨 대위 3 타고싶다좀 26.06.13 13:02 답글 신고
    일본이 워낙 많이 뺏어가서..
    이거 하나 정도는 그냥 우리 줘라 ㅇㅋ?
  • 레벨 대위 3 니가개냐 26.06.13 13:16 답글 신고
    흑우 데려가서 와규만들어 파는 니들이 할말인가?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13 18:03 답글 신고
    저것이 바로 왜구 스타일 사고방식. 지들이 36년간 약탈해 간건 앚어 버렸구나.
  • 레벨 상병 몽이믹키 26.06.13 21:44 답글 신고
    샤인마스켓 말고 청포도 먹고 싶음.
    어렸을 때 완전 맛있게 먹었는데
  • 레벨 원사 3 토크변환기 26.06.13 22:40 답글 신고
    넝협이나 농민이나 서로 이득챙기겠다도 소비자만 피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