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6075
남에 나라까지 뺏들려고 했던 새끼들이....
과일 하나에 분노하는게 졸라 웃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 이순신 -
무게를 늘려 값을 더 받으러 헀눈지...
크기가 너무 커지면서 맛이 없어짐...
바나나나 잘 지켜 원숭이들아~!
6년 안에 해외에도 종자 등록을 해야 하는데
일본 기관에서 안한거고요.
묘목을 몰래 들여왔다 그런 얘기가 있는데
당시 일본은 묘목 반출 금지 그런 법도 없었고,
시장에서 그냥 살 수 있었어요.
일본사람들이 그냥 팔았다고요.
마지막으로,
샤인머스켓으로 일본이 손해봤다고 하는데,
실제 한국과 중국이 세계적으로 샤인머스켓 시장을 엄청 키워놓은 거라서
일본도 같이 이익이 늘어났어요.
우장춘박사님도 일본에서 공부해서 오셨죠.. 그런 분들이 일본에도 많이있겠죠.
개발한것 자체는 놀랍지 않아요.
이거 하나 정도는 그냥 우리 줘라 ㅇㅋ?
어렸을 때 완전 맛있게 먹었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