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똘스토이 26.06.14 02:08 답글 신고
    야 돈잡아먹는 귀신들아.
    나 한달에 딱 천만원만 주면 불법주차 싹 잡아내주께.
    내 밥값 수십배 해주께.
    답글 1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6.06.14 02:11 답글 신고
    공무원들 오냐오냐 하면서 편하게 해주니 좀 잇으면 누워서 일보겟다
    답글 0
  • 레벨 원사 3 고냥이쏭이 26.06.14 09:35 답글 신고
    저사람들 차댈곳이 없어서 저렇게 주차한게 아니고 원주천 고수부지에 차댈곳 널널한데 걸어오기 싫어서 저렇게 주차한겁니다.오히려 차없는 거리 만들어서 상권 다죽이는 효과를 만들었죠.소속당이 다른 원씨들이 원주자체를 자기네 영지로 생각한듯이 개판쳐놔서 세금이 진짜 살살 녹았고 끝없이 세금 퍼부어야 할곳을 많이 만들어 놨죠.원주의 청계천 만든담서 우산동 파헤쳐서 이끼범벅 시냇물 만들어 놓고 원주역 이전으로 인한 기존선로 이용한 레일바이크나 기차여행한담서 창고에 녹슬고 있는 기차,원주 구시가지 랜드마크 아카데미 극장 졸속 철거,원주 시외버스 터미널 운영 개판.더불어 민주당에 당적과 국민의힘 당적을 가지고 있어서 시장과 국회의원을 해먹으니 공무원들과 시의원들도 당이 달라도 서로 같은편 마냥 친하고 잘뭉칩니다.그나마 한명은 지난 총선에서 국회의원 낙선하고 또 한명은 시장재선 도전했다가 이번에 낙선돼서 그나마 다행이죠.제가 원주를 떠나온지 30년이 넘었지만 본가가 원주고 동생들도 다들 그곳에 살고있어서 원주를 방문할때마다 여긴 왜 항상 이모양이냐?했었거든요.임금은 싸고 좋은 직장은 드물고 물가는 비싼 곳이라 원주 원씨들이 계속 해먹었으면 대구처럼 변했을겁니다.그나마 혁신도시 때문에 투표의 성향이 나아진거죠.
    답글 1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14 00:56 답글 신고
    주변 상인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2 멋진나라대한민국 26.06.14 21:39 답글 신고
    7천이면 떡을 치겠다 세끼들아
  • 레벨 소장 바꿀닉이없네 26.06.14 01:42 답글 신고
    시가 상권 문제로 단속 의지가 없는 거 아님....신고앱 하나 만들어 뿌리면 해결 됨...
  • 레벨 대령 2 TheBeing 26.06.14 01:53 답글 신고
    70억으로 대체 뭘 한거지??? 한 것만 보면 7억도 넘치는데...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14 01:58 답글 신고
    원주가 원 ㅡ.ㅡ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14 01:59 답글 신고
    아니 원 터미널근처도 아니궁 . 에혀 ㅡ.ㅡ
  • 레벨 소령 3 똘스토이 26.06.14 02:08 답글 신고
    야 돈잡아먹는 귀신들아.
    나 한달에 딱 천만원만 주면 불법주차 싹 잡아내주께.
    내 밥값 수십배 해주께.
  • 레벨 원사 3 샬롯의슈퍼맨 26.06.14 10:36 답글 신고
    형님.최고.응원합니다.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6.06.14 02:11 답글 신고
    공무원들 오냐오냐 하면서 편하게 해주니 좀 잇으면 누워서 일보겟다
  • 레벨 하사 3 sondonggu 26.06.14 02:13 답글 신고
    경주도 마찬가지
    주차문화 개판
    정말 짜증남
  • 레벨 준장 자기암시무한반복 26.06.14 02:44 답글 신고
    한통속인걸...
  • 레벨 병장 coolguys7 26.06.14 03:53 답글 신고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14 04:55 답글 신고
    김진표 찍은 강원도 개돼지들.
    지네들끼리 짬짜미 하는거.
    대애충 설렁설렁해야지 너무 빡씨게 단속하면
    표 떨어져나가거든.

    이제 민주당이 잡았으니 달라질까 ?
    잼통처럼 민원해결이 될까 ?
  • 레벨 중사 2 됐다는 26.06.14 05:04 답글 신고
    국짐 인마이포켓 끝~
    원주뿐만일까요?ㅎ 끝도없습니다 이제야 밝혀지는거지 빙산의 일부도아니고 0.01프로입니다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14 06:46 답글 신고
    차없는 거리를 주차장으로 쓰나보네.
  • 레벨 원사 2 삽질문재인매국룬석열 26.06.14 06:51 답글 신고
    수도권이 그나마 공뭔들이나 주민들 의식이 좀 더 제대로지
    지방은 공뭔들이나 주민들 쓰레기새끼들 많음
    특히 틀딱새끼들 이기주의 개쩜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14 06:58 답글 신고
    저거 단속안하면 담당자들 파면시키고 연금 박탈한다고 하면

    순식간에 정리됨 나태하고 게으른 공무원들 발작버튼 <<파면>> 이라는 단어
  • 레벨 대령 3 슈코람 26.06.14 07:29 답글 신고
    세금이 썩어 나가는구나
  • 레벨 중장 썩열이나라 26.06.14 07:32 답글 신고
    원주 출신인데..
    원주는 차없으면 못돌아다닌다

    버스 간격이 1시간이여. 인구는 적은데 개판오분전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14 08:50 답글 신고
    저기는. 신시가지 법원근처 원룸촌인듯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14 08:51 답글 신고
    수도권아니면 대중교통 접속불가 ㅡ.ㅡ
  • 레벨 대위 3 조커 26.06.14 09:08 답글 신고
    니들이 직접 발로 뛰어 ㅅㅂ
  • 레벨 원사 3 고냥이쏭이 26.06.14 09:35 답글 신고
    저사람들 차댈곳이 없어서 저렇게 주차한게 아니고 원주천 고수부지에 차댈곳 널널한데 걸어오기 싫어서 저렇게 주차한겁니다.오히려 차없는 거리 만들어서 상권 다죽이는 효과를 만들었죠.소속당이 다른 원씨들이 원주자체를 자기네 영지로 생각한듯이 개판쳐놔서 세금이 진짜 살살 녹았고 끝없이 세금 퍼부어야 할곳을 많이 만들어 놨죠.원주의 청계천 만든담서 우산동 파헤쳐서 이끼범벅 시냇물 만들어 놓고 원주역 이전으로 인한 기존선로 이용한 레일바이크나 기차여행한담서 창고에 녹슬고 있는 기차,원주 구시가지 랜드마크 아카데미 극장 졸속 철거,원주 시외버스 터미널 운영 개판.더불어 민주당에 당적과 국민의힘 당적을 가지고 있어서 시장과 국회의원을 해먹으니 공무원들과 시의원들도 당이 달라도 서로 같은편 마냥 친하고 잘뭉칩니다.그나마 한명은 지난 총선에서 국회의원 낙선하고 또 한명은 시장재선 도전했다가 이번에 낙선돼서 그나마 다행이죠.제가 원주를 떠나온지 30년이 넘었지만 본가가 원주고 동생들도 다들 그곳에 살고있어서 원주를 방문할때마다 여긴 왜 항상 이모양이냐?했었거든요.임금은 싸고 좋은 직장은 드물고 물가는 비싼 곳이라 원주 원씨들이 계속 해먹었으면 대구처럼 변했을겁니다.그나마 혁신도시 때문에 투표의 성향이 나아진거죠.
  • 레벨 상사 3 푸우친구티거 26.06.15 00:31 답글 신고
    차없는거리 근처 고수부지에 차대기 싫어서 대부분 노인네들 suv끌고 당당하게 인도에 차대고 근처 식당에서 국밥먹는거 인정
    근데 원씨형제라는게 진짜 혈연관계 한가족 또는 친척쯤이라는 건가요?
    원주원씨가 원주에 많이들 사는거로 알고는 있지만 두사람은 같은 성씨인거 말고는 접점이 없을텐데요
    정책적으로 잘한건 별로 없는건 맞는듯하네요
    한사람은 10년넘게 건축가라서 그런지 공원에 미쳐서 온 시내에 공원만 주구창장만들면서 이상한짓하고 한사람은 또 그걸 다 콘크리트를 바르고..
  • 레벨 소령 1 하쿠나마톼타 26.06.14 09:58 답글 신고
    70억으로 주차장만 지었어도 닭갈비 맛집이 한산한 주변 ic로 안 흩어졌을거다
  • 레벨 소위 1 다인사이트 26.06.14 10:20 답글 신고
    서로 뒷주머니들 존나게 챙겼구나..ㅋㅋ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도둑놈이 많아서..라는 말은 명언이다..
  • 레벨 하사 3 아빠비누 26.06.14 10:46 답글 신고
    공무원이 일을 안한거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4 11:01 답글 신고
    옛날처럼 걸어서 단속하던가!
  • 레벨 중위 2 별딱지 26.06.14 11:11 답글 신고
    이래서 어른들이 공무원 하라고 했구나~
    존나 개꿀빨고 월급에 보너스뇌물까지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14 11:20 답글 신고
    ㅋㅋㅋ골때리네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14 12:01 답글 신고
    원씨.... ㅋㅋㅋㅋ
  • 레벨 간호사 인증후 26.06.14 13:37 답글 신고
    공무원책임제는 언제쯤 시행되려나...
  • 레벨 중령 3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14 14:36 답글 신고
    감자나 보리문딩이나
  • 레벨 소령 3 각하와토크 26.06.14 14:44 답글 신고
    공무원형누나들 진심 미안한데
    공무원들은 걍 병신같음…
  • 레벨 중위 1 아주까리기름 26.06.14 14:59 답글 신고
    70억이면 주차장을 짓것다.
  • 레벨 중위 2 heetz 26.06.14 16:38 답글 신고
    어디 갈때마다 모두의주차장 앱으로 근처 공영주차장 찾아서 주차하거나 한시간에 600원 하는 공유주차장도 있는데 뭐가 비싸?
  • 레벨 간호사 자유원해 26.06.14 16:50 답글 신고
    세금 함부로 쓰는 전라도 보단 나은듯 ㅎㅎ
  • 레벨 중위 1 아주까리기름 26.06.14 18:24 답글 신고
    어릴때 전라도사람한테 쳐 맞은 트라우마있음?
    지나가다 개똥밟아도 전라도탓. 밥먹다 돌씹어도 전라도탓할 사람일세...

    내란범죄자들 추앙하는 경상도셔?

    땅덩어리 크지도 않은데 지역타령은....
    족보 찾아보셔. 혹시 조선시대때 전라도에서 주인아씨 꼬셔서 경상도로 튄 종놈이라도 있는지
  • 레벨 이등병 이름패스 26.06.14 17:33 답글 신고
    차 많은게 하루이틀도 아닌데 공용 주차타워나 공용지하주차장이나 많이 짓지. 그럼 주차료도 짭짤하고 그 돈으로 다른거 할 수 있잖아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14 18:03 답글 신고
    저 상가협회장이 누굴까? 썩은 내가 난다.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6.06.14 18:17 답글 신고
    벌금을 높게 책정 하면 안합니다.
    하루가 아니라 매 시간으로 나누어서 벌금을 1시간 간격으로 매길수있게 하면 됩니다.
    왜 안하는건지 알수가 없군요.
    정치하는 인간들이 표받을려고 안하는거 같은데 진짜 개새끼들이다.
  • 레벨 소위 1 규쿤1 26.06.14 18:41 답글 신고
    7천도 아니고 70억? 에라이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4 19:02 답글 신고
    우왕~~~어떤 놈이 슈킹한 겨? 에라이~~~
  • 레벨 병장 진짜왜그냐 26.06.14 19:08 답글 신고
    주차된 차량들은 어떻게 들어가서 주차 했대? 그냥 단속을 안하는거지 시발것들
  • 레벨 하사 3 Cacarote12 26.06.14 19:26 답글 신고
    안전신문고 신고
  • 레벨 중위 3 TKDLOVE 26.06.14 19:53 답글 신고
    저희 동네에는 주말만되면 북적이는 장소가 있습니다. 거의 매주 콘서트 및 행사를 하는 k방송국, 그리고 바로 옆 대형 성당… 매주 민원 넣고 시간 날때마다 국민신문고로 불법주정차 신고했더니 언젠가 주정차 카메라가 하나 달렸더군요. 딱 성당만 피하게끔… 거기에 국회의원이 다니더라구요… ㅋ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6.14 20:24 답글 신고
    70억? 야 감사해라~ 씨부랄 탈탈 털리겠는데???
    민간에게는 1원하나 틀리면 개난리 치는 새끼들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ㅗㅗㅗㅗㅗㅗㅗㅗ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14 20:33 답글 신고
    일을 왜 안할까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14 20:43 답글 신고
    원주시 공무원들차 안타면 일못하는즛..
  • 레벨 소위 1 노부스 26.06.14 20:47 답글 신고
    원주는 취제가 시작되야 녹슨물나오는것도 찾아내서고쳐주는 쓰레기인성공무원만있다
  • 레벨 중령 3 비에젖지않는바다 26.06.14 20:52 답글 신고
    저건 의지가 없는거지..
    세금으로 월급 받아쳐먹고 노냐?
  • 레벨 대위 3 바람이분다 26.06.14 21:02 답글 신고
    그렇게 앉자서 편히 일하고 싶으면 드론 띄뤄 쓰바랄 것들아.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14 21:03 답글 신고
    병신들 ㅋㅋㅋ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14 21:11 답글 신고
    저기도 공영 주차장 있을텐데...
    못 걷는 분들 위해서 장애인 주차장 더 많이 만들어 주세요
    휠체어랑 목발은 다 차에 있을 겁니다
  • 레벨 대위 3 절대경지 26.06.14 21:37 답글 신고
    차없는 거리 만들고 망한 상가들 많죠
  • 레벨 중사 3 아뱅 26.06.14 22:03 답글 신고
    불법주정차단속은 운전직공무원들이 주로하죠.
    차에서 안 내리는 건 맞습니다.
    차로 단속하니깐요. 내려서 단속하는 건 제가 본 적이 없습니다.
  • 레벨 일병 gnzm25 26.06.14 22:22 답글 신고
    원주가 못사는 이유ㅉㅉ
  • 레벨 원사 3 법비OUT 26.06.14 22:53 답글 신고
    70억?
    쫌 있음 원주 유람선 띄우겠네
  • 레벨 대장 먼지가되어라 26.06.15 00:03 답글 신고
    싹다 견인해야지...
  • 레벨 병장 국0방위0원장 26.06.15 00:30 답글 신고
    세월호기념관3000억만 하겠냐 ㅉㅉ
    그것도 뭐 대장동 해처먹은거에 비하면 새발의피
  • 레벨 상사 1 응징자k 26.06.15 00:44 답글 신고
    강원도 공무원도 심각하다 진짜 ㅋ
  • 레벨 중령 1 Boradream 26.06.15 06:59 답글 신고
    강원도가 땅이 넓어서 그런가... 행정능력 쪽에서 계속 안좋운 소리만 나오네...
  • 레벨 소위 2 Soju25 26.06.15 07:48 답글 신고
    우리동네는 CCTV 줌 땡겨 경고 방송 쩌렁쩌렁하게 나오고 5분인가 10분 지나면 얄짤 없이 과태료 날리니까 평일은 깨끗하던데..
  • 레벨 중위 3 흠쩝 26.06.15 13:45 답글 신고
    B 도로인가? 어디지?
  • 레벨 대령 3 소울훼미리 26.06.15 21:33 답글 신고
    원주라서 일어나는 일인가?
  • 레벨 상사 3 부러진몽당연필 26.06.17 10:11 답글 신고
    불법주차하는 차들은 들어가고, 단속차량은 못들어가는 못 들어가는 신기한 길이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