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속 차량이 못 들어가서
불법주정차 단속이 어렵다고...
고정형 CCTV 1대
안내 설치물 몇개. 도로 페이트 등 70억
단속 차량이 못 들어가면
원주시 단속 공무원들은 발이 없는 듯.
조회 73,630 |
추천 848 |
2026.06.14 (일) 00:37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나 한달에 딱 천만원만 주면 불법주차 싹 잡아내주께.
내 밥값 수십배 해주께.
나 한달에 딱 천만원만 주면 불법주차 싹 잡아내주께.
내 밥값 수십배 해주께.
주차문화 개판
정말 짜증남
지네들끼리 짬짜미 하는거.
대애충 설렁설렁해야지 너무 빡씨게 단속하면
표 떨어져나가거든.
이제 민주당이 잡았으니 달라질까 ?
잼통처럼 민원해결이 될까 ?
원주뿐만일까요?ㅎ 끝도없습니다 이제야 밝혀지는거지 빙산의 일부도아니고 0.01프로입니다
지방은 공뭔들이나 주민들 쓰레기새끼들 많음
특히 틀딱새끼들 이기주의 개쩜
순식간에 정리됨 나태하고 게으른 공무원들 발작버튼 <<파면>> 이라는 단어
원주는 차없으면 못돌아다닌다
버스 간격이 1시간이여. 인구는 적은데 개판오분전
근데 원씨형제라는게 진짜 혈연관계 한가족 또는 친척쯤이라는 건가요?
원주원씨가 원주에 많이들 사는거로 알고는 있지만 두사람은 같은 성씨인거 말고는 접점이 없을텐데요
정책적으로 잘한건 별로 없는건 맞는듯하네요
한사람은 10년넘게 건축가라서 그런지 공원에 미쳐서 온 시내에 공원만 주구창장만들면서 이상한짓하고 한사람은 또 그걸 다 콘크리트를 바르고..
나라에 돈이 없는게 아니라 도둑놈이 많아서..라는 말은 명언이다..
존나 개꿀빨고 월급에 보너스뇌물까지
공무원들은 걍 병신같음…
지나가다 개똥밟아도 전라도탓. 밥먹다 돌씹어도 전라도탓할 사람일세...
내란범죄자들 추앙하는 경상도셔?
땅덩어리 크지도 않은데 지역타령은....
족보 찾아보셔. 혹시 조선시대때 전라도에서 주인아씨 꼬셔서 경상도로 튄 종놈이라도 있는지
하루가 아니라 매 시간으로 나누어서 벌금을 1시간 간격으로 매길수있게 하면 됩니다.
왜 안하는건지 알수가 없군요.
정치하는 인간들이 표받을려고 안하는거 같은데 진짜 개새끼들이다.
민간에게는 1원하나 틀리면 개난리 치는 새끼들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ㅗㅗㅗㅗㅗㅗㅗㅗ
세금으로 월급 받아쳐먹고 노냐?
못 걷는 분들 위해서 장애인 주차장 더 많이 만들어 주세요
휠체어랑 목발은 다 차에 있을 겁니다
차에서 안 내리는 건 맞습니다.
차로 단속하니깐요. 내려서 단속하는 건 제가 본 적이 없습니다.
쫌 있음 원주 유람선 띄우겠네
그것도 뭐 대장동 해처먹은거에 비하면 새발의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