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6.15 07:59 답글 신고
    지난 동계올림픽 중개 대폭망

    심지어 동계올림픽 있었는지 모르는 사람들

    수두룩빡빡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15 08:10 답글 신고
    네이버 혼자 개이득본 사건
  • 레벨 소위 1 양쪽을들어봐그럼보여 26.06.15 08:18 답글 신고
    없어지길...
  • 레벨 소령 2 운동합시닷 26.06.15 08:23 답글 신고
    월드컵이 FIFA의 돈잔치가 된게
    하루이틀도 아니고
    이번 월드컵이 최악인듯
    미국에서도 경기 관람권 장난으로
    말이 많음요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15 08:30 답글 신고
    종편들은 중계권 손못대게하자
    밤솜3사가 공동으로 따오든가 티비조선이나 종편들은 아예 국제중계권 쳐다도못보게하자
  • 레벨 상사 3 우쓰파 26.06.15 08:32 답글 신고
    이번 월드컵 화질 그지같어
  • 레벨 원사 3 잘사는방법 26.06.15 08:33 답글 신고
    현금도 없으면서 저런짓을 했다고?
  • 레벨 원사 3 전생대죄 26.06.15 08:35 답글 신고
    한곳이라도 140 억에 판면 다른 방송국도 따라올 것이라고 생각했다가 망한 듯.
    그냥 싹 120억 씩에 넘겼어야 간신히 위기를 모면할 수 있었을텐데... 협상과 예측을 제대로 못하는 분이 담당자인 듯.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15 08:46 답글 신고
    최초에 그 어떤 방송사도 안 산다고 했어야 함.
    아무리 대통령이 국민들의 시청권 보장 이라고 했어도 절대로 안 샀어야함.
    지들이 사놓고 비싼값에 팔겠다고 하는건 , 매점매석이랑 다를게 없음.
  • 레벨 중령 2 은화정 26.06.15 08:48 답글 신고
    중국도 중계권료가 900억인데, 대한민국은 인구도 훨씬 적은데 1900억, 세계7위라고 하네요. 호구잡혔죠.
  • 레벨 대위 3 쥬라카 26.06.15 09:09 답글 신고
    맞는 말 이긴한데 중국은 월드컵 못 나가니까 안

    산다고 피파에 배째라식으로 가격후려친거 피파는

    중국이 안사면 손해니까 판거
  • 레벨 대령 1 세월이가는대로 26.06.15 09:01 답글 신고
    축구관심이 줄어서 지금은 안봅니다.
    다음에는 봅니다.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15 09:11 답글 신고
    지지직이 한몫 단단히 챙기는 중
    중계시간대가 낮시간이라 다들 밖에 있는 시간이고 외부에서 본다고해도 지지직만한 컨텐츠가 최고임
    나도 지지직으로 봤음
  • 레벨 중위 3 서서팝파 26.06.15 09:17 답글 신고
    몽규랑 명보때매 여론안좋고 안본다는거
    몰랐나? 한심하군
  • 레벨 준장 인생미완성 26.06.15 09:29 답글 신고
    1900억 피파만 돈버는구만
  • 레벨 원사 1 세종베이맥스 26.06.15 09:30 답글 신고
    수신료의 가치를 실현하지 못하고 있다...KBS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15 09:33 답글 신고
    조또비씨...
  • 레벨 소장 2찍없는세상이좋아 26.06.15 10:56 답글 신고
    극우 채널의 최후.......
  • 레벨 원사 3 허완 26.06.17 06:50 답글 신고
    Jtbc가 또 극우야?
  • 레벨 소장 수박씨발려놔 26.06.15 14:11 답글 신고
    애널a하고 tv조선총독부도 빤니 망해야할텐데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5 14:22 답글 신고
    그래서 KBS만 사는구나
  • 레벨 소령 2 왕언니 26.06.15 15:07 답글 신고
    짬도안됨서 독점하고 그걸로 장사 할려고 했던게 잘못이지 뿌린데로 거두는거여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15 15:19 답글 신고
    되팔렘은 망해야지
  • 레벨 중위 2 홈피즐겨찾기 26.06.15 16:44 답글 신고
    아니~ 공놀이하는거 지들끼리 하면 재미없잖아
    구경꾼들이 구경해주면 더 잼있지 않니?
    그럼 구경꾼들한테 돈을 왜 그리 많이 받아 가?? 구경 한할래 재미없게 니들끼리 공 차고 놀아 ㅋㅋ

    참나 공놀이 구경도 비싼 돈 내야 한다니 참으로 기막힌 세상이로다
    배타고 바다 건너도 돈 내고 땅속에 뭐가 묻혔다는 이유로 돈내고
    여차저차 돈으로 구워삶아
  • 레벨 원사 1 JP모건프리먼 26.06.15 16:57 답글 신고
    MBC가 안 산거는 충격적이긴 하네
    김성주, 안정환... 시청율 50% 독식할건데..
  • 레벨 상사 3 스포풀옵리밋 26.06.15 17:15 답글 신고
    몽땅 불러서 사가지고 룰루랄라 비싸게팔아먹어야지~ 했는데 실패하니까 나락.. 원래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사업의 본질임 ㅋㅋㅋ
  • 레벨 소위 1 아임그루 26.06.15 20:58 답글 신고
    던도 읍는게 BS짓 했네 언제 망하나?
  • 레벨 대령 3 소울훼미리 26.06.15 23:08 답글 신고
    기업이 채무 불이행이면 부도 아닌가?
  • 레벨 중령 2 랄프놀래 26.06.16 22:59 답글 신고
    쟤네 하계동계 올림픽도 독점 계약했다고 들은거 같은데. 진짜 엿된거아녀?
  • 레벨 중사 1 닥공필수 26.06.17 03:37 답글 신고
    마봉춘은 좀 사주지 그랬냐
  • 레벨 훈련병 그디니 26.06.17 12:53 답글 신고
    욕심부리다 ㅈ된거지ㅋㅋ
  • 레벨 중령 1 야휴가라좋빠가 26.06.17 14:06 답글 신고
    ㅋㅋㅋ
    감독이 홍명보고 협회장이 정몽규다
    이 두놈들만 봐도 답나오는데 이 상황에 중계권을 따오고 싶디?
  • 레벨 하사 1 OURTIMES 26.06.17 15:22 답글 신고
    하이라이트도 3분 짜리 그것도 엄청느리게 업로드 그나마 KBS가 빠른편
  • 레벨 병장 왓치맨00 26.06.17 17:15 답글 신고
    16강 가는 수 밖에 없다.
  • 레벨 병장 오토비치코드 26.06.18 07:47 답글 신고
    4k 송출도 안되면서 왜 산겨
  • 레벨 원사 2 페가수스45 26.06.18 13:39 답글 신고
    JTBC 화질이 정말...
  • 레벨 중사 3 인생2막이란 26.06.19 05:20 답글 신고
    120억에 두군데 더 팔았으면 그나마 206억은 갚았겄네 그거라도 하지 욕심이 끝이 없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