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수정 2026.06.15 (월) 16:53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7360
업보가 ㅈㄴ 쌓여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미국 정치인들 뒷돈 대주고 한국에 갑질함
한국기업사상 처음있는일
정부 빡침, 개인들 개빡침 그나마 저거는 싸게 먹힌거임
진짜 빡돕니다
누가 본다고.,.
미국 정치인들 뒷돈 대주고 한국에 갑질함
한국기업사상 처음있는일
정부 빡침, 개인들 개빡침 그나마 저거는 싸게 먹힌거임
3조는 때려야 후덜덜 피똥 싸면서 갚고 정신바착 차리지 6천억이면 웃고있겠다..
저 과징금 내면 회사 휘청
저거 낸다고 휘청안거림
https://news.jtbc.co.kr/article/NB12134752
똑같이 정보유출한 LG은 68억이고 쿠팡은 6200억?
개미췬 섹휘들이지
소송하면 당연히 취소됨
우리나라여서 저정도지 미국에서 사고쳤다면 공중분해
집에서 아무것도 안해먹는 새끼가 새벽배송때문에 어쩔수 없이 탈팡 못한다는 개소리를 지껄이기도 하고 친하지 않아서 바로 걸러낼수 있는 좋은 기회...
반토막내줬네 18
스벅 이용은 일베 인증
기고만장 하는거지
내 개인정보가 16.000원 밖에 안함??.
미치겠는데
이것들도 한몫한듯 ...
피해는 국민이 보는데
과징금은 국고로ㅜ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