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도소는 인권따지면서 잘먹여주는데
노벨상을 꿈쿠는
대한민국 기초과학연구원 구내식당은..
참 비교되는듯..
조회 49,879 |
추천 836 |
2026.06.15 (월) 18:2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죄안짓는 선량한 시민들도 과일 못챙겨먹는 사람들 엄청 많은데...
내가 허용할수있는 범위는 오리지날 콩밥에 김치쪼가리 뿐이다
선풍기부터빼라
아무리 국회의원이 교도소 갈 일은 있다고 메뉴를 저렇게 만들고 연구원은 지가 갈 일 없다고 저런 식단을 만든다는게
기가 찹니다. ㅎㅎ
영헛소리는 아닌듯
하나같이 볼 땡땡해져서 나옵니다
내 주위 경제사범(사기꾼 새키들)
술처먹고
빵갔다온걸 무용담 처럼 예기듣자면
사기친돈으로 사식 사처먹고
접견후 들어오면 사식 졸라 챙겨와서
졸라 잘 처먹는다고 합니다
처먹다가 남으면 신문지에 말아서 보관도 하고
피해자들은 피눈물 흘리며 컵라면으로
끼니 해결하고
빛갚으려고 온갖 굿을일 다 하며
근근이 고통속에 하루하루 버티는데,
죄짓고 들아간 저 쓰레기들
진짜 개 ㅈ같은 처우 입니다
죄 지은것 없이 집떠나와 고생하는
우리 아들들 군대 식단이나
저기 예산 50%만 떼서 지원해 줘라
연구원들보다 범죄자들이 더 잘 처먹는 나라는 대한민국이 유일하겠다...에혀~~~
그럼 니들이 진짜 인권을 보호한다는 명분이 서지 않겠냐?
마지막 식사인데?
니들이 수용시설 유지비 말고 뭔 돈이 필요하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