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2 bassguitar 26.06.16 15:21 답글 신고
    죄수들은 생명만 유지할 정도로만 주라고!
  • 레벨 소령 2 운동합시닷 26.06.16 15:26 답글 신고
    교도소는 꽁보리밥에 김치만줘라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6.06.16 15:28 답글 신고
    범죄자들에 대한 인권은 어디까지 지원돼야 하나!! 이번에 에어컨도 설치할 거라던데 -_-;;;;;;;
  • 레벨 소위 2 그딴거없스 26.06.16 15:32 답글 신고
    범죄자 새끼들은 개나 고양이 처럼 사료로 줘라.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16 15:33 답글 신고
    왜 내 세금을 범죄자새끼들 쳐먹이는데 사용하는거지?

    내가 허용할수있는 범위는 오리지날 콩밥에 김치쪼가리 뿐이다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6.06.16 15:40 답글 신고
    인권위없애고 하루 한끼만 밥하고 물만 주자 그것도 감지덕지다 시바끄
  • 레벨 훈련병 존람보르기니 26.06.16 15:44 답글 신고
    날더워진다
    선풍기부터빼라
  • 레벨 원사 3 고운산 26.06.16 15:47 답글 신고
    황태국 같은 데 단무지와 총각김치 조합은 너무했다. 영양사가 식단을 잘못 짠 것. 밥은 찐밥이 아니라 누룽지네...연근 또는 고추 조림, 장조림 정도면 괜춘할텐데..단무지 안 먹는 사람 많음.
  • 레벨 원사 2 kwanhh 26.06.16 15:53 답글 신고
    참 할 말이 없게 합니다.
    아무리 국회의원이 교도소 갈 일은 있다고 메뉴를 저렇게 만들고 연구원은 지가 갈 일 없다고 저런 식단을 만든다는게
    기가 찹니다. ㅎㅎ
  • 레벨 준장 스닉이하 26.06.16 15:56 답글 신고
    윤석열이 참 못된짓 많이 했어
  • 레벨 하사 1 발통다빼쁠라 26.06.16 15:59 답글 신고
    제발 죄수는 군대서 주던 흰색 고체 탄수화물 덩어리랑 물만 줘라
  • 레벨 상사 3 성원s 26.06.16 16:10 답글 신고
    범죄자 교도소 인권 어쩌고는 진짜 아니라고 생각한다..
  • 레벨 상사 2 빼꼽친구 26.06.16 16:15 답글 신고
    구내 식당 운영 주체가 누구일까요?
  • 레벨 대위 1 강북디젤 26.06.16 16:23 답글 신고
    3천원 점심님 저기좀 어떻게 해주세요. ㅠㅠ
  • 레벨 중장 구름대왕 26.06.16 16:32 답글 신고
    1년에 재소자 한명 징역살리는데 에산이 3천만원 든다더니
    영헛소리는 아닌듯
  • 레벨 병장 마우스패드 26.06.16 16:54 답글 신고
    쫄쫄굶겨도 모자랄판에
  • 레벨 소위 1 돌mb 26.06.16 16:55 답글 신고
    일본처럼 밥 조금만줘라
  • 레벨 일병 강뺌 26.06.16 16:55 답글 신고
    사기꾼 살인자 깡패등등 온갖범죄자들 삼시세끼 뜨끈한밥맥여주는 한국~ 가해자인권보호는 세계최고~ 피해자는나몰라라하는나라~ 한국!!! 삼시세끼도모잘라 영치금으로 과자나빵 음료같은간식도먹고 범죄자들끼리 간식파티하는게정상이냐?ㅋ 참 지랄도풍년이다
  • 레벨 소령 2 폭주똥차 26.06.16 16:58 답글 신고
    이래서 연구비 빼돌리고 감방에 급식 먹으러 가는 연구자들이 있구나.
  • 레벨 대령 2 소나타는너나타 26.06.16 17:01 답글 신고
    저건 연구소장을 졸라 까야하는 상황
  • 레벨 중사 2 621862 26.06.16 17:09 답글 신고
    ㅎㅎ. 범죄자 그래 죽어마땅한데 요지는 뭐지? 바보들이야? 비교하면서 밥상좀 제대로받자는 취지인데. ㅋㅋ. 그럼 청화대 글올려 교도소 보낼꺼 빵 한조각 훔처도 교도소 보내자마자. 사형 시키라고 밥값 아깝다고. 왜 여기서 징징대 ...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16 17:30 답글 신고
    죄짓고 빵 들어간넘들
    하나같이 볼 땡땡해져서 나옵니다

    내 주위 경제사범(사기꾼 새키들)
    술처먹고
    빵갔다온걸 무용담 처럼 예기듣자면
    사기친돈으로 사식 사처먹고
    접견후 들어오면 사식 졸라 챙겨와서
    졸라 잘 처먹는다고 합니다

    처먹다가 남으면 신문지에 말아서 보관도 하고

    피해자들은 피눈물 흘리며 컵라면으로
    끼니 해결하고
    빛갚으려고 온갖 굿을일 다 하며
    근근이 고통속에 하루하루 버티는데,
    죄짓고 들아간 저 쓰레기들
    진짜 개 ㅈ같은 처우 입니다

    죄 지은것 없이 집떠나와 고생하는
    우리 아들들 군대 식단이나
    저기 예산 50%만 떼서 지원해 줘라
  • 레벨 중위 1 내일도참는다 26.06.16 17:41 답글 신고
    하아∼!!! 분노가 치밀어 오르네
  • 레벨 상사 3 원사 26.06.16 17:32 답글 신고
    아하. 쓰발. 우리 구내식당도 만만치않은데.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6 17:40 답글 신고
    이번엔 '인권위' 가 나라를 망치고 있다! 이게 나라냐?
    연구원들보다 범죄자들이 더 잘 처먹는 나라는 대한민국이 유일하겠다...에혀~~~
  • 레벨 원사 2 벤츠앓이 26.06.16 17:42 답글 신고
    아 비루하다!!!
  • 레벨 중장 멘터 26.06.16 17:48 답글 신고
    저런 기관 구내식당은 공고해서 들어오는 경우임...단가 5천원에 저정도면 수익때문에 저런 저단가 식단으로 나옴...계약 기간 끝나고 업체를 바꾸던가 해야 하는데 공개 입찰이라 계속 그 업체가 들어옴...
  • 레벨 소위 2 보라돌이뚜배 26.06.16 18:01 답글 신고
    교도소는 소금간 한 주먹밥 하나면 충분하지. 피해자들은 니들한테 돈뜯기고 삶을 뺏겨서 밥도 제대로 못먹는데. 저렇게 밥을 잘 주면 안되지. 잘 못한 놈은 잘먹고 잘자고 보호받고. 피해자는 돈 잃고 삶 잃고 보복이 두려워 하루하루 피가 말라가는데
  • 레벨 상병 상훈맘 26.06.16 18:01 답글 신고
    장난하냐!! 내가 이재명을 뽑았지만.이건 진짜 아니다 죄수가 뭐냐! 말 그대로 죄수야 당장 개선이 필요하다 죄수가 인권이 어딪어!
  • 레벨 소위 3 애무는사포로 26.06.16 18:03 답글 신고
    인권위 새끼들아 니들 월급으로 특식뷔페 차려줘라
    그럼 니들이 진짜 인권을 보호한다는 명분이 서지 않겠냐?
  • 레벨 대위 3 쥬라카 26.06.16 18:11 답글 신고
    중국이었으면 저정도 식사는 사형수 죽기전

    마지막 식사인데?
  • 레벨 원사 3 v화니v 26.06.16 18:18 답글 신고
    시청.구청 직원식당 5000원정도인데 겁니 자나옵니다 저정도면 어이없는거 아닙니까~!
  • 레벨 준장 Restrict 26.06.16 18:19 답글 신고
    법무부 예산 39% 이상 깍아라.
    니들이 수용시설 유지비 말고 뭔 돈이 필요하냐?
  • 레벨 원사 1 보징기스칸 26.06.16 18:24 답글 신고
    이래서 이찌기들은 교도소 가려고 법원을 부시는 구나
  • 레벨 소위 3 윤석렬십탱아 26.06.16 18:26 답글 신고
    이건 누가 중간에서 해쳐먹는겁니다ㅡㅡ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16 18:29 답글 신고
    직장인 식단 보다 잘나오는 듯
  • 레벨 중장 환태평양조산대쓰나미 26.06.16 20:35 답글 신고
    왠만한 중소기업 식당보다 잘 나오넹...
  • 레벨 하사 2호봉 미끄럼방지 26.06.16 22:48 답글 신고
    소금뿌린 주먹밥이나 한덩이 던져주고 끝내요 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