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보니 꼭 월급을 많이 받아서 그걸 모아 잘되는것도 아니고 학력이 높아 출세를 하는것도 아니더라
그냥 사람 됨됨이가 좋고 야무지면, 뭘해도 성공하고 나이들면 돈도 쌓이게 되는것을..깨닫게됨.
젊어서 저모양이면 이 논리가 해당이 안됨. 뭘해도 다 그모양 그꼬라지고 어쩌다 잘되봐야 자신의 오만함을
다스리지 못해서 결국 망함. 더크게 가난해짐. 복리의 경제학이 실현이 안되는 인생.
오는복도 내쫒는거 맞는말임.
지금 당장 가진게 없고 부족해도 남자는 됨됨이가 좋아야함
식사자리에서 남들 식사하는데 코푸는 놈들 내 장담하건데 틀림없이 옛날 노비들의 후손이다 .
나처럼 양반가문에서는 어릴때부터 식사예절을 가르치지만 노비돌은 제놈들도 그런 천한 행동을 하고 그게 잘못된건지 모르기에 계속 천민들은 그 습성을 후손들도 그대로 한다
둘째는 . 식사자리에서 다리 떠는 놈들 . 이것도 당연히 귀족가문에서였다면 꾸지람 듣고 어릴때 고쳤겠지
노비 천민 후손들은 가르치는 이가 없으니 성인이 되어서도 다리 덜덜덜 떠는 짓을 한다
심리적으로는 정서불안이나 조급증이 심한 놈들이라 이런놈들을 사위로 둔다는건 똑같은 집안수준이라는거지
세번제는 이건 최근에 내가 생각하는건데 문신한 놈들은 절대 안된다
내 나이 50대 후반 되도록 10대때부터 지금까지 문신한 놈들 수도없이 겪고 봐왔는데 문신한 놈 치고 제대로 된 놈
한놈도 못보고 대체로 범죄끼 있는 놈들이거나 정서적으로 불안감에 휩싸인 놈들이 문신하는거라
그런 놈들이 정상적인 삶을 살 가능성은 바닷가에서 바늘찾기이다
아버지 말씀 들어라.
그냥 사람 됨됨이가 좋고 야무지면, 뭘해도 성공하고 나이들면 돈도 쌓이게 되는것을..깨닫게됨.
젊어서 저모양이면 이 논리가 해당이 안됨. 뭘해도 다 그모양 그꼬라지고 어쩌다 잘되봐야 자신의 오만함을
다스리지 못해서 결국 망함. 더크게 가난해짐. 복리의 경제학이 실현이 안되는 인생.
오는복도 내쫒는거 맞는말임.
지금 당장 가진게 없고 부족해도 남자는 됨됨이가 좋아야함
둘이 똑같으니까 만나는거겠지
놀자판 '시럽계' 고등학교 졸업한 듯... 참교육 드라마 2회에 나오는 구운하이텍고등학교 느낌...
인문학적 소양 교육이란 것과는 거리가 먼~ 일상 행태.
나처럼 양반가문에서는 어릴때부터 식사예절을 가르치지만 노비돌은 제놈들도 그런 천한 행동을 하고 그게 잘못된건지 모르기에 계속 천민들은 그 습성을 후손들도 그대로 한다
둘째는 . 식사자리에서 다리 떠는 놈들 . 이것도 당연히 귀족가문에서였다면 꾸지람 듣고 어릴때 고쳤겠지
노비 천민 후손들은 가르치는 이가 없으니 성인이 되어서도 다리 덜덜덜 떠는 짓을 한다
심리적으로는 정서불안이나 조급증이 심한 놈들이라 이런놈들을 사위로 둔다는건 똑같은 집안수준이라는거지
세번제는 이건 최근에 내가 생각하는건데 문신한 놈들은 절대 안된다
내 나이 50대 후반 되도록 10대때부터 지금까지 문신한 놈들 수도없이 겪고 봐왔는데 문신한 놈 치고 제대로 된 놈
한놈도 못보고 대체로 범죄끼 있는 놈들이거나 정서적으로 불안감에 휩싸인 놈들이 문신하는거라
그런 놈들이 정상적인 삶을 살 가능성은 바닷가에서 바늘찾기이다
그사람의 행동 하나하나로 모든걸 예상하고 짐작할수 있다
조선시대 이야기가 아니라 인류가 살아가는데 갖춰야 할 인간성
아님 말도 없이 나갔는데 담배냄새가 난거야
아님 화장실 다녀온다하곤 몰래 담배핀거야
뭐야? 자세히좀 적어라 장인 식사 다하셨고 식사자리가 길어지면 3번째는 눈감아준다
밥맛 떨어져요 계속 생각나서 더러워 죽겠어요
남편도 집안에서 생각없이 치실질 하면 뭐라해요 입가리던지 안보이는데 가서 하라고
그래서 조심해요
하~ 또 기억이 떠올라 속이 울렁거리네요
다만
결혼은 자식이 하는 것이지 이미 결혼한 부모가 하는건 아니니, 이점 참조 하시길.
저는 아빠 의견에 한표 던저봅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알지요. 장인.장모 될 어른을 모시고 하고 싶은데로 행동하는건 문제가 있어보임
당장 짤라내라고 보여주신거네??
어디 개족보 쌍놈도 아니고,
예비 장인장모앞에서 이쑤시고,
어른들 밥상머리앞에서
어른들 식사도 안끝났는데
개무시하고 담배피러 나갔다올수 있는거냐?
언넝 헤어져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라지보니 답은 나왔구만ㅋㅋㅋㅋㅋㅋㅋ
맞춰주려 노력해도 안되는 사람이있더라
그냥 결이다름 살아온 환경은 고치지도 못한다
난 내 와이프 부모님 처음 뵐 때...어찌나 떨리던지....ㄷㄷㄷ 밥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지금도 장인어른 뵐 때 무척 긴장된다...
가볍게 생각할수도 있다고는 하지만 이거 하나만 문제가 아닐겁니다.
기본이 왜 기본이겠습니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