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전주아재 26.06.17 07:59 답글 신고
    올릴때는 국제유가 오르면 바로 올리고 내릴때는 재고소진 한다고 천천히 내리고...
    답글 5
  • 레벨 소위 2 안좌 26.06.17 07:55 답글 신고
    석열때였다면 지금 3000대
    원유값이 2배 올랐는데.....
    정부에서 알아서 잘 하겠죠...너무 조급해 하지 마세요
    답글 32
  • 레벨 소위 2 다크전대총수 26.06.17 20:09 답글 신고
    이 나라 정유사 새끼들 장난 질 하루 이틀도 아니고 수 십년 째인데 뭘 새삼스럽게...
    현 정권이 국세청 투입시켜서 한 번 두들겨 줘야 한다고 봅니다.

    국제 유가 상승하자마자 국내 모든 재고는 사라지고 실시간 반영,
    국제 유가 하락해도 국내 모든 재고는 소진이 되지 않는 신기한 현상.
    네~ 아직 국제 유가 배럴당 100불 이상이던 재고가 30년치 정도 재고가 남아서요. ㅋㅋㅋㅋ
    답글 0
  • 레벨 상사 2 2023로또1등 26.06.18 10:25 답글 신고
    팩트는 매일 같이 들어오는 원유가 아직 안들어왔다는겁니다.

    하루에 1척이상 들어와야하는데 저번에 들어왔던 1척외에 아직 도착했다는 뉴스는 못봤습니다.

    오해없으시길
  • 레벨 소장 꿀짜 26.06.18 12:37 답글 신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당분간 2000원 되는게 정당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왜냐면 미국은 원유값 오를때 갤런당 4달러에서 8달러로 뛰었거든요.

    우리는 1600원에서 2000원 1800원에서 2000원 정유사 목을 딱 졸랐잖아요.
    지금 반도체도 같은 수요-공급 불균형으로 돈 왕창 벌잖아요.

    그 기회를 정유사가 국민들을 위해 놓은 거에요. 이 자본주의 시대에서 대통령 때문에 말이에요.

    그러니 당분간 안 내려주는게 인지상정 아닐까 합니다.
  • 레벨 상병 dakdegar 26.06.19 00:20 답글 신고
    ???????????????? 미국 어디 사냐?????????? 3불 하던거 4불 70전으로 올랐는데 어디서 8불 이지랄함???

    미국은 차가 없으면 사는게 불가능할 정도로 사회인프라 박살인 동네이고, 그만큼 기름에 세금을 안붙이는데 한국하고 비교질하는 대가리 보니 자본주의 이대 대통령 때문에 이러는게 이해가 간다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6.18 13:15 답글 신고
    차값 내릴생각 없으면 기름값이라도 세금부과 왕창해서 지금보다 2~3배 이상 올리는게 맞습니다

    안그래도 도로는 좁고 인구밀집된 나라인데
    차값이 싸니까 개나소나 차끌고 다니니 교통지옥, 주차지옥이 생기는거죠
    여유있는 사람들만 차끌고 다닐수있고, 대중교통 활성화 되면 환경에도 긍정적이고 모두 좋아질겁니다
  • 레벨 상병 날아라슈퍼본드 26.06.18 16:24 답글 신고
    아니지.ㅋㅋ 면허증을 개나소나 주니까 개랑 소가 차를 끄는거지 ㅋㅋ 순서가 잘못됨 ㅋ 차값이 싸? 안싸요 ㅋㅋ
  • 레벨 하사 3 judg 26.06.18 17:43 답글 신고
    배 들어와서 하역하고 정유사에서 정제후 주유소에 들어오는 기름부터 낮춰야 한국 정유사. 주유소지
  • 레벨 간호사 아그렇구나 26.06.18 18:03 답글 신고
    최고가격제 7차 아직 동결이라는데 왜 주유소탓ㅋㅋ
  • 레벨 소위 3 모든차조아요 26.06.18 23:26 답글 신고
    최고가격제지 최저가격제가 아니니까
  • 레벨 하사 1 KhaiMong 26.06.18 20:37 답글 신고
    전쟁 나기 전에 싸게 사온 기름을 갑자기 전쟁났다고 바로 기름값 인상해서 선반영하고 올려받았으면, 전쟁 끝났으니 바로 내려야 이치상 맞는거지. 전쟁 기간에 비싸게 사온 기름이라고 또 그대로 둔다는게 말이 되니?
  • 레벨 준장 27보병사단 26.06.18 21:54 답글 신고
    주유소 사장입니다.
    이분 왜 안나옴? 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