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수정 2026.06.17 (수) 18:51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8118
아니 올라갈때는 전쟁 터지기도 전에 선반영해서 오르더만
내려갈때는 세월아 내월아
이젠 2,000원이 뉴 노말인거?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원유값이 2배 올랐는데.....
정부에서 알아서 잘 하겠죠...너무 조급해 하지 마세요
현 정권이 국세청 투입시켜서 한 번 두들겨 줘야 한다고 봅니다.
국제 유가 상승하자마자 국내 모든 재고는 사라지고 실시간 반영,
국제 유가 하락해도 국내 모든 재고는 소진이 되지 않는 신기한 현상.
네~ 아직 국제 유가 배럴당 100불 이상이던 재고가 30년치 정도 재고가 남아서요. ㅋㅋㅋㅋ
하루에 1척이상 들어와야하는데 저번에 들어왔던 1척외에 아직 도착했다는 뉴스는 못봤습니다.
오해없으시길
당분간 2000원 되는게 정당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왜냐면 미국은 원유값 오를때 갤런당 4달러에서 8달러로 뛰었거든요.
우리는 1600원에서 2000원 1800원에서 2000원 정유사 목을 딱 졸랐잖아요.
지금 반도체도 같은 수요-공급 불균형으로 돈 왕창 벌잖아요.
그 기회를 정유사가 국민들을 위해 놓은 거에요. 이 자본주의 시대에서 대통령 때문에 말이에요.
그러니 당분간 안 내려주는게 인지상정 아닐까 합니다.
미국은 차가 없으면 사는게 불가능할 정도로 사회인프라 박살인 동네이고, 그만큼 기름에 세금을 안붙이는데 한국하고 비교질하는 대가리 보니 자본주의 이대 대통령 때문에 이러는게 이해가 간다
안그래도 도로는 좁고 인구밀집된 나라인데
차값이 싸니까 개나소나 차끌고 다니니 교통지옥, 주차지옥이 생기는거죠
여유있는 사람들만 차끌고 다닐수있고, 대중교통 활성화 되면 환경에도 긍정적이고 모두 좋아질겁니다
이분 왜 안나옴?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