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17 08:34 답글 신고
    중국이 더 신기하지. 인재가 하나도 안나옴 ㅋㅋ
    답글 29
  • 레벨 중장 아이스티뜨겁게 26.06.17 08:39 답글 신고
    한명한명 천재들이 이렇게 나오는데 양궁협회나 바뀐 배드민턴처럼 시스템이 좀더 받춰주기만 하면 어마무시하겠는데
    답글 3
  • 레벨 소장 취미준비생 26.06.17 08:42 답글 신고
    축구계뿐이게요?
    거의 모든 분야에서 천재한명씩 나옴요.
    이런 국가 시스템에서....
    답글 1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17 08:34 답글 신고
    중국이 더 신기하지. 인재가 하나도 안나옴 ㅋㅋ
  • 레벨 소장 소나나가타슈 26.06.17 08:44 답글 신고
    글쳐. 인구도 많은데 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투명날개 26.06.17 08:4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웃겼다
  • 레벨 원수 바이킹발할라 26.06.17 08:54 답글 신고
    댓글 장원 ㅋㅋㅋ
  • 레벨 대장 늑대의눈물 26.06.17 09:00 답글 신고
    반박불가다
  • 레벨 대위 3 리틀보이찬란한빛 26.06.17 09:09 답글 신고
    거기 인재는 전부 탁구나 바둑둠
  • 레벨 소장 프로페셔날 26.06.17 09:19 답글 신고
    인재가 있음..못찾아서 그렇지..
  • 레벨 원사 3 드라그노프 26.06.17 09:24 답글 신고
    위구르 소수민족중에 메날두 합친것보다 축구 잘하고 오타니보다 잘던지는 사람 있을듯. 지금도 농사중이라 그렇지
  • 레벨 원사 3 행복한고냥이 26.06.17 09:50 답글 신고
    14억분의 1조차 나타나지 않다니...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황소바람 26.06.17 10:21 답글 신고
    와~~ 하고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
  • 레벨 준장 돈버는게쉬운게아냐 26.06.17 10:36 답글 신고
    이게 다 공산당때문이닷
  • 레벨 병장 국0방위0원장 26.06.18 07:15 신고
    @돈버는게쉬운게아냐 헐 보배에서 멸공이라고했다가 무시무시한 이마트불매한거몰라요???? 여기선 공산당 욕하면 안됩니다ㅠㅠ
  • 레벨 훈련병 양경장 26.06.17 12:02 답글 신고
    이건 진짜 연구대상임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17 12:15 답글 신고
    다른 분야는 나오지만 축구에서는 안 나왔으면 하는 바람은 있네.
  • 레벨 원사 3 규경꾼 26.06.17 13:09 답글 신고
    관심도 차이지 뭐
  • 레벨 대령 3 오태식이돌아왔구나 26.06.17 17:47 답글 신고
    시징핑이 축구를 좋아해서 축구에 어마무시 하게 투자했음
    안정환이 마지막으로 중국에서 프로생활할때 중국 유소년 스케일보고 10년이면 한국축구는 따라 잡히겠구나 했을정도였음.
    중국 기업들도 시징핑에게 잘보여야 하니 축구에 상상도 못할정도로 투자 했는데 그게 화근이였다 함
    그 이유가 자국 슈퍼리그 연봉을 유럽수준 못지 않게 주기 시작한게 문제가 됨
    그러니 설렁설렁차도 연봉이 어마무시하니 궂이 유럽진출을 할 생각이 없었다고 함
    유럽서 연봉 5억받을빠에 자국에서 50억 받는게 이득이라 실력이 죽으라고 안늠.
    거기다가 축협비리가 우리나라는 비벼보지도 못할정도 임
    저긴 감독에게 돈만주면 죄다 누구의 지인 아들 이런애들을 꼽아주니 투자금과 시간에 비해
    아직도 제자리 걸음 임
  • 레벨 소위 2 버거버거 26.06.17 17:48 답글 신고
    인재가 나와도 어디 산골짜기에 나타나서 찾을 수 없음. 그리고선 무협지의 주인공으로 사라짐.
  • 레벨 소령 2 독고다이다이 26.06.17 18:29 답글 신고
    인도는?
  • 레벨 중령 2 니꺼두배 26.06.17 18:30 답글 신고
    + 프로되는 조건이 뒷돈이라 진짜 실력있는애들은 털려나간다던...
  • 레벨 중령 1 라면에는김치가 26.06.17 20:41 답글 신고
    배 엄청나온 축구팀 구단주가 선수하고 싶다고 자기 프로팀 선수로 출전하는 나라임..
    경기 내용은 당연 엉망!!
  • 레벨 원사 3 SKINHEAD 26.06.17 21:4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진짜 신기
  • 레벨 대령 2 판사님 26.06.17 23:23 답글 신고
    나온게 우레이 동팡저우 두웨이ㅋㅋ
    두웨이는 셀틱 데뷔전 쥑이더만ㅋ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6.06.17 23:26 답글 신고
    무리뉴 감독: 20억 가까이되는 인구에 축구 잘하는 ㅅㅋ가 한놈도 없냐? ㅋㅋ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17 23:33 답글 신고
    조레이
  • 레벨 하사 3 잔월효성 26.06.17 23:33 답글 신고
    탁구하러 감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18 00:35 답글 신고
    역대급 댓글이네요.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balron 26.06.18 03:08 답글 신고
    와 존나 웃었음요 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시인도아닌것이 26.06.18 05:39 답글 신고
    중국 대표팀은 우리나라 좀 나는 조기축구랑 붙어도 신승을 하던가 아니면 압살 당할걸. 일본한테 가면 무조건 압살이고
  • 레벨 대위 1 나만꿈꾸다 26.06.18 07:35 답글 신고
    중국은 우레이정도 실력만 되어도 유럽에서 데리고 가죠~ 실력이 떨어지는 선수 데려가도 스폰이 어마어마 하니깐..한국과 일본도 같은 실력이면 일본애 데려갈것 같아요..구단입장에서 돈이 더 들어올것 같은..
  • 레벨 중령 2 은화정 26.06.18 07:53 답글 신고
    중국은 돈이 있어야 축구를 할 수 있음. 재능이 우선이 아니라 돈이 우선임.
    중국은 사람이 일정 수 이상 넘어가면 단결이 전혀 안됨.
  • 레벨 중장 아이스티뜨겁게 26.06.17 08:39 답글 신고
    한명한명 천재들이 이렇게 나오는데 양궁협회나 바뀐 배드민턴처럼 시스템이 좀더 받춰주기만 하면 어마무시하겠는데
  • 레벨 준장 인티제 26.06.17 09:18 답글 신고
    축구선출들은 압니다 우리나라에 진짜 공 잘차는 사람 많다는거 지원은 이미 충분하고 감독만 제대로 뽑아도 월드컵 8강정도는 늘 갈수있는 포지션에 있다고 봅니다.
  • 레벨 소장 punktal 26.06.17 11:13 답글 신고
    항상 매국노 돈벌레 새끼들이 어디서든 뮨제.
  • 레벨 병장 막히면우회 26.06.17 23:49 답글 신고
    와...혜안이 있으십니다.
  • 레벨 소장 취미준비생 26.06.17 08:42 답글 신고
    축구계뿐이게요?
    거의 모든 분야에서 천재한명씩 나옴요.
    이런 국가 시스템에서....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17 23:02 답글 신고
    축협에 고개 숙이지 않고 시스템에 길들여지지 않았기에
    가능했던 게 아닐지.. ;;
  • 레벨 준장 JAPSKILL 26.06.17 08:49 답글 신고
    정몽규, 홍명보, 이임생....이것들만 나가도 바뀔거야......
  • 레벨 상사 1호봉 러블리정가 26.06.17 08:49 답글 신고
    그건그래.김연아도 그렇고..하늘이 내려줌..니나라는 조상업보를 곧 처맞을꺼야.
  • 레벨 훈련병 고종의중립국선포 26.06.17 08:51 답글 신고
    박정희덕에 한국축구가 발전한거

    66년 북한이 월드컵 돌풍일으키자

    영국인들 유럽인들이 막 인공기 휘날리고 그러니까

    한국정부가 당황하고 축구에 올인함

    사실 이승만시절까진 야구가 좀더 우세했었다 이승만은 명예미국인 답게 메이저리그팀 초청까지 하고 그랬다는

    70년대도 사실 대중적 인기는 고교야구였는데

    박정희정부가 그냥 축구정책함 펠레도 한국에 왔었다는

    현대 포항제철 죄다 축구팀먼저 창단했었다

    박통컵 국제축구대회도 매년 개최하고 지금 태국의 킹스컵같은

    한국이 80년초부터 엄청 국제적으로 먹히기 시작했고 80년중반부터 아시아 짱먹기 시작한거

    한국이 월드컵 밥먹듯 나가니 일본이 자극받아서 90년에 프로리그 출범했던거고

    일본은 지금도 그렇지만 옛날엔 더욱 야구의 나라였다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09:26 신고
    @라이프이즈Par ```````````````````````````````````````````````````````````````````````````````
  • 레벨 원사 3 강원도산더덕 26.06.17 10:39 신고
    @라이프이즈Par /> ㅋㅋㅋ 좌파 좌파 그러면서 박정희는 남로당 프락치 빨갱이인데 왜 그리 좋아하는지?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09:26 답글 신고
    ``````````````````````````````````````````````````````````````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17 09:28 답글 신고
    독재 가리고 먹고살기 힘든 경제상황 가리려고 국민들 눈돌림 하려고,

    없는 살림 졸라매고 기업들에 압박 넣어 축구 투자한게 참으로 자랑스럽겠네.

    그래서 일본에 그리 맥없이 추월당하고 했던 거구나?
  • 레벨 원사 2 엄지서방 26.06.17 10:48 답글 신고
    아이구야~~~ 박정희 아니였으면 축구공 구경도 못했겠네~~~~ㅋㅋ

    우리나라는 아직도 칡뿌리 캐서 먹고 있을테고 ㅋㅋ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17 12:16 답글 신고
    참 지랄도 풍년이다.
  • 레벨 대위 3 젖이세상을구한당 26.06.17 08:51 답글 신고
    우리도 신기해
  • 레벨 소령 2 사나d 26.06.17 08:51 답글 신고
    너넨 오타니 있잖아 한잔해
  • 레벨 준장 추천수 26.06.17 08:54 답글 신고
    김연아 박태환 ㅎㄷㄷ
  • 레벨 중위 2 핥아 26.06.17 08:54 답글 신고
    한국 축구시스템 싫어서 해외로 가잖아..오죽하면 인맥 축구 의리축구라 하겠냐
  • 레벨 중령 1 탈팡탈팡 26.06.17 08:56 답글 신고
    100년안으로 힘들 일이 김연아,김연경이다.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17 08:59 답글 신고
    헝그리정신 아닐까 대부분 자기 자식 선수 안시킨다잖아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17 09:07 답글 신고
    나라를 팔아먹고 도둑질 해먹는 큰 반역자 새끼들도 게속 나온다


    반약자 새끼들 10명 나오면 인재 1명꼴..
  • 레벨 대위 3 리틀보이찬란한빛 26.06.17 09:10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제일 소름은 김연아선수와 김연경선수라고 생각함
  • 레벨 소령 2 블랙크로우 26.06.17 09:19 답글 신고
    분야를 막론하면 이재명대통령도!!!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17 09:29 답글 신고
    체육협회를 포함 양궁빼고
    각 경기협회도 싹 엎어버려야 함.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17 09:36 답글 신고
    우리가 원래 쎄,, 유해서 그렇지
  • 레벨 대위 3 인생새옹지마 26.06.17 09:55 답글 신고
    우리나라 축구는 해외파가 꾸준히 나와야 사는거죠
    아챔 보면 답없죠 국내 축구는..
  • 레벨 상사 3 티리온폴드링 26.06.17 10:23 답글 신고
    중국은 체제와 시스템이 문제임 축구 잘하는 재능있는 애들은 다른걸하고 못하는 애들이 축구를 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wangkoya 26.06.17 13:20 답글 신고
    축구 뿐? 이겠어? ...ㅎㅎ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17 17:54 답글 신고
    맞는 소리.

    일본이나 중국은 하늘이 내려줬다고 과대 광고를 함.
  • 레벨 원사 3 병아리1212 26.06.17 18:39 답글 신고
    한국은 초S급 세명을 주셨고, 일본은 A급을 겁나 많이 주셨네.
  • 레벨 병장 고다미야 26.06.17 19:21 답글 신고
    한국시스템은 아니죠
    박지성선수는 협회가 뭐라하던말던 히딩크감독님이 발탁한거고 손흥민선수는 손웅정감독님이
    키웠다고 봐야죠
  • 레벨 원사 3 대굴맹이 26.06.17 19:29 답글 신고
    우리나라 감독들

    첫번째 돈부터 본다..
    두번째 학연지연 따진다
    세번째 실력본다.
  • 레벨 원사 1 최강라이온즈 26.06.17 19:31 답글 신고
    너네는 야구에서 나오잖아!
    오타니 걔가 사람이니?ㅋ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7 21:45 답글 신고
    대한민국 국민인 나도 이유를 모르는데, 쪽빠리 니가 알겠냐? ㅎㅎ
  • 레벨 원사 3 고개숙인남자 26.06.17 22:10 답글 신고
    그나마 이강인은 배움을 제대로 받은거나 다름없는거고..손흥민은 아부지께서 가르친게 큰것같고 박지성, 차범근감독님은 진짜 대단하신분들이져
  • 레벨 중령 1 앗미련곰탱이 26.06.17 23:40 답글 신고
    쪽발이 기지 새끼*가 뭘 안다고 씨브리노.
  • 레벨 대위 3 타고싶다좀 26.06.18 00:08 답글 신고
    아마 양궁처럼 지원 빵빵하게 해주고,
    투명하게 하면 두 배는 나올껄...
    협회들이랑 연결되있는 각종 대학교나
    지인찬스로 밀려나거나..
    집안 지원이 부족하거나 하는 학생들 중
    손차박 처럼 나라를 빛낼 선수님들 많을거임
  • 레벨 병장 luckyh 26.06.18 04:52 답글 신고
    아버지의 힘?
  • 레벨 하사 3 울트라맨V1호 26.06.18 05:44 답글 신고
    위 세선수는 한국축구 시스템에서 탄생한 선수들이 아닌데...
    진작에 탈 한국해서 성공한 선수들
    국내 예체능은 학연,지연, 흡연으로 저런 선수 못 나옴...(예체능뿐 아니고 과학,정치, 뭐 전부다 전부 ㅋ)
  • 레벨 대위 2 세피레오 26.06.18 05:47 답글 신고
    인기종목 (야구,축구)은 한명이 나올것이 아닐텐데....더 나와야 하는데....적게 나오는 이유가 있지...
  • 레벨 대령 1 328MT 26.06.18 06:28 답글 신고
    좌파국 되서 이제 안나옴
  • 레벨 상사 3 윤형제대디 26.06.18 07:07 답글 신고
    축구 영웅들이 조금 자세히 보면 닮았네..ㅎㅎ 무쌍의 예리한 눈빛과 인성들 그러고 보니 안정환도 무쌍이네.
  • 레벨 중장 겨털도사 26.06.18 07:16 답글 신고
    K리그는 안봅니다.
  • 레벨 대위 3 물은물이요 26.06.18 07:52 답글 신고
    맞는 말이다
    이런 축협.감독 밑에
    그런 선수가 나오는 것이
  • 레벨 중위 2 구라치지마 26.06.18 08:27 답글 신고
    대륙인구 15억명중에 단 1명도 안나오는게
    더신기하지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