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식적인 민원을 넣는
학부모가 제정신일 리가 없죠.
시끄러운 소수 진상 학부모가
다수의 선량한 학부모를 대변하는 양
민원을 받아주는 것도 문제.
조회 61,173 |
추천 950 |
2026.06.17 (수) 10:37

wonder2569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지자체나 교육청에서
민원전담반 운영해야지 싶어요
지자체나 교육청에서
민원전담반 운영해야지 싶어요
어색하게 왜 이래요
여기저기.문제를 키움
자기가 갑이라 생각되는 장소에서는 저렇게 변하게됩니다.
불쌍한 사람인거죠
끝
악성 민원들만 전문적으로 대응하는 팀이 각 지자체에 필요한 것임. 최소한 선생님들이 나 홀로 저 쓰레기 같은 것들에게 휘둘리지 않도록 해야 함.
결국 저 또한 대물림인 듯.
지능도 매우 낮을 듯
학부모나 학생 마인드가
공부는 학원서 하는거고
학교 교사는 낮에 보육해주는 사람으로 여긴다고 함...
그 괴롭힐 대상이 반드시 있어야하는데 철저하게
갑을이 될만한 선생을 타겟으로 하는거일뿐이지.
저 타겟이 없으면 당연히 자식이나 남편을 공격한다.
이혼숙려에 보면 남자가 폭발할 버튼을 계속 눌러대잖아.
그리곤 자기가 진짜로 피해자인줄 알고 출연하잖아.
정상적인 아이들과 부모들위해서라도 진상민원은 법적처벌할수 있게 교권에도 힘을 줘야함
가난하고 그래서 열등감으로
똘똘 뭉쳐진 피해의식을 선생님에게 푸는 부류들
사소한 것에 민원 넣을 시간 없음.
자식이 부모의 모습 그대로 보고 배움.
대부분의 학부모들은 지극히 정상이라 하더라고요.
소수의 몇 명의 진상 학부모들이
수차례 민원 폭탄을 날린다고 함.
진상학부모 사라져 학폭도 사라져 학폭 모르쇠 하는 선생들과 학교 교육청도 사라져 좋잖아.
대입은 학원에서...
죽순이
맘충 ..새끼가 사람일리가 없어
AI는 상식적이거든요.
그리고 악성민원을 반복할시 어떤 법적처벌을 받을지도 알려주거든요~~
그렇게 미친짓을 할리가 없지,
아무데서나 퍼오면 사실이 되는가요?
고딩 졸없때 그 돈 모아서 뿔려서 애들줘라.
잘생각해바라..국회의원들아..
지 공부안한거
지 자식에게 투영하여 공부하라는 부모
지들이 그런짓을 해
뷩신같은 민원은 그냥 짤라버리고 업무방해로 고소당해봐야 안할듯
샘이 무슨 죄가 있다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