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2 아스코르브산 26.06.17 10:47 답글 신고
    가정교육 못 받은 애들이 애 낳고 그 난리 피우는겁니다. 아이가 버릇 없이 구는건 그 부모가 버릇없이 커서임
    답글 2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6.06.17 10:39 답글 신고
    민원도 민원다워야 민원이죠

    지자체나 교육청에서

    민원전담반 운영해야지 싶어요
    답글 3
  • 레벨 준장 WVIP 26.06.17 11:07 답글 신고
    근데 언론보면 멀쩡한 가정..강남권에서도 그지랄 하는거보면 인성, 가정교육 문제임..
    답글 0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6.06.17 10:39 답글 신고
    민원도 민원다워야 민원이죠

    지자체나 교육청에서

    민원전담반 운영해야지 싶어요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6.17 10:43 답글 신고
    동감 합니다
  • 레벨 원수 한순간의 26.06.17 11:13 신고
    @하의마트러가요 우린 동 질감이죠

    어색하게 왜 이래요
  • 레벨 상병 너에게박기를 26.06.17 16:09 답글 신고
    학교 관련 민원은 익명성에 기대지 못하게 서면 접수 받아야 합니다.
  • 레벨 대위 2 아스코르브산 26.06.17 10:47 답글 신고
    가정교육 못 받은 애들이 애 낳고 그 난리 피우는겁니다. 아이가 버릇 없이 구는건 그 부모가 버릇없이 커서임
  • 레벨 중위 1 몸빨간갱년기 26.06.18 08:31 답글 신고
    자기로 인한 피해를 남에게 전가해야 되는 현상.그래야 본인의 잘못은 없다고 합리화 함. 정신병의 일종으로 도박쟁이,마약,살인자,소패,싸패등에게 나타남.지존파,유영철등 사회로 잘못을 돌리고 죽은 사람에게 잘못을 전가함
  • 레벨 상병 사발통 26.06.18 09:03 답글 신고
    빙고 정답 입니다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6.17 18:13 답글 신고
    인권위가
    여기저기.문제를 키움
  • 레벨 준장 WVIP 26.06.17 11:07 답글 신고
    근데 언론보면 멀쩡한 가정..강남권에서도 그지랄 하는거보면 인성, 가정교육 문제임..
  • 레벨 대장 피아노선율 26.06.17 11:07 답글 신고
    갑질을 당하던 위치의 사람이

    자기가 갑이라 생각되는 장소에서는 저렇게 변하게됩니다.

    불쌍한 사람인거죠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17 11:07 답글 신고
    아이는 부모의 거울

  • 레벨 대령 1 roro98 26.06.17 11:08 답글 신고
    아이들 교육의 기본은 일단 가정교육... 그것이 결핍된 아이들이 학교에 가서도 사고치는거...
    악성 민원들만 전문적으로 대응하는 팀이 각 지자체에 필요한 것임. 최소한 선생님들이 나 홀로 저 쓰레기 같은 것들에게 휘둘리지 않도록 해야 함.
  • 레벨 소장 부활96 26.06.17 11:08 답글 신고
    머가리에 생각이란게 제대로 박혀 있으면 악성민원이라는걸 넣지 않겠죠.

    결국 저 또한 대물림인 듯.
  • 레벨 대위 3 더벅머리김개떡 26.06.17 11:09 답글 신고
    배려가 곧 지능이거늘
    지능도 매우 낮을 듯
  • 레벨 중장 장길수 26.06.17 11:12 답글 신고
    민원 넣을때 어느 학교 몇학년 몇반 누구의 학부모인지 밝히고 하자. 그리고 민원 내용도 다른 사람이 볼 수 있도록 하자. 그래야 개같은 악성 민원질 안하지
  • 레벨 중령 2 두두파파 26.06.17 11:12 답글 신고
    교사하는 친구들 얘기 들어보면
    학부모나 학생 마인드가
    공부는 학원서 하는거고
    학교 교사는 낮에 보육해주는 사람으로 여긴다고 함...
  • 레벨 중장 freeper3 26.06.17 11:24 답글 신고
    저런 미친성질머리에 누군가를 갉아먹는 사람은
    그 괴롭힐 대상이 반드시 있어야하는데 철저하게
    갑을이 될만한 선생을 타겟으로 하는거일뿐이지.
    저 타겟이 없으면 당연히 자식이나 남편을 공격한다.
    이혼숙려에 보면 남자가 폭발할 버튼을 계속 눌러대잖아.
    그리곤 자기가 진짜로 피해자인줄 알고 출연하잖아.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17 11:25 답글 신고
    정신병이 맞네요 그럼...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17 11:35 답글 신고
    공무원 고위직이나 정재계 고위급 집안일 수도 있습니다. 어떤 학폭은 학교나 경찰이 아예 쉬쉬하는 거 보면 뒷배가 있지않고선...
  • 레벨 중위 1 김만두05 26.06.17 11:57 답글 신고
    웃기는게 저 민원인 아이 때문에 피해보는 다수의 아이들이나 부모들은 학교대처에 나름 믿고있으니 더 피해보게 됨
    정상적인 아이들과 부모들위해서라도 진상민원은 법적처벌할수 있게 교권에도 힘을 줘야함
  • 레벨 원사 3 슈퍼보이필립스 26.06.17 12:04 답글 신고
    저런 부모는 신태x 유튜브에 빠져서 허구한날 패드립 들어간 저질노래 부르는것들도..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6.17 12:06 답글 신고
    공부 못하고 못생기고
    가난하고 그래서 열등감으로
    똘똘 뭉쳐진 피해의식을 선생님에게 푸는 부류들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6.17 13:16 답글 신고
    솔직히 바쁘게 생활하는 엄마들은

    사소한 것에 민원 넣을 시간 없음.

    자식이 부모의 모습 그대로 보고 배움.
  • 레벨 상사 3 티리온폴드링 26.06.17 13:39 답글 신고
    강남에서 초등교사 하는 지인한테 들었는데 생각보다 뉴스에서 나오는 악성민원은 거의 없다고 하더라구요
  • 레벨 대장 날아오르자9 26.06.17 14:04 답글 신고
    어느 라디오 인터뷰에서 하는 말이
    대부분의 학부모들은 지극히 정상이라 하더라고요.

    소수의 몇 명의 진상 학부모들이
    수차례 민원 폭탄을 날린다고 함.
  • 레벨 상사 1 조선보살운전러 26.06.17 16:09 답글 신고
    학교에서 학생등 교육거부할수 있는 권한을 줘야한다 싶음 저런것들은 지새끼 지가 키우라해야지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7 16:13 답글 신고
    저러면서 자기 자식을 위한다고 하지요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17 17:45 답글 신고
    학교를 없애 뭐 이리 계속 ... 양파네

    진상학부모 사라져 학폭도 사라져 학폭 모르쇠 하는 선생들과 학교 교육청도 사라져 좋잖아.

    대입은 학원에서...
  • 레벨 하사 3 이재명대통령조국감사원장 26.06.17 19:01 답글 신고
    빠순이
    죽순이
    맘충 ..새끼가 사람일리가 없어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17 20:05 답글 신고
    민원 답변을 AI가 하도록 하면 해결됩니다.
    AI는 상식적이거든요.
    그리고 악성민원을 반복할시 어떤 법적처벌을 받을지도 알려주거든요~~
  • 레벨 중위 1 우리아기착한아기 26.06.17 20:07 답글 신고
    민원내용, 횟수 등을 생기부에 싹 다 기재해라. 초딩부터 고딩까지 내내 기록해서. 각종 기업이나 기관에서 그 내용 열람하도록 제도화해라.
  • 레벨 중장 삼도수군통제사 26.06.17 20:28 답글 신고
    그렇치 제 정신인 사람이
    그렇게 미친짓을 할리가 없지,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7 21:00 답글 신고
    콩콩팥팥개개는 진리!!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7 21:37 답글 신고
    그럼 '참교육' 처럼 반대로 아동학대로 신고하면 되잖아!
  • 레벨 중장 근면성공 26.06.17 22:01 답글 신고
    그놈의 맘카페
  • 레벨 상사 3 마지막돈키호테 26.06.17 22:52 답글 신고
    모든 주장에는 근거가 있어야 겠죠.
    아무데서나 퍼오면 사실이 되는가요?
  • 레벨 중령 1 앗미련곰탱이 26.06.17 23:32 답글 신고
    고딩 졸업때까지 교육비,식대비 등등 전액 부모가 부담해라.
    고딩 졸없때 그 돈 모아서 뿔려서 애들줘라.
    잘생각해바라..국회의원들아..
  • 레벨 병장 우비청년 26.06.18 00:20 답글 신고
    난 모르겠고.
    지 공부안한거
    지 자식에게 투영하여 공부하라는 부모
    지들이 그런짓을 해
  • 레벨 중위 1 Danielsuny 26.06.18 01:05 답글 신고
    자기애가 특수학교를 가야할 상황인데 정상인 학생들과 교육을 받고 싶어 아이 상태나 병을 속이고 치료를 받지도 않으면서 학교에서 다른 아이들의 학습권을 침해하고 교사들 업무과중과 민원, 또 도움이 인원까지 붙여 관리한다고 합니다. 나라에 돈이 남아도는지… 감사한지도 모르고 어떤놈처럼 오히려 못된 짓을 일삼는 자격없는 부모가 너무나 많은 현실..참교육.처럼 교권국 설치하여 분리함이 좋을 듯.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18 04:22 답글 신고
    악성민원 전수조사해서 즤들집에서 키우게 해야함...
  • 레벨 병장 luckyh 26.06.18 04:46 답글 신고
    저정도면 학교선생이 선생이냐 파출부냐
  • 레벨 하사 3 일리스 26.06.18 06:06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민원때문에 망할거 같음
    뷩신같은 민원은 그냥 짤라버리고 업무방해로 고소당해봐야 안할듯
  • 레벨 상사 1 염탱 26.06.18 06:58 답글 신고
    무자식이 상팔자가 맞는건지....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6.18 08:01 답글 신고
    이건 진짜 맞는 말임. 가정교육시키는 년이 남에게 지 할일을 떠넘기진 않죠.
  • 레벨 원사 3 상위l프로 26.06.18 08:09 답글 신고
    아이큐 70 80 경개선 지능장애 부모들임
  • 레벨 중령 2 하마입 26.06.18 09:28 답글 신고
    아주 일부 악성민원의 대부분도 가학적 인물들일 가능성이 높음. 권한도 능력도 없는데 관공서에는 아무나 큰소리 칠수 있으니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18 09:46 답글 신고
    교권의 부활은 학부모 정신머리 교육부터...학부모도 체벌해야 한다...
  • 레벨 병장 아름드리곰나무 26.06.18 09:49 답글 신고
    아이는 어른의 거울이란 말 딱이죠? ㅎㅎㅎㅎㅎ
  • 레벨 일병 허밍비구니 26.06.18 11:10 답글 신고
    이해가 안가는게 왜 저런 민원은 다 들어주고 좋은 민원들은 방치하는거지?? 난 공무원들이나 우리 사회가 잘못된 부분 중에 하나가 목소리 크다고 다 들어주는거임. 목소리가 작아도 옳다고 판단되면 들어줘야하고 목소리가 커도 옳지 않으면 안들어야지. 결국 선생들도 자기 귀찮으니깐 운동회 없애고 체험학습 없앤거지 절대 민원 때문이 아님.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18 12:19 답글 신고
    이건 무슨논리고 그렇게 악성민원을 하는지 참 답답하다
    샘이 무슨 죄가 있다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