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몇일아니고며칠 26.06.17 11:59 답글 신고
    분기별로 때려줘야됨. 안그러면 또 은근슬쩍 주차함
    답글 6
  • 레벨 대장 나이거원 26.06.17 11:59 답글 신고
    고객들을 위한 주차장이 필수인 영업장에서 영업장 주차장을 직원들 차로 채워 놓으면 어쩌자는건지 아휴 ;;
    답글 1
  • 레벨 소장 꿈이라도 26.06.17 12:05 답글 신고
    특히 단기주차장 정말 심각했음
    답글 0
  • 레벨 대장 나이거원 26.06.17 11:59 답글 신고
    고객들을 위한 주차장이 필수인 영업장에서 영업장 주차장을 직원들 차로 채워 놓으면 어쩌자는건지 아휴 ;;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17 22:54 답글 신고
    잠깐 슬쩍 빼놓고 한달만 지나가면 다시 차지할 궁리하겠지..
    이번에 제대로 엄벌하지 않으면 안바뀜.. ㅉㅉㅉ
  • 레벨 대령 2 몇일아니고며칠 26.06.17 11:59 답글 신고
    분기별로 때려줘야됨. 안그러면 또 은근슬쩍 주차함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17 12:08 답글 신고
    맞습니다.
    계속 모이터링 해야해죠.
    고객이 편해야지..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6.06.18 10:21 신고
    @좋은게좋은겁니다 우리 박찬대시장님께서 바꾸실겁니다
  • 레벨 준장 회자정리 26.06.17 13:10 답글 신고
    또 적발되면 강력한 패널티를 줘야됨
  • 레벨 중장 뚝배기가웅장해진다 26.06.17 17:17 답글 신고
    공공기관 2부제도 사정 비슷할듯
  • 레벨 중령 1 일산포식자 26.06.17 19:40 답글 신고
    문댕이가 비정규직을 정규직으로. 바꿔준 직원들이. 벼락 로또 맞아서 포르쉐. 풀할부로 사서 회사. 주차장 이용한다는데 왜?
  • 레벨 중사 3 아뱅 26.06.18 06:34 답글 신고
    걸리면 3개월 무급휴가 주면 깔끔하게 해결됨
  • 레벨 소장 꿈이라도 26.06.17 12:05 답글 신고
    특히 단기주차장 정말 심각했음
  • 레벨 대위 1 일곱색깔바람 26.06.17 12:07 답글 신고
    지금 다시 원상복구됐음. 뭐 항상 그렇지
  • 레벨 원사 3 스위스야인1 26.06.17 12:20 답글 신고
    잼통이임기중이니모든게 정상화
  • 레벨 소위 3 조내밟아 26.06.17 12:20 답글 신고
    돈 내고 주차하기도 힘든 곳
    칵 퉤
  • 레벨 중령 3 보탑실리 26.06.17 12:22 답글 신고
    주변 주차장 하고 커넥션이 있으려나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6.06.17 12:27 답글 신고
    어쩐지 갈때마다 주차장이 그의 없어서 매일 뺑뺑이.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17 12:27 답글 신고
    공항 리무진 애용한다...에라이~~~
  • 레벨 상사 3 마이다보 26.06.17 12:31 답글 신고
    숫자로 왜곡한 잘못된 개같은 기사임.
    일단 t2 단기주차장같은 경우 혼잡의 가장 큰 이유는 발렛때문임. 차가 들어오는 서편 지하부터 차를 고객에게 주는 동편 지하1층부터 지상4층까지 대부분 발렛 차량들임. 지상 1층만 조금 고객용으로 남겨뒀을 뿐.
    고객 입국 시간에 맞춰 최대한 타이트하게 가져다 놔야 하는데 보면 하루 이틀 전부터 그냥 가져다 놓는 경우나 프리미엄 발렛이라고 그냥 발렛 비는 다 받으면서 단기 주차장에 놔두는 방식으로 혼잡을 야기함.

    이학재가 공사 사장이 된 뒤로 발렛 업체에 대해 이것저것 말이 많았는데 그 부분을 파야지. 애꿎은 직원들을 목표로 삼는 바람에 직원들만 더 힘들어지고 발렛은 그대로라 별 바뀌지도 않을거임.

    그리고 주차 요금도 바꾸긴해야함. 물가, 대중교통 요금은 오르는데 주차요금은 10년째 그대로임.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17 12:56 답글 신고
    이문제는 이문제고 위문제는 직원주차장 이용 문제... 논점을 좀 흐리지 마쇼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4:49 신고
    @주연이 ``````````````````````````````````````````````````````
  • 레벨 상병 라이스번 26.06.17 13:12 답글 신고
    장기 주차장과 단기 주차장은 주차요금부터 달라요

    편의를 위해 장기가 아닌 단기에 주차하면 주차비 차이 많이 남니다

    고객이 단기주차비 부담한다면 뭐하러 발렛을 이용하나요 그냥 자기가 단기 주차장에다 세우고 가면되지
  • 레벨 상사 3 티리온폴드링 26.06.17 13:16 답글 신고
    발렛 맡기고 차 찾으러 가면 승무원들이 절반임 발렛도 몇달전에 예약해야 하는일이 부지기수임 그러니 노약자나 움직임이 불편한 사람, 애들있는 가족단위 여행객은 엄청 불편함
    발렛도 제한할 필요가 있긴 한데 직원들이 주차면 85프로 채우는데 그게 발렛 문제임?
    항상 이상했음 저많은 차들이 다 여행객일수 없다고..
    당연히 직원들은 직원주차장에 대거나 대중교통 이용할꺼라고 생각했거든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17 14:05 답글 신고
    "애꿎은 직원"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제네라온 26.06.18 10:09 답글 신고
    직원? ㅋㅋㅋ
  • 레벨 준장 돈버는게쉬운게아냐 26.06.17 12:36 답글 신고
    이 쉬벌럼들이 정말 뒤지고 싶나.. 내가 그래서 뺑이돌고 좁은데다 대느라 고생을 했구만.
  • 레벨 대위 3 애리스올 26.06.17 12:39 답글 신고
    아직도 차 안뺀겨?
  • 레벨 중위 3 프리하게 26.06.17 12:40 답글 신고
    관공서 대다수가 그럴건데요ㅜ
  • 레벨 상병 도치얌 26.06.17 12:42 답글 신고
    지자체 주차장도 마찬가지일걸요.
    80프로가 출퇴근하는 공무원들 차입니다.
  • 레벨 중령 1 탈팡탈팡 26.06.17 12:53 답글 신고
    직원 지하철타라
  • 레벨 소위 1 피콜러대마왕 26.06.17 13:13 답글 신고
    김해공항도 좀 털어보자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6.17 13:32 답글 신고
    아니 공항직원들 주차장을 따로 만들어 땅떵어리도 넓은데...

    공간을 못만들것냐... 안되면 지하주차장 만들어서 다 집어 처넣던가..
  • 레벨 대령 2 alcaphon 26.06.17 13:43 답글 신고
    따로 두면 멀잖아요~
    우린 연약한 여자라구요~
    쀄엑~

    이럴껄요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17 13:37 답글 신고
    그럼 직원들은 대중교통 이용해야하나?? 직원 전용 주차장을 만들어줘야지
  • 레벨 소령 1 MorsTua 26.06.17 13:42 답글 신고
    기사 일부만 나와서 오해하는듯 한데, 직원수 몇배가 되는 정기권이 풀렸다고 합디다.

    그러니 문제가 되는거.
  • 레벨 대령 2 alcaphon 26.06.17 13:45 답글 신고
    직원주차장이 당연한건 아니에요
    서울시내 회사들 봐보세요
    일반 평사원이 외근직 아닌이상
    차끌고 출근못해요~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17 14:06 답글 신고
    교외에 있는 공장말고 대부분 회사들 임원이나 팀장급 말고는 주차장 자리 안내줍니다.
    고객이 먼저죠.
  • 레벨 일병 모카골드마일드 26.06.17 13:40 답글 신고
    공항직원은 아니였지만 상주업체 직원으로 약 5년전까지 이용했던 사람으로 말하자면, 단기, 장기 월 정기주차권 돈내고 끊

    어야 했고, 단기는 그만큼 비싸서 보통 대부분의 상주직원들은 장기주차장 주차권 끊었습니다.

    그리고 단기 주차장은 발렛파킹 구역 강제 할당해서 실제 단기 주차장 이용하고 싶어도 자리가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공사 직원들은 무료였는지 상주업체 처럼 돈 내고 발급 받았는지는 모르겠네요;;
  • 레벨 중장 아서라짜샤 26.06.17 13:48 답글 신고
    광명역이랑 KTX 역사 들도 털어보자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17 14:38 답글 신고
    자리만 널널 하더만 뭔 쌉소리야?

    인천공항 84%가 직원이 주차하고 있다는 개소리야?

    인천공항 주차공간이 3만6971중 직원차가 3만1265대가 주차하고 있다고?

    이런 소리는 아니잖아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17 14:46 답글 신고
    사장 놈이 도덕적으로 그모양이니...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17 15:00 답글 신고
    한달전거로 뒷북치지 말고 후속보도 자료나 개시하던가...
  • 레벨 중령 1 낭만고릴라 26.06.17 15:24 답글 신고
    과연 인천만 저럴까? 김해는? 대구는?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7 16:12 답글 신고
    취재가 시작되자 주차할 자리가 생기네
  • 레벨 대령 3 뒤가리 26.06.17 17:14 답글 신고
    근데 인청공항 여행갈때마다 자리 항상 넉넉하게 있던데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17 17:44 답글 신고
    어쩐지 가까운 좋은 자리는 가도 없고 예매하려고 해도 없고 ...
  • 레벨 중장 퀘이조이 26.06.17 17:57 답글 신고
    공항 지원용 주차장은 따로 없나용?

    에버랜드처럼 주차장 만들어 놓고

    셔틀을 운영해야지
  • 레벨 원사 2 밴쿠버오렌지 26.06.17 18:45 답글 신고
    개도둑것들이네요..
    아니 진짜 뻔뻔의 극치..
    차놓고 전철 타고 다녀라..
    공항 이용객이 왕이다..
    그들없으면 니들이 어떻게 밥먹고 사냐..!
    이거 개선안하면 다 짤라버리고 다시 뽑아라..
    모두다 전철타고 다녀라..
    이 잡것들아
  • 레벨 하사 1 빽관장 26.06.17 18:54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상사 1 6기통풀악셀 26.06.17 19:24 답글 신고
    그동안 공항주차장이 아니라 직원주차장이었구만 ㅋㅋ 조용해지면 또 기어들어 올듯
  • 레벨 대위 3 찐빵소녀 26.06.17 19:24 답글 신고
    어느분 말씀대로 주차 대행업체의 로비의 힘
  • 레벨 중사 3 오마도마 26.06.17 19:34 답글 신고
    ?? 인천공항 직원 숫자가 몇만명인가요?? 아니면 인천공항 주차칸이 1만대도 안되나요?
    어떻게 전체 주차장의 84%를 직원들이 쓰죠?
  • 레벨 중령 2 지삐몰라 26.06.17 20:13 답글 신고
    https://www.airport.kr/ap_ko/964/subview.do
    인천 공할ㅇ 혼잡도.
    주말에 자리가 남는 날도 더러 있네요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7 20:59 답글 신고
    차라리 공항버스 할인을 해줘서 공항버스 타고 다니게 하던가 할 것이지!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17 21:20 답글 신고
    욕나오는것들
  • 레벨 대령 3 맨뒤 26.06.17 21:35 답글 신고
    주변에 허접한 발레파킹 주차장 하던 업체들 다 망하겠군.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7 21:35 답글 신고
    나라에 돈이 없는 게 아니라니까? 도둑 새퀴덜이 많아도 너무 많다! 에혀~~~
  • 레벨 훈련병 모빅오 26.06.18 03:02 답글 신고
    대통령도
  • 레벨 일병 山頂 26.06.18 08:28 신고
    @모빅오 윤석열이 말하는거지
  • 레벨 대위 3 호야카 26.06.18 09:50 신고
    @모빅오
    전과 18범에 4대강에 도둑하면 바로 생각나는게 이명박인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조커 26.06.17 21:46 답글 신고
    우와 저렇게 널널했다니...
  • 레벨 소령 1 무균살균 26.06.17 22:23 답글 신고
    국가에서 감시 한다고 들었는데 역시 하나하나 제자리를 찾네요
  • 레벨 하사 2 셔걸이댕강 26.06.17 22:24 답글 신고
    공항공사사장이나 선거관리위원장이나
    다 날리면이 꽂아놓은 일 지지리도
    못하는 사람만 골라서 앉혀놓았으니
    저 사단이 나지...
  • 레벨 소장 날틀 26.06.17 23:37 답글 신고
    국회도 그러지않나?
    직원은 국회 안에 주차
    국민들 국회에 업무차 방문 또는 민원 주차는 꽤나 먼 한강 주변 주차 후 도보 이동.
    순환버스 있으나 기다리느니 도보가 더 용이.
    이 글 보니 이것도 반대가 맞지않나.. 생각이 듦.
  • 레벨 중장 Zhenya 26.06.18 00:02 답글 신고
    김해 공항도 만만치 않을 걸?
  • 레벨 원사 1 DrOcean 26.06.18 04:05 답글 신고
    김해공항도 취재가 시작되어야...
  • 레벨 훈련병 섬소년팔씨빌년 26.06.18 05:16 답글 신고
    매년 그러다 이제야? 여태것 놀다가 일하는구나~
    이참에 모든 공공기관 공사 직원들은 대중교통이용하고 주차장은 줄이자 좁디 좁은 땅에
  • 레벨 대위 1 진짜용자지 26.06.18 05:51 답글 신고
    직원주차장을 충분하게 안만들어준게 문제인건지?... 시청이고 뭐고 다 직원들 주차가 반이상 고객전(민원인)용으로 따로 만들어줘
  • 레벨 중령 1 04520V 26.06.18 06:48 답글 신고
    직원들도 주차를 할수 있게끔 대책을 만들어줘야지
    대중교통 이용하라고만 하는건 맞는 말이냐고
  • 레벨 대위 1 지상만가 26.06.18 08:04 답글 신고
    장기주차장 1일 9000원
    서울기준 리무진 버스 1인 편도 17000원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18 08:29 답글 신고
    셔틀버스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18 08:30 답글 신고
    직원전용주차장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18 08:40 답글 신고
    공항 갈때 주차할 생각 자체를 안함...

    그냥 주차 업체에 비용 지불하고 주차맡김....

    저기서 주차장 찾다가 비행기 놓침

    당연하다고 생각햇던것이... 모두 부조리 때문이엇군...욕나와
  • 레벨 소위 1 홍익인간김홍익 26.06.18 09:34 답글 신고
    김해공항도 취재해 주세요. 김해공항도 주차난이 대란입니다.
  • 레벨 상병 toto0977 26.06.18 09:38 답글 신고
    주민 복지센터등 관공서 민원인 주차장에가면 주차를 할수가 없어요...다 공무원들 무료주차....??? 설마 아니겠죠?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18 09:42 답글 신고
    이짓을 십년넘게 해쳐먹었다는건데

    전수조사해서 부당이득 회수했으면 좋겠네요
  • 레벨 이등병 가블처럼 26.06.18 11:06 답글 신고
    해외가는사람이 이렇게나많나 했는데..
  • 레벨 중장 법돌이25 26.06.18 11:22 답글 신고
    오전에 출국 늦을 것 같아서 차타고 장기주차 찾아봐도 자리 없어서 힘들었는데 저건 정말 잘한거
  • 레벨 소령 2 왕언니 26.06.18 11:41 답글 신고
    어쩐지 단기가면 차델 때가 없어 이제 해결 됬나 한번 가 봐야겠다
  • 레벨 병장 초코씨 26.06.18 13:27 답글 신고
    와 10년넘게 부당이득 ;;

    갈때마다 자리없어서 힘들었는데 대단하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