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까까사주는어무이 26.06.17 15:31 답글 신고
    저 서이초 사건은 볼때마다 가슴이 아프다.
    마음 해결소를 만들어 아이들과 함께 하고팠던 그 어린 교사의 마음이 어땠길래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지...
    얼마나 든든한 뒷배가 있길래 아무도 말을 못하는지 궁금하다.
    영화에선 결정적인 순간에 구조가 되었지만, 그 선생님은 그렇게 본인이 만든 그곳에서.... 에휴....ㅠㅠㅠㅠㅠㅠㅠ
    답글 8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17 15:10 답글 신고
    기억하자
    답글 1
  • 레벨 소령 2 넥스트레벨단타매매 26.06.17 15:27 답글 신고
    말로 하는데 오질라게 안듣거나 일진 같은 양아치들은

    사랑의 몽둥이가 약임!!!
    답글 1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17 15:10 답글 신고
    기억하자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17 15:17 답글 신고
    현실에? 맞게 녹여낸 드라마이지만
    올바른 교육 무엇인가 중점 맞춘
    촉법, 학폭 ,맘충,등 분기탱천 국민에게
    울림을 주는 드라마
  • 레벨 소령 2 넥스트레벨단타매매 26.06.17 15:27 답글 신고
    말로 하는데 오질라게 안듣거나 일진 같은 양아치들은

    사랑의 몽둥이가 약임!!!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18 13:29 답글 신고
    몽둥이도 안들으면 격리해야죠. 피해자의 인권이 고려되는 세상이 되었으면 하네요.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17 15:28 답글 신고
    와... 서이초는 제발 제발 수사하자...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6.17 15:29 답글 신고
    스펙타클한 개판민국

    한번 다 뒤집어 엎어야됨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17 15:29 답글 신고
    모든 범죄드라마.범죄영화보다 현실이 더 시궁창이죠..
    참교육 같은 건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아서 대리만족이나 하는거죠ㅠ
  • 레벨 대장 머하꼬 26.06.17 15:29 답글 신고
    이게

    개한민국의

    현실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18 13:28 신고
    @쎈쓰쟁이 누가 제발 신상 좀 알려줬으면 좋겠네요.
  • 레벨 상병 까까사주는어무이 26.06.17 15:31 답글 신고
    저 서이초 사건은 볼때마다 가슴이 아프다.
    마음 해결소를 만들어 아이들과 함께 하고팠던 그 어린 교사의 마음이 어땠길래 극단적인 선택을 했을지...
    얼마나 든든한 뒷배가 있길래 아무도 말을 못하는지 궁금하다.
    영화에선 결정적인 순간에 구조가 되었지만, 그 선생님은 그렇게 본인이 만든 그곳에서.... 에휴....ㅠㅠㅠㅠㅠㅠㅠ
  • 레벨 준장 쎈쓰쟁이 26.06.17 16:21 답글 신고
    남편 대검 여자 경찰
    사건보도된 해에 몇달 안되서 서리풀 축제도 돌아다니드만
  • 레벨 원사 3 빨간빨갱이척결 26.06.18 10:15 신고
    @쎈쓰쟁이 검찰해체되면 슬슬 이름이 나돌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vip7 26.06.17 23:26 답글 신고
    천벌을 받을겁니다.
  • 레벨 원수 그냥하면된다 26.06.18 08:03 답글 신고
    어지간한 뒷빽아니면 진작 신상 까발려지고도 남았을텐데

    뒷빽이 누굴까요? 나베나 희대요시급 보스일까요?
  • 레벨 하사 3 힘찬어뭉 26.06.18 12:03 답글 신고
    본인이 저지른 업보를 본인이 지고 가야 할텐데요 안그럼 자식들이 받을텐데..
  • 레벨 대위 2 레기 26.06.18 14:41 답글 신고
    가해자는 고위고 나발이고
    패서 죽이면 이런일안생긴다
    공개적으로 패죽이면 안생긴다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17 15:46 답글 신고
    결론은 사회적지위가 높은건 애들이 아니라는 것. ㅡ.ㅡ
  • 레벨 상사 1호봉 유리대왕 26.06.17 15:49 답글 신고
    수능전 미성년자 따리들이 지들 부모처럼 권력질하는거. 토나옴 ㅡ.ㅡ
  • 레벨 대령 1 누드트라다무스 26.06.17 16:54 답글 신고
    그래서 판타지... ㅜㅜ
  • 레벨 중령 1 삿갓 26.06.17 18:37 답글 신고
    서이초...
  • 레벨 중령 1 창공7 26.06.17 20:40 답글 신고
    보배에도 전에 한번 경찰.학교가 짜고 자기를 괴롭힌다는 인천에 이상한 아줌마 있지 않았나요?
  • 레벨 중위 1 코코777 26.06.17 21:14 답글 신고
    잊지말자
  • 레벨 원사 3 꾸리뱅뱅 26.06.17 21:16 답글 신고
    서이초 가해자들 누군지 다 아나보네요
  • 레벨 상병 날아라슈퍼본드 26.06.18 14:39 답글 신고
    위에 댓글에 있네요.. 아빠가 대검이고 엄마가 경찰이래요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17 21:19 답글 신고
    서이초 가해자들 결말이 어케됐슴까?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7 21:51 답글 신고
    그래서 우리들이 더 '참교육' 드라마에 응원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희대의 사법부' 부터 판검새, 견찰들을 모조리 개혁해야 합니다! 시간이 오래 걸려도...
  • 레벨 훈련병 보배시티 26.06.17 22:10 답글 신고
    진짜 교권보호국 신설 찬성합니다
  • 레벨 상사 3 당신의구녁 26.06.17 22:33 답글 신고
    참고로 실제 사건보다 조금씩
    다 순화된 거임
    왕의 핏줄 사건 대박이었지
    공무원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6.06.17 23:01 답글 신고
    ㅗㅜㅑ 욕만 나오네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17 23:27 답글 신고
    얼마나 답답하면 이렇게 흥행하냐 속이 시원하더라 대리만족 에효
  • 레벨 소위 2 miropandor 26.06.17 23:46 답글 신고
    체벌이라는 암묵적 폭팽이 존재한 대신 두사부일체 시싱은 무너지지 않았다.
    체벌이 아동학대로 인정된 이후 이쁜 내새끼를 낳은 맘충들의 촉법 세상이 되었다.
  • 레벨 상사 1 마스터젠틀남 26.06.18 00:08 답글 신고
    꼭 천벌 받아서 지옥가길...
  • 레벨 대위 2 기라등등 26.06.18 00:49 답글 신고
    서이초 가해자가 누구인지 진짜 절대 알 수 없나;;
  • 레벨 병장 luckyh 26.06.18 04:54 답글 신고
    경제력이 우수한 집안이 곧 잠정적 살인자구나
  • 레벨 중사 1 MCVerse 26.06.18 05:01 답글 신고
    기억하자가 아니라, 시간이 지난 지금 다시금 교권을 무너트린 그들과 그 부모님들이 참교육을 받아야합니다. 추가로 밀양 잊지 않는다. 어릴때 지은 죄는 성인이 되어서 그만큼 갚아야한다. 입으로 놀린놈은 입으로, 폭력으로 놀린 놈은 폭력으로, 성행x로 놀린놈은 물리적거세로 그리고 그 모든 행위는 깜빵에서 하루 일급 = Max 최저시급(10,320원)으로 죽어라 일해서 갚아야한다. 즉!! 하루의 최대 일급은 잘못을 저지를 해의 최저시급으로 ex: 2016년 경우 6,030원이 기준이 되어야한다.
  • 레벨 중위 2 골려드림 26.06.18 05:15 답글 신고
    인귄위. 판사. 검사 .경찰 싹다 뒤집어야함
  • 레벨 대령 3 0227 26.06.18 07:36 답글 신고
    해결사들이 필요함
  • 레벨 소위 3 또니발XG 26.06.18 07:39 답글 신고
    빌런은 현실
    참교육은 환타지
    안타깝네요
  • 레벨 중위 3 FREESTAR 26.06.18 07:45 답글 신고
    서이초 진상규명 해주세요
  • 레벨 소위 2 칼람필로스 26.06.18 08:13 답글 신고
    쓰레기 청소가 필요하다
    거울치료가 시급하다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18 08:13 답글 신고
    네 다음 페미정당
    지들한테 득될때는 페미 빨아대더니
    이제 인기많아진 웹툰 드라마 하나에 또 표좀 뜯어쳐먹겠다고 뉴스에나와서 고생들하시네 ㅋㅋ
  • 레벨 대위 3 carrotli 26.06.18 08:34 답글 신고
    첫번째 여자애 왠지 김건희 느낌나는거 나만 그럼?
  • 레벨 상병 날아라슈퍼본드 26.06.18 14:40 답글 신고
    어디 이쁜 여배우를 그런 성괴에 갖다대노
  • 레벨 소위 3 세인트루이스 26.06.18 08:47 답글 신고
    선생님들이 무슨 죄가 있겠냐,, 그저 제자 사랑하고 아끼고 바르게 가르치려고 애쓰시는 분들일텐데,,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18 08:53 답글 신고
    서이초만 나와도 속부터 터짐
    개 쓰레기 부모새끼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날아라슈퍼본드 26.06.18 14:41 답글 신고
    2030부모들도 만만치 않음
  • 레벨 대위 3 자궁경부고속도로 26.06.18 09:24 답글 신고
    "우리 남편이 지금 많이 화나 있어요"!! 개 씨부랄~
  • 레벨 이등병 몽정하는스님 26.06.18 09:37 답글 신고
    드라마 처럼은 아니지만 교권보호국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18 09:48 답글 신고
    웹툰으로 처음 접하고 현실에 있지도 않은 사이다 전개에 짜증도 나고...정말로 현실에서 이룰 방법이 없나?
  • 레벨 원사 1 지니어스9 26.06.18 09:53 답글 신고
    촉법은 없어야 한다.
    나이를 떠나
    죄질에 맞게 징역살이 해야지
  • 레벨 하사 3 가부좌 26.06.18 10:41 답글 신고
    결론은 천하에의미없는 인권위원회단체
  • 레벨 원사 3 팩트리어트AMG 26.06.18 10:45 답글 신고
    이렇게 파묘되는데도 서이초는 안전지대라고?
    대체 뒤에 누가 있는거냐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18 11:06 답글 신고
    선새들도 죄가 많다.

    참교육때문에 많이 미화되서 그렇지...

    학폭피해 학생들을 모르쇠 하고 아몰랑 하는 선새들이 있는 한 참교육은 사치다.

    학생을 지켜주지 않는 선새 선생을 지켜주지 않는 교감장 학교를 지켜주지 않는 교육청

    학폭피해학생의 사망에 의해 피해학생의 부모는 이의제기를 할 수 없다!!! 교육청 왈

    학교를 없애면 이 문제는 모두 사라진다. 다른 부수적인 문제도 모두... 대입은 학원에서 수업은 인강으로
  • 레벨 중사 3 푸바오 26.06.18 12:09 답글 신고
    너도 없어지면 이런 댓글 사라질텐데
    학교란 곳이 단순히 입시를 위한 출석제도냐?
    유치원부터 고등, 대학까지 인간과 인간이 더불어 사는 사회화 과정중에 하나다.
    나이대 맞는 행동거지와 규범을 배우는 과정이기도 한데
    무슨 극단적인 헛소리를 시전하지?
    너도 홈스쿨링 했냐? 이런 주제로 토론 안해봐서 그래?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18 14:09 신고
    @푸바오 요즘 학생과 학교를 보고 그딴 소릴 지껄이는구나.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18 13:37 답글 신고
    에휴... 이런 사고방식을 가지신 분이라면 집밖에 안 나오고 모든 이들과 접촉을 삼가주시는게 좋겠네요.

    선생님께서도 남들이 불편하고 아니꼬아 보이시겠지만 그건 남들도 마찬가지거든요.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18 14:10 신고
    @액쓸로즈 무슨 사고방식? 요즘 일례들을 보고도 잘못된걸 모르면 타인과 대화를 삼가하세요
  • 레벨 중사 3 푸바오 26.06.18 22:55 답글 신고
    현재 급식이니? 요즘 학교 생활이 뭐? 뉴스에는 평범하게 좋은 사제지간으로 지내는 대다수는 뉴스에 안나와. 자극적이고 안좋은 것만 나오지. 그게 현 학교의 전부인양 떠들지 마. 아님 니가 다 겪어본거야?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18 11:13 답글 신고
    ㅡㅡ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6.18 11:51 답글 신고
    가정교육을 지가안하고 왜 학교선생한테 강요를? 꼭 자식한테 관심없는 것들이 선생한테 지 할일을 떠넘김.
  • 레벨 상사 1 dh13 26.06.18 11:51 답글 신고
    계속계속 상기 시켜야됌...
    밀양사건처럼...
    죽을때까지...
  • 레벨 상사 3 짠채이 26.06.18 12:02 답글 신고
    염전 노예
    사이비종굥 가즈아~~
  • 레벨 중장 잠자르 26.06.18 12:21 답글 신고
    제목에 서이초 언급한글들
    조회수많거나 추천많이받음 몇주후 몇달후 삭제됨
  • 레벨 준장 후후후후 26.06.18 12:25 답글 신고
    서이초 사건은 뒷배가 얼마나 대단한거냐 ㄷㄷ

    렉카 유튜버들 조차 캐내지 못 했음
  • 레벨 원사 3 흑토리 26.06.18 12:27 답글 신고
    맘충들아..
    니들 나중에 나이먹으면
    니들새끼들에게 쳐 맞고살거나
    재산 다 뺏기고 거지꼴로 버림받는다.
    니들새끼들한테서...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6.06.18 12:28 답글 신고
    아래서 사실적시 없어져야함. 아님 총기소유라도..
  • 레벨 중사 3호봉 회색풍경 26.06.18 12:32 답글 신고
    서이초.... 하............ ㅠㅠ
  • 레벨 준장 잠실건너역 26.06.18 13:10 답글 신고
    자경단이 필요한 이유
  • 레벨 소위 3 chipchip 26.06.18 13:33 답글 신고
    어떤 검새의 아들 딸 정도 되는건가 서이초는 대체 얼마나 대단한 인간이 뒷배인거야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18 13:39 답글 신고
    억하심정을 품고 자살을 결심하시는 분들,,, 가해자를 공론의 장으로 올려주시면 좋겠네요.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18 14:22 답글 신고
    서이초선생님~~~~~~폰공개도 안하고 골떄리는~~~
  • 레벨 대위 2 글라스 26.06.18 14:25 답글 신고
    서이초.....ㅜㅜ
  • 레벨 하사 1 시고르자부종 26.06.18 14:36 답글 신고
    참교육처럼 교권부가 빨리 생기길 ~~~
  • 레벨 원사 1 배기랑이 26.06.18 15:04 답글 신고
    서이초 재조사 해야됨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8 17:29 답글 신고
    현실에서 저랬으면 좋겠어요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18 17:33 답글 신고
    서이초 진짜 누구냐???????????????뒷배가 궁금하다
  • 레벨 일병 어비스 26.06.19 13:04 답글 신고
    서이초 교사 기사 쓴 사람이 소봄이....읭?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