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울트라C 26.06.17 16:16 답글 신고
    뒷담화는 지들이 해놓고
    축구대표팀이 인터뷰 사절하니

    이 사건이 손흥민 잘못인 양
    기사 제목을 이상하게 쓰는 기레기들도 한패임.

    뒷담화 할 수는 있지만
    상대방이 알게 됐다면 책임을 져야죠.
    답글 3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6.17 16:16 답글 신고
    한국은 기자가 아니라 기레기 라고 합니다.
    답글 3
  • 레벨 중장 장길수 26.06.17 16:18 답글 신고
    기레기 세끼들 수준하고는, 기자협회 차원에서 사과를 하고 재발 방지 약속을 해야지. 기레기 세끼 지들은 조금만 푸대접 받아도 질알 염병을 하면서, 이럴 대는 아가리 쳐닫고 있는거 봐라.
    답글 3
  • 레벨 대장 세기의명물 26.06.18 05:45 답글 신고
    해외에 나가서도 기레기질... 역시 쓰레기들
  • 레벨 상사 1 염탱 26.06.18 06:56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원사 3 janagena 26.06.18 07:04 답글 신고
    한국 기자는
    기자로써의 가치가없는 똥쓰래기일 뿐이다
  • 레벨 대령 3 0227 26.06.18 07:39 답글 신고
    저새끼 옆에 같이 있던 새끼들 뿐만 아니라 저기 함께 있던 기더기들 전부 퇴출시켜야된다
    뻔히 아는데 눈치보느라 쉬쉬하는거
  • 레벨 대령 1 삶의의지 26.06.18 07:57 답글 신고
    기레기...
  • 레벨 대위 1 지상만가 26.06.18 08:00 답글 신고
    어느 신문사 에서 분명 스카웃 한다
  • 레벨 중위 1 곰표범 26.06.18 08:02 답글 신고
    예전 박주영 때부터 축구 기자들은 그 냥 연예기자보다 아래인듯
  • 레벨 하사 2 스맡 26.06.18 08:15 답글 신고
    갈등 아니고 추태라고! 쫌!!! 어이~~~자칭 기자님아!! 귀사의 사주님께서는 군대 다녀 오셨는지요 ㅋㅋ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18 08:22 답글 신고
    언론? 그냥 쓰레기 낙서 글 올리는 기레기
  • 레벨 소령 1 킬308 26.06.18 08:41 답글 신고
    이상하게 연합뉴스만 저 뉴스가 없던데
    연합뉴스 안ㅎㅅ 기자 ㅋㅋㅋㅋㅋ
  • 레벨 상병 10자석 26.06.18 10:05 답글 신고
    대화 들어보니깐,두명이서 깐거 아니에요?
  • 레벨 준장 JAPSKILL 26.06.18 08:41 답글 신고
    연합뉴스 아무개라고 신상 까졌던데
  • 레벨 원사 2 kwanhh 26.06.18 09:10 답글 신고
    기자 등등
    언론 정치 교육 반드시 바꿔어야 합니다.
    ,
  • 레벨 소령 1 사육신과생육신 26.06.18 09:11 답글 신고
    쏜~!! 한마디 해주야지

    한국 기자들 수준 너무 낮아 인터뷰 불가~
  • 레벨 소위 3 저승사자 26.06.18 09:13 답글 신고
    전세계를 통틀어 진정한 기자가 몇명이나 있을까? 사명감? 그런것은 있기나 할까?
  • 레벨 대령 2 찬이가 26.06.18 09:33 답글 신고
    한국에 기자가 있나? 쓰레기만 있지.
  • 레벨 중위 1 eddyk 26.06.18 09:38 답글 신고
    내세울 수 있는 게 군대 갔ㄷ 온 것 밖에 없는 것들인가...국대를 욕하는 게 뭔 기레기 랍시고...출장비가 아깝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18 09:43 답글 신고
    기자는 무슨...
  • 레벨 원사 3 출근알람 26.06.18 09:44 답글 신고
    사적대화는 안들키게 해야지 걸린이상 뭐
  • 레벨 원사 3 backfire00 26.06.18 09:47 답글 신고
    걍 싸지르면 다 뭔 정보인냥

    한심한 기레기

    개인적인 원한은 일기에 써라 좀
  • 레벨 중위 2 speedbubu 26.06.18 09:52 답글 신고
    기자가 이제 필요한가? ai가 기사도 써주고 앵커도 해주는시대에
  • 레벨 소위 1 위대한대한민국 26.06.18 10:30 답글 신고
    해고해라.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18 10:33 답글 신고
    선수들은 낯선 땅에서 죽어라 볼 차고
    기레기 새끼들은 선수들 죽으라고 똥볼 차고
  • 레벨 중사 2 이쁜따알 26.06.18 10:42 답글 신고
    저런것들은 없어지는게 답.
  • 레벨 소령 2 까면다죽어 26.06.18 10:46 답글 신고
    어떤넘인지 탈탈 털어봤으면 좋겠다
  • 레벨 대위 1 MongGom 26.06.18 10:50 답글 신고
    스스로 기레기 인증했으니
    귀국길은 비행기타지말고
    본연의 모습인 기레기처럼 날아오믄되것네...
  • 레벨 소령 2 복분자겁나게비싸다 26.06.18 10:55 답글 신고
    독어 영어도잘하는데
    그냥 외국 기자들한테만 인터뷰해줘라
  • 레벨 소위 2 스틸킹 26.06.18 10:57 답글 신고
    연합뉴스라던데... 근데 이사람 손흥민 깐게 한두번이 아니래요
  • 레벨 하사 3 가부좌 26.06.18 11:08 답글 신고
    돈벌레기레기들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18 11:12 답글 신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 소위 2 뽀글뽀글빠마입니다 26.06.18 11:21 답글 신고
    기레기들 ㅉㅉㅉ

    곧 짤리것군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18 11:23 답글 신고
    저런것도 기자라니..
  • 레벨 소장 대충해대충 26.06.18 11:24 답글 신고
    기자는 자기 기분을 막 드러내고 남을 험담해도 되는 직업인줄 아나보네
  • 레벨 소위 1 누구입니까 26.06.18 11:26 답글 신고
    흥민이 발가락때만도 못하는것들이 ..
  • 레벨 준장 운전하는김씨 26.06.18 11:36 답글 신고
    연합.....참...
  • 레벨 소령 2 왕언니 26.06.18 11:37 답글 신고
    수준 꼬라지 하고는 참 어이없다
  • 레벨 대령 3 흡입압축폭발배기 26.06.18 11:49 답글 신고
    너같은 기자새끼때문에 신성히 청춘바쳐 군대갔다 온 애들까지 욕먹는거야..그깟 군대갔다온게 유세냐는 소리 듣잖아 같잔은 군부심 부린다구. 그리고 기자가 군대가서 뛴거보다 손흥민이 뛴게 더 많고 기자보다 더 대한민국을 전세계에 알렸다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18 11:51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18 11:51 답글 신고
    국제적 망신 살 국민의 알 권리 주장하는 바보 집단 기본도 없는 집단 [자기 자식에게 아빠 직업이 기자야 자신 있게 말할수 있을 까????????????????????????????? ]
  • 레벨 대령 1 비오는날막걸리 26.06.18 11:53 답글 신고
    이런 뉴스는 일반 언론에서는 아예 없는거 보니 기더기들 전부 다 똑같은 놈들이네.
  • 레벨 원사 3 elf7262 26.06.18 11:54 답글 신고
    연합기레기 에라이
  • 레벨 중사 2 좋을때다 26.06.18 12:01 답글 신고
    나라망신 다시키고 다니네 에라이~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18 12:07 답글 신고
    어차피 기레기 수준 알고있어 별론 기대안함
    더한것도 많이 봐왔는데
    식사종류가 뭐가중요한지 웃음 띠며 배달오토바이 잡고 우르르 달려드는 얼굴
  • 레벨 중장 세종코봉이 26.06.18 12:11 답글 신고
    특권의식도 쩔고 사실보도도 못하는데
    부끄러움도 없어서 사과도 없네
  • 레벨 대장 날아오르자9 26.06.18 12:16 답글 신고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
    먼곳까지 따라가서 기자라는 사람들이

    선수들 심리를 이렇게 흔들어도 되나?
    그러려고 따라갔어? 사과도 없고?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18 12:19 답글 신고
    한국에 기자가 있었어??

    기레기들만 있는걸로 아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mj프라이드 26.06.18 12:34 답글 신고
    이정도면 앞담화..
  • 레벨 중사 3 flykhssi 26.06.18 12:35 답글 신고
    기레기는 사고치면 나라에서 사살시켜야 함
  • 레벨 상사 2 바닷가에살고싶다 26.06.18 12:52 답글 신고
    한심하다 한심해 기레기 소리가 괜히 나온게 아냐
  • 레벨 중위 2 독도는KOR땅 26.06.18 13:11 답글 신고
    ㅎㅎㅎㅎ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18 13:11 답글 신고
    연합뉴스 기레기라면 해외 출장비에 국민들 세금이 다수 포함될 터. 출장비 유용 없는지 철저하게 조사해라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6.18 13:14 답글 신고
    18연
  • 레벨 이등병 출퇴근쟁이 26.06.18 13:22 답글 신고
    행정부 수반이 바뀌었을 뿐
    아무것도 바뀌지 않음.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6.18 13:25 답글 신고
    기레기가 모두 뒈져야 이나라가 정상이 된다.
  • 레벨 소위 1 Alphax 26.06.18 13:33 답글 신고
    인성 쓰레기..흥민이.여자 만나다 임심하면 낙태권유..먹고버림 ㅋㅋ팩트
  • 레벨 소령 3 바지댓통령실세댓통년 26.06.18 13:54 답글 신고
    신뢰도 수준이 전 세계 최하위인 기레기들이 하는 짓도 딱 지들 수준대로임
  • 레벨 훈련병 아타리 26.06.18 14:37 답글 신고
    응원을 못할 망정 이그…
  • 레벨 준장 포장맨 26.06.18 14:46 답글 신고
    우리가 왜 그들을 기레기라 부르는가? 기퀴벌레라 부르는가? 다 이유가있지
  • 레벨 중장 까리쑤마 26.06.18 15:03 답글 신고
    종족 특성이 아주 비열하고 구역질나는 족속들입니다!!
  • 레벨 소위 1 푸른나무꾼 26.06.18 15:19 답글 신고
    에휴 한심하다 들
  • 레벨 중령 2 ICHKIE 26.06.18 15:29 답글 신고
    그들은 적군인가 아군인가?
  • 레벨 중위 1 세금벌레들을처단하자 26.06.18 15:44 답글 신고
    기뢰기들 정말 한심하다
  • 레벨 소령 1 미소차 26.06.18 15:46 답글 신고
    기자들 노총아닌가
  • 레벨 중령 3 palgae1522 26.06.18 15:47 답글 신고
    기레기 새끼 군필이라던데 진짜 군대다녀온건 맞는지?
    군바리 공차면 얼마나 미친듯이 뛰는데?! 농담 좀 보태서 오전 전반 오후 후반이라는 말이 그냥 나온게 아녀~~ 지면 개욕 쿠사리 졸라 먹고 찐따처럼 어슬렁 거린 새끼는 줘 터지기도 하는데
    여하튼 서울대 출신 새끼들 인성 하고는 진짜 이정도면 과학이다
  • 레벨 중사 3 마다로스 26.06.18 16:38 답글 신고
    맹보 관련기사는 거의 하느님 수준으로 찬양기사 올린넘들 아님?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8 17:30 답글 신고
    기자라는 특혜속에 저러시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