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6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지구별타고우주여행 26.06.17 23:51 답글 신고
    핸젤과 그랬데인가..
  • 레벨 대위 3 소방설비111 26.06.18 07:15 답글 신고
    쪼개진 수박을 사던가 자기 남편한테 부탁하면 돼지. 이웃집 남자를 볍 신 같은 노예로 생각해서 그럼. 반대로 제보자 여성이 그집 남편 빌려달라고 하면 뭐라고 하는지 알수있음
  • 레벨 원사 3 계성이 26.06.18 00:03 답글 신고
    부탁한 부인남편도 문제있네 부인이 저러는데 놔둬?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18 00:18 답글 신고
    두 집 살림...ㄷㄷ
  • 레벨 대령 2 엠텍 26.06.18 00:19 답글 신고
    여자들은 한번한 남자에겐 강해짐..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18 11:49 답글 신고
    둘이 마트 보내놓고 몰래 미행해서 증거를 남기세요.
  • 레벨 원사 3 코고 26.06.18 17:44 답글 신고
    앞집 아줌마가 이쁘겠지
  • 레벨 소위 2 아기똥방구 26.06.18 00:41 답글 신고
    더 자세한 이야기도 있을텐데 자극적인 상상하라고 다 빼놓고 이야기 하는거 티남
    남자가 바보도 아니고 저 두번째 부탁을 그냥 해줄리가 없잖아
  • 레벨 소위 1 까라면깔까 26.06.18 10:42 답글 신고
    용돈?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18 02:02 답글 신고
    이새끼봐라? 오지랖은!!
  • 레벨 중사 1 펄리오너 26.06.18 03:11 답글 신고
    여자가 미스에 엄청 이쁜가??
  • 레벨 원사 3 seojunpapa 26.06.18 04:15 답글 신고
    몰염치한 옆집여자에 호구남편!! 환장의 콜라보
  • 레벨 상사 2 관대한 26.06.18 05:02 답글 신고
    수박이야 들어줄수 있어. 근데 마트에 같이 가자고?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6.18 05:04 답글 신고
    아내말 듣자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6.18 05:08 답글 신고
    이쁜갑지
  • 레벨 소장 닉넴임 26.06.18 05:13 답글 신고
    수박까진 그럴 수 있다고 보는데
    장은 왜 같이 보러 가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은하수쌍용 26.06.18 16:10 답글 신고
    맛있는거 사 줄려고...
  • 레벨 원사 3 계면활성제 26.06.18 06:04 답글 신고
    저드요
  • 레벨 중위 3 곰아밥먹자 26.06.18 06:06 답글 신고
    MT 가는 거 맞는디?? MarT? MoTel?
  • 레벨 중사 1 당당소 26.06.18 06:18 답글 신고
    그 여성은 시한부였고 감동받아 그녀의전재산을 뭐 이런글 있지않나요
  • 레벨 간호사 4주후에뵙겠습니다 26.06.18 06:25 답글 신고
    3만원 이상 사면 마트 자체에서 배송해줄텐데 이상하네요.
  • 레벨 훈련병 날려보자117 26.06.18 06:35 답글 신고
    엘베 안 되면 3층인가 4층 이상은 1층에 두고 옵니다.
    그 이상 배달해달라고 하면 갑질이에요.
    심지어 돈미새 쿠팡도 그렇게 운영합니다.
  • 레벨 원사 3 nananansns 26.06.18 07:40 답글 신고
    반대로..

    자기 부인이 이웃집 남자 부탁으로..
    반찬 해주러 그 집 가면..
    기분 좋겠나?
  • 레벨 중위 3 불꽃슈터정대만 26.06.18 07:58 답글 신고
    이웃집 여자가 예뻤........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8 08:25 답글 신고
    ````````````````````````````````````````````````````
  • 레벨 중령 1 니나잘하세요 26.06.18 08:01 답글 신고
    이뻤냉 ?
  • 레벨 준장 배롱나무꽃 26.06.18 08:18 답글 신고
    했네 했어!
    이 댓글이 아직 없다니 ㅋㅋ
  • 레벨 소령 2 짱깨버러지박호드 26.06.18 08:38 답글 신고
    마트 주차장이 걸릴일 없고 좋다더라~
  • 레벨 중령 2 TedV 26.06.18 08:41 답글 신고
    남편 공유
  • 레벨 준장 JAPSKILL 26.06.18 09:01 답글 신고
    가족과 같은 이웃.....ㅋㅋㅋ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6.18 09:21 답글 신고
    14층? 수박잠깐 안먹으면 죽을병 걸렸씀?
  • 레벨 대위 2 플라티네스 26.06.18 10:36 답글 신고
    마누라 옆에 있는데도... 세상 좆같은 부탁을 들어주는 저 용기는.. 존나 이쁘..
    근데 꼬라지 보니까.. 붙어 먹은지 꽤 된거 아냐?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18 11:08 답글 신고
    KNN 황당 뉴스 전문인듯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18 13:18 답글 신고
    일부러 저런 뉴스들만 골라서 유툽에 올려요.
    부산 지역민방.
  • 레벨 소위 3 호준사랑 26.06.18 11:11 답글 신고
    이웃집 여자는 8층에 사는 사람임
  • 레벨 대령 2 광속썰매 26.06.18 11:15 답글 신고
    야동생각나네...혼자 사는 이쁘고 가슴 큰 미시녀가 전등갈아주는거 도와달라고 해서 들어갔다가
    이얏호우ㅡ!!!!
  • 레벨 병장 산리리 26.06.18 11:45 답글 신고
    2026년 이웃사촌
  • 레벨 중위 1 C3H8 26.06.18 12:20 답글 신고
    제정신?? 뭔가가 수상해..
  • 레벨 병장 마음을차부니 26.06.18 12:26 답글 신고
    제 정신인가? 저리 허술해서야 쯧쯧... 둘이 한거 티네는 것도 아니고 저리 쉽게 아내에게 촉을 선사하다니 원!
  • 레벨 대위 1 베터리 26.06.18 12:35 답글 신고
    아직 한건 아니고 여자가 한번 줄듯말듯 하는중
  • 레벨 중위 1 싸나이갑바 26.06.18 12:53 답글 신고
    호의를 호구로 생각했네.
  • 레벨 소위 1 언제나방긋 26.06.18 12:57 답글 신고
    했네 했어~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18 13:17 답글 신고
    쳤네. 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Lipizzaner 26.06.18 16:06 답글 신고
    떡?
  • 레벨 원사 3 캣맘은정신병 26.06.18 14:10 답글 신고
    밤에도 빌려달라하겠네ㅋㅋ
  • 레벨 소위 3 simpangun 26.06.18 14:12 답글 신고
    이거, Knn뉴스에서 보도된 사건인데.. 참고로, knn은 부산경남 지역 채널인데.. 여기 부산이나 경남 창원 혹은 김해서 벌어진 사건인가??
    일어난 지역은 좆~~나게 구체적으로 쳐 안 밝히죠. 지금도 여쩐히 씨빨꺼~!!
    진짜 어느지역 어디서 일어난 사건인건~가????
  • 레벨 소위 3 simpangun 26.06.18 14:13 답글 신고
    현 지금 2026년 3월 11일 18시 05분을 딱! 기준점으로..
    개 미친 씹 쌍년들, 여편네 씹걔집들이 너무나~게 많아졌...따!!

    /
    현 지금 2026년 3월 11일 18시 05분을 딱! 기준점으로..
    개 미친 씹 쌍년들, 여편네 씹걔집들이 너무나~게 많아졌...따!!

    /
    현 지금 2026년 3월 11일 18시 05분을 딱! 기준점으로..
    개 미친 씹 쌍년들, 여편네 씹걔집들이 너무나~게 많아졌...따!!

    /
    현 지금 2026년 3월 11일 18시 05분을 딱! 기준점으로..
    개 미친 씹 쌍년들, 여편네 씹걔집들이 너무나~게 많아졌...따!!

    /
    현 지금 2026년 3월 11일 18시 05분을 딱! 기준점으로..
    개 미친 씹 쌍년들, 여편네 씹걔집들이 너무나~게 많아졌...따!!

    /
    현 지금 2026년 3월 11일 18시 05분을 딱! 기준점으로..
    개 미친 씹 쌍년들, 여편네 씹걔집들이 너무나~게 많아졌...따!!

    ● 만 20세란 나이에, 벌써 독극물 들고댕기며 서울강북 여러 모텔들 속에서 최소 5명이상의 일면식도 없던 남자들을 쳐 마시게끔 사악적으로 유도질 해 골로 보내버리질 않았~나..!!?

    ● 32세란 나이에 프로포콜 수십 수백번 쳐 마시고 포르쉐도 최고 가속으로 쳐몰다, 난간을 쳐 들이박고 미친 듯 나가떨어져, 대형 인명사고 급 사고마저도 아무생각 1도 없이 쳐 저질를뻔 하질 않았나..!

    ● 81세란 고령의 나이인 할망구인데, 끄~읕까지 차를 끌고 쳐어 기어서나가, 역주행만 개 미친듯 마구 저질르고 거기서 더욱 더 쳐미친듯 또 여러번이나 여러대의 타인 차들까지 쳐 때려박아데, 사회물의들 까지 아~주 씸각하게 그 나이까지 꼽게 먹었어도 해버리질 않았나!??..?
  • 레벨 소위 3 simpangun 26.06.18 14:14 답글 신고
    ● 이름있는 S기업다니는..거기에 낼 모레 결혼까지 한단걸 쳐 망각한체,..또 양양이나 이태원클럽 같은데서 흑인, 남미인하고 또 난잡성교나 해데..결국, 결혼도중 흑인애기 까지 쳐쏴놓아..!

    ● 초딩 중딩 학생들 가르친다는 25세나 처먹은 교사란 타이틀까지 달았음에도, 한화출신 소개팅남 에게.. 한화가 대기업 였었냐고.. 개 바보띨빵 씹 헛소리들이나 자꾸자~꾸 찌껄여데고 쳐어해데~..!

    ●..경찰 공시 어렵게 쳐 합격해. 경찰이란 직급까지 단 걔집년이, 다른 남경들처럼 발로뛰어 다니는게 너무너무나 쳐 하기 싫다라고.. 그래서 지구대의 긴급전화만 받고 접수하는 일만 하겠다 해 놓고는, 정작 한 쪽 구석탱이 의자에 눈치만보고 편히 쳐앉은체 하루죙일 손톱 네일이나 쳐만지작 만지작 거리기만 해데서, 여경같은 것들 필요가 있나 싶을만큼. 세금 걱정까지 하게 하질않나..!(이 쌍년들이..

    ●..3년전 인천-층간소음 사태. 같이있던 개쓰레기 씹팔남경과 주구장창 팔장만 쳐!껴데며, 위에서. 그 신고한 해당층 안에서.. 살인행위 일어나든 말든지, 도착한 현장에서도 휴대폰으로 SNS까지 쳐해데며? 방치질만 자초해데..결국! 아~주 끔찍한 사회문제로 까지 쳐 발생시킴!, 일으켜 데버리질 않~았나!..

    ●..길고양이들 에게, 남한테 피해만줘데는 수천번이나 하질 말라는 밥주는 행위도 또 도넘게 쳐저질러 데 심각한 사회문제들 까지 만을 또 쳐일으켜데..~!

    ●..지와 일면식도 전혀 쳐없는 멀쩡한 남자들, 어려움들에 처해서 도와줬으면..고맙다는 커녕, 못되먹은 꽃뱀짓들로 삿대질 갈켜데며 본인들한테_성추행 질렀다고 아주 못되먹은 거짓말들 마구마구 똥밥 쳐 먹듯 찌껄여데지를 않~나..!

    ● 빚 3억 4000에, 대출 빚도 한달꼬박 6~90씩 갚는 주제란걸. 맨날천날 깜빡 쳐 잊은체..
    내 친구..는, 뭐 어쩌저쩌고 하며 한 달 2000만원 씩 버시는 금테두른 퐁퐁기능 남편덕에, 외음부에도 쉴틈없게 명품가방 금테 막막 걸쳐다준다는데.. 백화점까지 쳐따라가 62만원 씩이나 주고 저가명품백 산거까지, 뭐라냐고 자존감도 없는 뇌절한 미친년마냥 개지랄도 막막 쳐해데~..!

    ..
    최근 요즘 한국 걔집들 속 몇다수 쌍 폐미년들은.. 진~짜로 너무나~게 팍팍 쳐 썩은 문드르진 된장들같아 답이, 그 '정답'이..전~혀없네! 쌍~!

    최근도, 저 위 그딴 미친 늙은 쌍년과같은..몇 다수들땜에 전체까지 괜한 쌍욕쳐먹는
    지금현실도 안타깝네?!
  • 레벨 원사 1 지니어스9 26.06.18 14:21 답글 신고
    쓰리썸 가능할듯
  • 레벨 소위 3 simpangun 26.06.18 14:26 답글 신고
    층수도 엄청 높은데 사는, ..거기에다 엘베도 고장나 이웃들이라 그래써, 한번은 그래.., 이웃이라고 하니 그렇다고 치고 또 치자!
    근데 지 마누라도 옆에 같이 있는 그 자기 집구석에서.. 그런다?

    남편 이란 그 쌕끼도.. 참!
    나가 뒈져줘라.... 진~~~짜! "인류애"를 위해서도
  • 레벨 중령 1 무보수 26.06.18 14:33 답글 신고
    엄청 투명하게ㅜ바람피는 놈이네ㅋㅋ
  • 레벨 원사 2 메카도로 26.06.18 14: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진짜 웃긴 내용이네 ㅋㅋ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18 15:24 답글 신고
    들어 주는건 백번 양보해서 그렇다 치는데
    마트는 왜 같이감?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6.06.18 15:30 답글 신고
    14층을 그냥 올라오기도 힘든데
    수박받아 도와주러 간다고??
    했네했어~~
  • 레벨 대령 3 감자랑 26.06.18 16:20 답글 신고
    이웃집 여자는 예뻤다 인가???
  • 레벨 상사 1 셈프레 26.06.18 16:41 답글 신고
    주작?
    소설?
  • 레벨 원사 1 방랑고래 26.06.18 16:42 답글 신고
    했네 했어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8 17:31 답글 신고
    빨리 흥신소에 연락해!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8 17:33 답글 신고
    남편이 왜 그랬지
  • 레벨 대장 부케가르니 26.06.18 19:31 답글 신고
  • 레벨 상사 1 섬머타임 26.06.18 20:18 답글 신고
    수박 씨는 받아주나
  • 레벨 준장 JulyG 26.06.18 21:08 답글 신고
    이웃집 여자가 이쁜가봄 ㅋㅋㅋ
  • 레벨 중장 ch27O9 26.06.18 21:32 답글 신고
    남편에게 케첩 사오라니까 첩 사온듯
  • 레벨 소령 1 아시리 26.06.18 22:58 답글 신고
    이미 남편폰엔 폰번도 있을듯
  • 레벨 상사 1 페레가모 26.06.18 23:35 답글 신고
    밑에집 총각 남이 장을 어떻게 봐야 할지 모르겠다고 마누라를 데리고 마트에 같이 기도 되냐고 말하는데 ....
  • 레벨 중사 2 정긍 26.06.19 11:10 답글 신고
    했네 했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