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8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막술이 26.06.18 00:15 답글 신고
    이런 파렴치범죄자들 신상공개 하는 법이 입법되기를 빕니다.
    답글 8
  • 레벨 대위 3 무대뽀롱스 26.06.18 00:16 답글 신고
    저런 범죄를 저질러도 가해자는 잘먹고 잘살고 피해자는 고통에 살고 있는데 국가는 도대체 뭘하냐? 평생 유병 장수해라.
    답글 1
  • 레벨 준장 blurain 26.06.18 00:29 답글 신고
    저런것들을 처죽여야지. . 스쳐도 6개월에 목숨거는 스바것들아. .
    답글 1
  • 레벨 원사 1 배기랑이 26.06.18 15:19 답글 신고
    빨리 피해보상 받으시고 원상복구 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병장 쪼금만더김숙희 26.06.18 15:25 답글 신고
    담당 공무원은 나라를 위해서 국민을 위해서 더나가 힘없고 어두운 곳에 사는 사람들 관심 가져야 하는게 아니냐?
    모르쇠면 일하기싫은거면 뗄치아라!
    공무원자리 일할사람들 쎄천지다!
  • 레벨 원사 3 토니송이 26.06.18 15:31 답글 신고
    정말 주기적으로 이런 사건이 나오는구나.
    아직도 전국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을꺼야..

    빙산의 일각이겠지..
    진짜 악마도 절레 절레 하겠다..

    이참에 저런 악마들 강력처벌좀 하자 좀~!
    그래야 이럼 범죄가 좀 없어지지..
    도대체 이런범죄가 몇번쨰냐..에효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18 15:33 답글 신고
    그냥 아픈게 아니고 아주 많이 몸과 마음이 아픕니다
    이 글이 그런 아픔을 주네요

    사람의 탈을 쓴 짐승.악마들이 우리 주위에 바퀴벌레처럼 숨어서 피를 빨고 있습니다.
  • 레벨 중령 2 ICHKIE 26.06.18 15:34 답글 신고
    와 이런것들도 인간이라고 ... 천벌받아야지
  • 레벨 소령 2 열시미살자꼬 26.06.18 15:35 답글 신고
    가족이아니라 범죄자집단이잖아
  • 레벨 상사 2 수바라기 26.06.18 15:43 답글 신고
    이게 현시점에 일어난 일이라고?
    우와 진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강백호V 26.06.18 17:02 답글 신고
    니네집에서 일어난 일인거 같다
  • 레벨 대령 1 스매씽등짝 26.06.18 15:48 답글 신고
    제발 암이 하루하루 무럭무럭 커져서 몸 전체에 다 퍼져서 아주 고통스럽게 뒤져라..
    딸년들도 어디 납치돼서 뒤질 때까지 몸대주다가 성병 걸려서 뒤지길 + 암도 같이 걸려 엄마 따라 고통스럽게 뒤지길 바란다. 아주 천벌 받을 인간들!! 정말 이런 인간들이 대한민국에 존재한다는 것이 너무 치가 떨린다.
  • 레벨 준장 들판 26.06.18 15:59 답글 신고
    저 사건의 가해자 가족들 모두 잡아다가 비무장 지대에서 지뢰제거 작업을 평생 동안 하게 강제노력 시켰으면 좋겠네요.
  • 레벨 상사 2 아름답게나답게 26.06.18 16:11 답글 신고
    범죄자는 얼굴 무조건 까자

    문자 온거 보니 사형제폐지에 대해서 토론횐가 연다고 하더만 세계여러나라가 반대한다고 우리도 반대해야 한다나 뭐라나

    ㅆㅍ
  • 레벨 원사 1 눈속에서 26.06.18 16:20 답글 신고
    30년을... 인간들이 아니네..
    저거 몇십억 받아도 보상이 되려나..
    저것들도 그리고 자식들도 공범이니 꼭 가족 전체가 콩밥을 먹어야 됨
  • 레벨 병장 양덕남 26.06.18 16:29 답글 신고
    악마가 더 잘사는 세상이다
  • 레벨 원사 1 정숙주행 26.06.18 16:30 답글 신고
    일단 추천
  • 레벨 대위 3 운전50만킬로 26.06.18 16:45 답글 신고
    진짜 공뭔 욕 다먹이네.. 쯧쯧
  • 레벨 중장 우치하X사스케 26.06.18 16:50 답글 신고
    아니 지금 저새끼들은 구속해서 깜빵으로 가야 정상 아니예요? 이나라 법은 그냥 장식이자 가해자를 위한 수단일뿐이네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18 16:52 답글 신고
    앞으로 남은 평생을 죄값 꼭 치르길!!! 너네 가족 모두.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18 16:53 답글 신고
    자식들 이름-거주지라도 공개해라. 저런 파렴치한 범죄자들과 같은 공기를 마시지 않게 해주는게 최소한의 인권 아니냐
  • 레벨 일병 강뺌 26.06.18 17:00 답글 신고
    진짜악마같은가족이네..하지만 이런일이반복되도 대부분약한처벌만이뤄지는게현실이라 걱정이네.. 피해자에별로관심없는 이나라 판사들이 또어떤개떡같은판결로 가해자를용서해줄지...벌써기분이개떡같네
  • 레벨 중위 1 자연IN 26.06.18 17:01 답글 신고
    20대부터 30년... 돈으로 바꿀수없는 진짜 악마다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6.18 17:10 답글 신고
    정말 저런 말종 인간들에게는 법이 무섭다는 걸 제대로 보여줘야 함... 그리고 그 자식노무새끼들도 연대 책임을 져야함..
    가해자에게 자비를 베푸는 법은 더이상 필요 없음.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18 17:16 답글 신고
    아니 이게 2026년 일어날 수 있는 일이여?
    꼭 죗값을 받기를...
  • 레벨 중령 1 반달레이실버 26.06.18 17:40 답글 신고
    어찌 일가족들 중에 단 한명도 양심의 가책도 안 느낄수가 있을까?
  • 레벨 중령 1 논두렁둠벙 26.06.18 17:57 답글 신고
    지금껏 그 돈으로 아주 잘 먹고 살았기 때문..
  • 레벨 소위 2 뽀글뽀글빠마입니다 26.06.18 17:55 답글 신고
    저 포주년 잡아서 죽도록 패버려야함

    죄값달게 받고 이세상으로 이제 기여 나오지말으라
  • 레벨 상사 3 있으나마나하나마나 26.06.18 17:57 답글 신고
    짐승만도 못 한 것들이네.
    가족이 다 병들어 빌빌대다 서로 돈땜에 싸우다 인생 마감하길 빈다.
  • 레벨 중사 3 핑크또봇X 26.06.18 17:57 답글 신고
    아...ㅠㅠ
  • 레벨 병장 송씨보배회원 26.06.18 18:11 답글 신고
    열뻗치고 마음아프다
  • 레벨 상사 2 바닷가에살고싶다 26.06.18 18:16 답글 신고
    진짜 살처분 마렵다
  • 레벨 중사 3 극멸 26.06.18 18:22 답글 신고
    자식들이 정상이 한명도 없냐.. 세상에...
  • 레벨 하사 3 꿈꾸는멍키호테 26.06.18 18:24 답글 신고
    보는내내 분노와 안타까움이 느껴지네요.
    부디 남은 인생은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레벨 소위 2 miropandor 26.06.18 18:40 답글 신고
    걸렸다는 암이 온 몸으로 전이되고 자식새끼들한테도 유전되기를
  • 레벨 중사 3 용명성유 26.06.18 18:45 답글 신고
    보다 많은이들이 알수 있도록 추천 꾹~~ㅜ.ㅜ
  • 레벨 원사 2 섹스가체질 26.06.18 19:00 답글 신고
    추천 꾹... 보다가 폰던질뻔;
  • 레벨 상병 기가막힌 26.06.18 19:05 답글 신고
    저런사람들 죽을때까지 죄를 다스리고 해결 안되면 다음세대도 책임을 질수있는 법이 있었으면 좋겠다
  • 레벨 병장 아이몰러 26.06.18 19:11 답글 신고
    감옥에서 썩어야함.
  • 레벨 중위 1 코코777 26.06.18 19:12 답글 신고
    열받네
  • 레벨 대위 2 끝까지박멸 26.06.18 19:19 답글 신고
    유병장수해라
    시르시름 앓고 ......
  • 레벨 병장 비비한 26.06.18 19:23 답글 신고
    오랜만에 로그인하게만드네 자식들도 같이쓴거같은데 공범으로 처리해야한다 특히나 아픈사람들을 저렇게…..짐승만도 못한것들
  • 레벨 하사 1 MasterChoi 26.06.18 19:29 답글 신고
    나쁜짓하고 사는게 맞는 세상이다. 가해자가 법의 보호른 받고 더욱 더 당당하네 ㅅㅍ
  • 레벨 상사 1 달달달이 26.06.18 19:30 답글 신고
    대한민국 여자로 태어나 누리는 혜택이 남자보다 800개정도를 혜택보는데 그 정도 리스크는 감수해야죠
  • 레벨 중사 2 천안사람요 26.06.18 21:12 답글 신고
    당신이 사람 새끼입니까?
  • 레벨 중사 2 우공이산67 26.06.18 21:36 답글 신고
    에라이~
  • 레벨 중령 1 에스시엠 26.06.18 22:10 답글 신고
    댓글 부대..
  • 레벨 원사 3 밍쭈파파 26.06.18 22:33 답글 신고
    널 낳은 엄마도 여자다 생각좀 하고 살자
  • 레벨 병장 좋은날사이다 26.06.18 19:36 답글 신고
    눈물은 나고.. 열은 좃나게 받고..
    진짜 사람아닌 것 들 죽여버리고 싶다.
  • 레벨 중사 2 정긍 26.06.18 19:38 답글 신고
    일단 내 여동생이 30년간 저렇게 학대당했다면 난 당장 저 인간들을 사시미로 도륙내고 자수한다
    정상 참작이 되겠지
    그런데 여기서의 의문이 아니 친 여동생을 30년간을 못보고
    식당일 한다고 하는 말을 오빠가 믿었단 말인가?
    안타까운 일이지만 좀처럼 이해할수가 없네
  • 레벨 원사 2 마마382 26.06.18 19:47 답글 신고
    와 인간이 아니네
  • 레벨 하사 1 작두오빠 26.06.18 19:58 답글 신고
    저런것들 모든가족 실명을 밝혀서 아주 아작을 내야함
  • 레벨 중사 3 진정좀하자 26.06.18 20:05 답글 신고
    사람같지도 않은 것들....참수 시켜도 시원찮댜!!!
  • 레벨 상사 1 외암 26.06.18 20:17 답글 신고
    잡아서 3대를 멸족을 시켜야함..
  • 레벨 소위 3 연필맨 26.06.18 20:18 답글 신고
    길다
  • 레벨 대령 3 자가도 26.06.18 20:19 답글 신고
    돈 추적해서 싹 다 사형 때려야
  • 레벨 중사 2 서검도점빵 26.06.18 20:20 답글 신고
    광장에 내놓고 패서 죽일 것들
  • 레벨 소위 2 노가다왕 26.06.18 20:52 답글 신고
    암이고 뭐고긴에 구속해야합니다
    정말 악마네 악마가족 천벌을 받어라
  • 레벨 소장 미치광이술퍼 26.06.18 20:59 답글 신고
    와....
  • 레벨 소위 2 스캇리 26.06.18 21:05 답글 신고
    이건 장애인 단체 여성단체 두곳이 동시에 일어나야 함.
  • 레벨 이등병 장초이 26.06.21 09:21 답글 신고
    너무 긴 세월이다..이제라도 정부에서 장애인들의 거주지에 정기적으로 방문해야 된다..장애인을
    노예처럼 이용한 사람에게는 무거운처벌을 내려야 한다
  • 레벨 하사 3 딥블루 26.06.18 21:17 답글 신고
    염전노예들도 대부분 지적 장애인분들이더라구요
  • 레벨 하사 2 자연의봄 26.06.18 21:36 답글 신고
    저런놈들은 가중처벌 해야함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18 22:07 답글 신고
    솔직히 장애인 계좌에서 계속 다른사람에게로 빠져나가면 백퍼 의심해봐야는데,, 싹다 조사해봐야할 필요가 있을듯
  • 레벨 소령 2 쓰리깡냉 26.06.18 22:17 답글 신고
    법이 너무 순해. 장애인 착취는 모두 징역 10년 이상부터 시작해야지
  • 레벨 병장 luckyh 26.06.18 22:18 답글 신고
    가담한 인간들은 전부 호적 말소를 시키는게 정확하지않을까
  • 레벨 일병 순정매니 26.06.18 22:32 답글 신고
    정말 사형시켜야 된다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6.18 22:36 답글 신고
    처음부터 끝까지 간만에 한글자도 안놓치고 다읽음

    아 진짜

    간만에 평온하게 치킨뜯고 컴터에 앉았는데

    더운날씨에 더 더움. 쳐죽일인간 말종들... 싸그리 목매달자
  • 레벨 중령 2 체육선생님 26.06.18 23:48 답글 신고
    진짜 다 찢어죽여버리고 싶네요.

    3개월도 아니고 3년도 아니고 30년이라니..

    이거 소송해서 돈으로 갚고 끝나는건 아니겠죠?

    엄마라는년과 저 자식새끼들 싹 징역가야죠.
  • 레벨 이등병 돼지껍덱 26.06.19 03:42 답글 신고
    장애수당 관련 공무원 법을 고치면 큰 도움되겠네요.
    지역구 의원들에게 다들 연락합시다.
  • 레벨 중령 2 태워드림 26.06.19 07:04 답글 신고
    30년을 참나 사람새낀가 저게
  • 레벨 소위 1 thisplus05 26.06.19 07:44 답글 신고
    저것들은 어떻게 하나같이 하는 짓이 똑같을까?
    말이 30년이지.ㅜㅜ
    우리가 모르는 또 다른사람들이 지금도 비슷한 환경에 놓여 있겠죠.
    사람이 제일 무섭습니다.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6.19 09:34 답글 신고
    위안부 차린 일본새끼들보다 더했네 이거 씨부랄
  • 레벨 중사 2 아기복어 26.06.19 11:51 답글 신고
    결과도 알고싶습니다
  • 레벨 원사 2 페가수스45 26.06.19 13:22 답글 신고
    읽는 내내 화가나네요..
  • 레벨 소위 3 세인트루이스 26.06.19 16:05 답글 신고
    이게 한국에서 일어난 일이라는게 정말 믿기지가 않네요.. 아이고.. ㅠㅠ
  • 레벨 상병 소요유1 26.06.19 18:10 답글 신고
    장애인 단체와 여성단체 뭐하나요?
    파해쳐 봅시다.
  • 레벨 상병 내일도화이팅 26.06.19 18:26 답글 신고
    저런것들은 걍 대갈통자르고 팔다리자르고 토막내서 돼지우리에 던져줘라
  • 레벨 준장 Restrict 26.06.19 19:09 답글 신고
    공무원들의 저런 나태한 근무를 바르게 잡을 수 있는 무언가가 없을까요? 정말 답답하네요.
  • 레벨 상사 1 하라타 26.06.19 20:06 답글 신고
    저 집구석은 존재해서는 안 될 멸해야 될 집구석이네. 악마도 이런 악마들이 따로 없군. 암이라고? 병사로 뒤지기전에 신속히 수사해서 30년의 세월 착취 성매매 수당갈취 전부 보상 받아야 하고 강력한 처벌이 내려져야 한다.
  • 레벨 이등병 달콤밤 26.06.20 00:35 답글 신고
    진짜 못됐다.. 꼭 엄벌받길.. 피해자분들 앞으로 행복하게 사시길 바랍니다 ..
  • 레벨 원사 1 칠그램루피 26.06.20 20:51 답글 신고
    인간도 아닌것들 더한고통속에서 서서히 죽기를
  • 레벨 일병 따아앙 26.06.21 09:38 답글 신고
    과연 처벌이 어떻게될지..
    제대로 된 처벌은 받을지..ㅜㅠ
  • 레벨 간호사 nicest2531 26.06.21 17:18 답글 신고
    천벌받을것들 입니다 ㅜㅜㅜ 어떻게 사람을 그리 대하나요?
  • 레벨 하사 3호봉 kangjjuu 26.06.21 22:55 답글 신고
    너무 화가납니다
  • 레벨 하사 1 해운대센텀 26.06.22 09:59 답글 신고
    천벌 받을거다.
  • 레벨 상사 3 오야루망구 26.06.22 11:37 답글 신고
    정말.. 인간으로써 해서는 안될 짓을.... 반드시 정의가 구현되길 바랍니다.
    두분 앞으로는 행복하시길 정말정말 기원합니다.
  • 레벨 원사 1 마니0306 26.06.22 13:36 답글 신고
    아..T T
  • 레벨 소장 복덩이를가진me 26.06.23 14:31 답글 신고
    저 가해자 ㄴ 어떤 처벌을 받았을지 궁금하내요.
    뭐 보나마나 너그러운 처벌을 했을 것이지만
    저런 악마들이 우리나라에 발을 못 붙히게
    해야하는게 법이란건데 놈의 나라 법은
    마냥 관대하기만 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