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황태노가리 26.06.18 01:20 답글 신고
    와... 뇌가 없나.? ?
  • 레벨 상사 3 문조털래유최 26.06.18 06:18 답글 신고
    미용실 갈때만 쓴다고 합니다.아니 옆을 왜 안보지? 올림픽 100미터 달리기 대회도 아니고
  • 레벨 중위 3 변기속내얼굴 26.06.18 11:38 답글 신고
    뇌보다는 운전자분 어떻해 차도 많이 망가졌을텐데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18 02:10 답글 신고
    이렇게 보니 미쳤구나...
  • 레벨 병장 올페 26.06.18 02:10 답글 신고
    아우~~~차는 얼마나 아플까?....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18 03:06 답글 신고
    차가 많이 망가진거같은데 걱정이네...
  • 레벨 하사 1 삽이 26.06.18 03:33 답글 신고
    차수리비 당연한거고 운전자 정신적피해보상도 해야지
  • 레벨 원사 3 에러에러 26.06.18 03:33 답글 신고
    와ㅋㅋㅋ 예비동작하다 처다도안보고 냅다뛰네 씨잘년ㅋㅋ 쿵쾅이 쿵쾅쿵쾅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18 03:45 답글 신고
    아이쿠...보고 뛰던가..무단횡단하면서 좌우는 보고가야지.
  • 레벨 소위 3 연필맨 26.06.18 03:50 답글 신고
    한녀아웃!!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8 08:15 답글 신고
    ``````````````````````````````````````````````````````````````
  • 레벨 중령 2호봉 좋을때다찾아내참수 26.06.18 04:02 답글 신고
    운전자분 놀라시고 차망가지고 큰일이녜요
  • 레벨 병장 luckyh 26.06.18 04:50 답글 신고
    준비자세를 보면 뭔가 이상함
    좀 웃기긴하는데 몸으로 둠칫둠칫하며 저정도 엇박자를타고 뛸준비를 하는걸 보는것이 이미 불안요소의 시작임
  • 레벨 준장 e325 26.06.18 04:52 답글 신고
    그래도 살아서 회복 하기를 바랍니다.
  • 레벨 중령 3 물쏘다 26.06.18 05:09 답글 신고
    수리비 꼭 받으시길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18 05:14 답글 신고
    한결같은 차주의 무사기원.
  • 레벨 소장 초코파이썬 26.06.18 05:24 답글 신고
    하 미친 에휴 차주는 무슨 죄
  • 레벨 대위 1 보배결초보은 26.06.18 05:32 답글 신고
    환장하긋네

    무단횡단 예행연습까지 준비중??

    운전자는 무슨죄여

    싹다. 손배소. 청구하소
  • 레벨 대장 소드마스터고길동 26.06.18 05:34 답글 신고
    여자들 저게문제임..무단횡단하면 목표만보고달려감 주변신경 전혀안씀..차가와도 보고 서겠지 생각함.. 학생같은데 사고난건 안타깝지만 차주걱정이 더된다..
  • 레벨 대령 2 TheBeing 26.06.18 05:35 답글 신고
    오또케 오또케 하다가...

    차 오는지도 안보고 그냥 냅다 뜀...;;;
    왜 고개 한번을 안돌리냐...

    자기 운동능력을 너무 믿었어...
  • 레벨 대위 2 가르상 26.06.18 05:38 답글 신고
    차가 더 빠른데...
  • 레벨 하사 1 세수하고 26.06.18 05:39 답글 신고
    차주가 과실 0프로 오길 기대하는 것ㅅ은 당연하겠지만 사람이 크게 다친 것 같은데 능멸은 하지 맙시다.
  • 레벨 중령 3 외곬수 26.06.18 05:47 답글 신고
    쿵쾅이 보소
  • 레벨 하사 3 울트라맨V1호 26.06.18 05:48 답글 신고
    안타깝지만...지능의 문제
  • 레벨 대령 2 칼라데아 26.06.18 05:49 답글 신고
    아니. 신호도 안보고, 차도 안보고
    대체 뭘 보고, 뭘 기다렸다 뛴거지?
  • 레벨 대위 3 쌍구 26.06.18 05:56 답글 신고
    왼쪽을 한번을 안보네 ;;
  • 레벨 중사 1 MCVerse 26.06.18 05:58 답글 신고
    운전자 벌금이나 벌점 나오면 법이 졎같은거다.
  • 레벨 대령 1 항시세끼 26.06.18 06:02 답글 신고
    하~반대편에 버스 타실라고 하신거 같은데?
    여유를 갖고 다음 버스를 기다리지 안타깝네요 하~
  • 레벨 중사 1 말보루블랙멘솔 26.06.18 06:13 답글 신고
    여자애 하는행동보니까 뭔가 문제가 있는 사람같은데... 차주분 어쩌나
  • 레벨 소령 2 수곡동넘버원 26.06.18 06:18 답글 신고
    달리는 준비자세 ㅋㅋㅋㅋ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6.06.18 06:20 답글 신고
    유치원 때 부터 잘 배웠을텐데.

    어째서 왜.


    정말 안타 깝네요.


    횡단보도 이용 법을


    유치원ㆍ초딩뿐 아니라

    중ㆍ고딩+ 대딩 까지 강제 교육 해야됨.
  • 레벨 대령 1 일반회원3 26.06.18 06:24 답글 신고
    왜 저러는 걸까요?
  • 레벨 대령 3 옆집김씨 26.06.18 06:28 답글 신고
    이거 뭐...
    불빛보고 차도로 뛰어든 고라니도 아니고 ㅠㅠ
  • 레벨 소위 3 뿌라덜 26.06.18 06:29 답글 신고
    출발전 행동을 보니 아무래도 정신지체가 있는 것 같네요..
    그나저나 차량은 횡단보도라 무과실은 안나오려나요. 쩝
  • 레벨 상사 2 세인트킴 26.06.18 06:34 답글 신고
    아픈사람 같네요..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6.18 06:35 답글 신고
    죽지말고 살아서 꼭 배상 전부 하시길...
  • 레벨 중위 1 일상연구 26.06.18 06:40 답글 신고
    아니...내가 뭘 본거야....
  • 레벨 소장 바다건 26.06.18 06:44 답글 신고
    준비자세하는 행동보니.정신지체같은 아픈분 같은데..
  • 레벨 중장 IAMFINE 26.06.18 06:44 답글 신고
    무슨 자해공갈단인줄
  • 레벨 대위 3 pandahoon 26.06.18 06:57 답글 신고
    정상인은 좀 아닌듯
  • 레벨 대령 3 다이나믹코리아 26.06.18 06:57 답글 신고
    뭔가 발달 장애 있으신분 같아요.비꼴려는거 아니고 ,일반인들과는 좀 다른듯 보여서요

    안타깝습니다
  • 레벨 일병 매카트로닉스 26.06.18 06:59 답글 신고
    아이들이나 여자분들이 건널목 지날때 앞만 보고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분들은 대개 차가 오는걸 째려보면서 가는 경우가 많지요. 전에 어떤 글에서는 남자들은 전통적으로 항상 경쟁을 하다보니 저 차가 내게 달려들지 않을까 하는 의심이 있다고 합니다.
  • 레벨 중장 우당탕쿵덕쿵 26.06.18 07:24 답글 신고
    난 그래도 저런새끼들 뛰기전엔 왼쪽 한번이라도 보고 뛰는줄 알았는데
    진짜 차 오는쪽으로는 아예 안보는구나
    보지도않고 뭔 타이밍을 잡는다고 스텝을 밟는거여
  • 레벨 대위 3 제주애플망고 26.06.18 07:30 답글 신고
    5분 빨리 갈려다 50년을 일찍 가네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18 07:50 답글 신고
    다친
    운전자맘은 어쩌냐
  • 레벨 대위 3 kuk06 26.06.18 08:18 답글 신고
    아이 그래도 너무들하네....딱봐도 엄청 급해 보여서 앞뒤 안 재고 달려 들었구만..뭐가 저리 급했을까?
  • 레벨 이등병 미르겨울 26.06.18 08:37 답글 신고
    목숨보다 급한것은 없음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18 09:41 답글 신고
    본인 목숨+타인의 재산과 생명 같은 걸 걸면서
    꼴랑 버스 하나 타려고 하는 게 엄청 급한 일일까??
  • 레벨 중위 1 C3H8 26.06.18 12:37 답글 신고
    뭐가 너무 한거죠??

    저건 차를 향해 뛰어들었다고 할정도 아닌가요??

    차주는 무슨죄?? 운전한죄??
  • 레벨 대위 3 제주애플망고 26.06.18 15:43 답글 신고
    ㅋㅋ 건너편 버스탈라고 앞뒤 안재고 뛰었는데 편드는게 이상한거 아닌가요?? 저건 운전자가 피해자입니다
  • 레벨 중령 2 TedV 26.06.18 08:40 답글 신고
    대체 왜?;;;

    그래도 사고 나니 먼저 가는건 남자애들이네..
  • 레벨 중사 3 가끔하늘도보고 26.06.18 08:49 답글 신고
    5분빨리가려다
    50년 빨리간다는
  • 레벨 중위 1 까칠로망스 26.06.18 09:09 답글 신고
    횡단보도라고 운전자 한테 과실주는 쓰레기짓 제발 하지마라.
  • 레벨 중위 1 CLJ 26.06.18 09:12 답글 신고
    시내에서는 항상 사주경계해야되고 횡단보도면 특히 더 주의해야지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8 09:15 답글 신고
    뭔 헛소리세요? 보행자신호가 아닌 횡단보도는 없는 것과 동일한데! 신호없는 횡단보도면 몰라도!
  • 레벨 중령 3 위대한대한국인 26.06.18 09:45 답글 신고
    뭔 개소리야.. 군대 경계서냐?
  • 레벨 중위 1 C3H8 26.06.18 12:38 답글 신고
    운전 안해봤죠.. 그죠!!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18 09:14 답글 신고
    무단횡단사고는 운전자에게 위반이 없는 한 자해공갈로 처벌해야 함! 저게 자해공갈과 뭐가 달라!!
  • 레벨 원사 1 윤기나는세상 26.06.18 09:15 답글 신고
    정상인이 아닌것 같은데요. 출발 준비하는 자세부터 정상은 아닌듯 한데.
  • 레벨 병장 마운틴369 26.06.18 09:18 답글 신고
    뛸때 왜 옆을 않보지?
  • 레벨 중령 2 두두파파 26.06.18 09:18 답글 신고
    나는 무조건 저 버스를 타겠다는 의지는 알겠는데
    그래도 좌우는 살펴야....
    ㅠㅠ
  • 레벨 준장 뽕빼드림 26.06.18 09:32 답글 신고
    진짜..준비하는 자세부터 뛰어가는 폼까지...일반적인 정상인이 아닌..정신적으로 장애가 있는 듯...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18 09:36 답글 신고
    아니 왜......무단횡단 대회도 아니고 자세가....어우
  • 레벨 원사 3 월급은스쳐간다 26.06.18 09:37 답글 신고
    내가 자주가는 도로인데 , 저렇게 튀어 나올까봐 두렵네....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18 09:38 답글 신고
    진심 화가 나는 영상이네요.
    무단횡단을 하려고 작정하고 달리기 자세를 취하네;;;
    꼭 무단횡단 하는 여자들은 차량 방향을 아예 보지도 않는다..
    부딪힌 차량 운전자분께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무슨 날벼락이냐 진심;;
  • 레벨 대령 3 GOATT 26.06.18 09:52 답글 신고
    와 무단횡단.... 준비 하고 있었네 ㅡㅡ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6.18 09:54 답글 신고
    에효 운전자분 쾌차를 빕니다.
    역시 저런것들은 꼭 반대편만 보면서 뛰어 간다니까 ㅉㅉㅉ.....
    목숨 살려주셨네요
  • 레벨 원사 3 벌레가죽어야나라가삼 26.06.18 10:00 답글 신고
    자폐를 가진 학생일 수 있습니다.

    지나친 비방과 욕설은 하지 맙시다.
  • 레벨 원사 3 운전은느림의미학 26.06.18 10:19 답글 신고
    헐.....
  • 레벨 중위 3 변기속내얼굴 26.06.18 11:37 답글 신고
    요이 준비땅 웃으면안대는데 웃음이
  • 레벨 상사 1 goyasuki 26.06.18 11:38 답글 신고
    와씨... ㅋㅋㅋ 이건 자연사 인정!!!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18 11:50 답글 신고
    이런 사고가 당연하게 운전자 무과실 나오는 사회면 보행자 욕은 안할거같아요.
    견찰&보험사(기꾼) 새끼들이 어떻게든 운전자 과실 멕이려고 개지랄을 떠니까 사고유발자한테 화가 나는거 아닐까 싶음.
  • 레벨 소위 3 케로로중사 26.06.18 12:11 답글 신고
    대체 왜 왼쪽은 안봄? 차가 오는쪽은 왼쪽인데?
  • 레벨 이등병 보배is진리 26.06.18 12:14 답글 신고
    무슨 경주마냐..앞만보고 질주하네 에혀
  • 레벨 소장 RedMist 26.06.18 13:39 답글 신고
    차주에게 정신적 피애 보상급 지급
  • 레벨 중위 2 복권중독 26.06.18 13:39 답글 신고
    차 오는거 보고
    준비운동 하는거여?
    암튼 차주님이 별탈
    없기를 바랍니다
  • 레벨 대령 3 하한번만쫌쫌 26.06.18 16:05 답글 신고
    유도탄 인가 ..
    모지
  • 레벨 소령 2 RS4Top 26.06.18 16:50 답글 신고
    무단횡단 할거면 최소한 왼쪽 확인은 좀 하자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6.18 17:21 답글 신고
    미치겠네.... 무단횡단도 좀 보고 하자
  • 레벨 중위 2 구라치지마 26.06.18 22:26 답글 신고
    정신이 정상은 아닌듯하네..
    아무리 급해도 무슨 똥마려운사람처럼
    발동동 구르는 행동을 누가 할까?
    연기자 아니고선.,
    어떤 댓글을 본거같은데
    자폐 어짜고저짜고.. 흠
  • 레벨 중사 1 매일봐 26.06.19 07:23 답글 신고
    버스값에 지 목숨 버리는 일 하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