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타겠다고 왜 무단횡단을...
차주님 무슨 날벼락 무과실 나오길..
조회 24,982 |
추천 140 |
2026.06.18 (목) 01:17

버스타겠다고 왜 무단횡단을...
차주님 무슨 날벼락 무과실 나오길..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좀 웃기긴하는데 몸으로 둠칫둠칫하며 저정도 엇박자를타고 뛸준비를 하는걸 보는것이 이미 불안요소의 시작임
무단횡단 예행연습까지 준비중??
운전자는 무슨죄여
싹다. 손배소. 청구하소
차 오는지도 안보고 그냥 냅다 뜀...;;;
왜 고개 한번을 안돌리냐...
자기 운동능력을 너무 믿었어...
대체 뭘 보고, 뭘 기다렸다 뛴거지?
여유를 갖고 다음 버스를 기다리지 안타깝네요 하~
어째서 왜.
정말 안타 깝네요.
횡단보도 이용 법을
유치원ㆍ초딩뿐 아니라
중ㆍ고딩+ 대딩 까지 강제 교육 해야됨.
불빛보고 차도로 뛰어든 고라니도 아니고 ㅠㅠ
그나저나 차량은 횡단보도라 무과실은 안나오려나요. 쩝
안타깝습니다
진짜 차 오는쪽으로는 아예 안보는구나
보지도않고 뭔 타이밍을 잡는다고 스텝을 밟는거여
운전자맘은 어쩌냐
꼴랑 버스 하나 타려고 하는 게 엄청 급한 일일까??
저건 차를 향해 뛰어들었다고 할정도 아닌가요??
차주는 무슨죄?? 운전한죄??
그래도 사고 나니 먼저 가는건 남자애들이네..
50년 빨리간다는
그래도 좌우는 살펴야....
ㅠㅠ
무단횡단을 하려고 작정하고 달리기 자세를 취하네;;;
꼭 무단횡단 하는 여자들은 차량 방향을 아예 보지도 않는다..
부딪힌 차량 운전자분께는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무슨 날벼락이냐 진심;;
역시 저런것들은 꼭 반대편만 보면서 뛰어 간다니까 ㅉㅉㅉ.....
목숨 살려주셨네요
지나친 비방과 욕설은 하지 맙시다.
견찰&보험사(기꾼) 새끼들이 어떻게든 운전자 과실 멕이려고 개지랄을 떠니까 사고유발자한테 화가 나는거 아닐까 싶음.
준비운동 하는거여?
암튼 차주님이 별탈
없기를 바랍니다
모지
아무리 급해도 무슨 똥마려운사람처럼
발동동 구르는 행동을 누가 할까?
연기자 아니고선.,
어떤 댓글을 본거같은데
자폐 어짜고저짜고.. 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