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RS5내꼬 26.06.18 06:04 답글 신고
    참...무단횡단 할려고 시동걸고있네....운전자 무죄 였음 좋겠다~
    답글 6
  • 레벨 원사 1 가꿍 26.06.18 06:12 답글 신고
    범퍼랑 본넷 수리비 많이 나오겠다
    운전자는 무슨 업보 때문에 저러냐 ㅜㅜ

    다들 깜놀하는 게..
    답글 1
  • 레벨 중장 양보배 26.06.18 07:20 답글 신고
    한문철tv보면,
    경찰들은 무조건 차량을 가해자
    보험사는 아몰라 보험료 지급
    1심판사 영상안봄
    2심에 가서야, 무죄
    답글 0
  • 레벨 하사 3 리치가이1 26.06.18 21:57 답글 신고
    미친거아냐?
  • 레벨 하사 3 천마신군77 26.06.18 21:59 답글 신고
    신호등 자동차 직진 신호 아닌가? 뭐가 급한거지?
  • 레벨 원사 2 굳니즈 26.06.18 22:04 답글 신고
    끝까지 파란불인게 슬프네..
  • 레벨 일병 순대볶음교회 26.06.18 22:31 답글 신고
    운전자님 차량 수리비랑 정신적피해보상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똥 밟으셨네요
  • 레벨 대령 3 자가도 26.06.18 22:33 답글 신고
    따라가면서 보디체크?
  • 레벨 이등병 vljdsa 26.06.18 22:34 답글 신고
    실제 내가 운전라라면 무과실 주장하지 않을거 같네요.
    보험처리하면 보험료 3년간 올라봐야 100만원선이지만..다친사람은 병원비 수천만원 나옵니다.
    자동차 보험처리가 되면 조금더 부담이 덜되겠지요.
    과실여부를 떠나 그냥 제가 보험료 더 내고 말거같은데 세상 참 각박하네요.
  • 레벨 상병 앤디노가리시아 26.06.18 22:52 답글 신고
    이건 또 무슨 신박한 개소리지? 안타까우면 님 돈으로 병원비 다 처리하세요. 왜 보험처리 합니까? 보험사 돈이 댁꺼요? 어디 맡겨둠?
  • 레벨 원사 1 포올리 26.06.18 23:25 답글 신고
    먼소린지..
    여기서 세상 각박하단 소리가 왜나오는지..
  • 레벨 대령 3 매국노윤어게인 26.06.18 23:51 답글 신고
    @vljdsa 엿같은 소리 하지말고 그렇게 돈많은 허풍 티 내고싶으면 고아원에 기부나 해라.
  • 레벨 소위 3 햐후 26.06.19 00:27 답글 신고
    똑같은 사고나서 스스로 과실 인정하길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19 00:44 답글 신고
    보험료 활증이 문제가아님 형사건임 이걸왜
    운전자가 과실을 가져가야하는지.
    보험사기를 조장을하네
  • 레벨 소장 해루질왕자 26.06.19 05:28 답글 신고
    맞는말이에요
    차주분과 무단횡단녀 사고비용을 위해
    당신이 1억 기부 해주세요
  • 레벨 중사 2 선과악의중간자 26.06.19 05:35 답글 신고
    어떤맘에서 글 쓰셨는지...저도 이해합니다. 반대만 한가득이고, 안좋은 이야기만 달린것 같아 반대로 하나 드리고 갑니다.

    그래도...
    무단횡단 사고는 운전자 무과실이 답입니다.
  • 레벨 소위 2 톰소여의보험 26.06.19 08:31 답글 신고
    그럼 저런 경우 찾아다니면서 다 물어주고 다니세요.
    운전자 트라우마는 어떻게 보상해주실거죠?
    남의 불행에 대해 너무 쉽게 입을 놀리시는듯 하네요?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6.06.19 08:40 답글 신고
    온라인에서나 이렇게 얘기하지, 이런 사람들은 실제 상황에선 본인 손해 1도 안보려고 개진상 떰.
  • 레벨 중위 2 카뽈 26.06.19 10:19 답글 신고
    큰일 날 소리 하시네. 이런 전례가 쌓이다보면 나중에는 당연하게 요구하는 사회가 됩니다.
  • 레벨 상병 뚜시얌 26.06.19 11:07 답글 신고
    ㅇㅇ 님은 저런 일 생기면 무과실 주장 안 하시면 됩니다~ 각박한 세상속에서 멍청하게 사는것도 좋습니다
  • 레벨 하사 3 spitfire44 26.06.19 17:03 답글 신고
    마음이 따뜻한 분이시네요
    실제로 그렇게 하신 분 이야기 들어봤어요.
    경운기랑 사고 났는데 어르신이 많이 다치셔서 자기 과실 잡아서 치료해 달라고 하는 거
  • 레벨 중위 1 용인동백 26.06.19 19:46 답글 신고
    그런 논리라면 본인이 차에 치어도
    운전자 보험료 올라갈거 생각해서
    병원비나 이런거 요구하지말고
    그냥 훌훌 털고 집에 가세요..
    운전자가 부담될지 모르니
    혹시 범퍼 같은거 손상됐으면 수리비라도 좀 보태주시구요..
  • 레벨 대위 3 보배진로선택 26.06.19 20:36 답글 신고
    착한척 오지네..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6.18 22:49 답글 신고
    자살시도한건 아니구나....
  • 레벨 대령 3 매국노윤어게인 26.06.18 23:50 답글 신고
    자연사네. 부디 블박차 무죄 무혐의 받고 여자 는 죽지 말고 크게 다쳐서 중환자실에서 기저귀차고 침질질흘리면서 개고생하면서 의식은 있었으면 좋겠다. 아휴 저 게 뭐냐
  • 레벨 상병 pwy0303 26.06.18 23:56 답글 신고
    길냥이들이 저렇게 차로 돌진 합니다
  • 레벨 중사 1 하나아범 26.06.18 23:56 답글 신고
    뒤질까 말까
    뒤질까 말까
    존나 고민하다 뒤지네
  • 레벨 대위 3 무대뽀롱스 26.06.19 00:27 답글 신고
    뛰어도 왼쪽을 보고 뛰어야지... 앞만 보고 냅다 뛰어 버리네. 승용차 운전자 불쌍함.
  • 레벨 병장 vDFv 26.06.19 01:39 답글 신고
    왼쪽은 아예 안보네.. 운전자분 무과실!!!
  • 레벨 원수 태양은다시떠오른다 26.06.19 01:48 답글 신고
    횡단보도에서 건너기 전부터,
    차량은 파란불. 충돌후에도 파란불임.

    무단횡단임. 물론 횡단보도이므로
    차량이 서행을 할 필요는있었겠지만,
    미사일처럼 달려드는 저걸 어떻게 예측을 하나?

    횡단보도 달려들기전에 행동을 보아서는
    정신질환이 있거나...

    뭔가 일반인 보통사람들과 다른행동임.
    횡단보도 앞에서 아무리 급하다고해도
    저런 달리기 출발하듯하는 행동을 하지는 않음.
  • 레벨 소장 24시간보배중복단속 26.06.19 02:15 답글 신고
    놓칠거 같아...내 지옥행 급행버스...
  • 레벨 중령 1 창공7 26.06.19 02:42 답글 신고
    자폐인은 전용 조끼를 입히자

    나쁜 뜻이 아니고
    우리 모두가 오지랖으로 보호하자

    저렇게 부릉부릉할때
    자폐조끼 입고 있다면 주변사람들이 미리 주목하다가 잡았을수도 있다
  • 레벨 병장 람보청년2 26.06.19 03:42 답글 신고
    갈때가더라도 차량수리비는 대주고가라
  • 레벨 병장 고바우 26.06.19 05:27 답글 신고
    아 너무 답답하다
  • 레벨 하사 1 wasd13579 26.06.19 06:15 답글 신고
    블랙박스도 거의 100% 보급에
    cctv도 널린 세상에
    이런사고는 확실하게 무과실로 해야지
    세상이 바뀌어 가는데
    판례는 왜 자꾸 그대로일까
  • 레벨 중장 불로코 26.06.19 07:02 답글 신고
    이거 운전자 과실나오면 청원해야된다~~~~
    일하기 싫어하는 공무원때문에 운전자만 피해보는 세상~~~~
  • 레벨 일병 뭐달라꼬 26.06.19 08:54 답글 신고
    우리나라 보면 사람을 다치지 않게 하기 위해 과속 카메라 달고 스쿨존 설치하고 과속 방지턱 만들고 우회전때 서라하고.....다 하는데 보행자들 신호 안 지키는거 단속 또는 교육 이런거 안하더라....
  • 레벨 훈련병 NongNong09 26.06.19 10:56 답글 신고
    진짜 운전자분 사정 답답하시겠네요
  • 레벨 소위 3 간첩 26.06.19 13:00 답글 신고
    와중에 딸배 배기음 ㅈㄴ크네
  • 레벨 중사 3 제플린 26.06.19 14:27 답글 신고
    그나저나 생명엔 지장이 없나? ㄷㄷㄷ
  • 레벨 하사 3 촌놈잉데예 26.06.19 14:47 답글 신고
    뛰기전에 제자리 예열하는사람 처음봄....
  • 레벨 중사 3 단한번의이오 26.06.19 16:03 답글 신고
    적색신호인거 알면서도 뛴거구나... 그놈에 버스가 뭐라고... 안타깝네...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19 17:12 답글 신고
    너무 안타까운 사고네요.......ㅜㅜ
  • 레벨 병장 내췌벌헐투헐투헐내눈 26.06.19 18:46 답글 신고
    운전자분이 너무 안타까운 사고입니다.
  • 레벨 상사 1 sixfolds 26.06.19 19:00 답글 신고
    좀 아픈앤것같은데., 어휴;;
  • 레벨 원사 1 양산강 26.06.19 23:10 답글 신고
    이해가 안되네.....
  • 레벨 일병 쪼꼼이 26.06.20 18:55 답글 신고
    행동거지가 정상인이 아닌것같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