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예비자세가 진짜 인상깊음
이미 시야는 버스에 꽂혀서 완벽하게 터널비전이었을듯하다
조회 89,625 |
추천 980 |
2026.06.18 (목) 05:50
초반에 예비자세가 진짜 인상깊음
이미 시야는 버스에 꽂혀서 완벽하게 터널비전이었을듯하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운전자는 무슨 업보 때문에 저러냐 ㅜㅜ
다들 깜놀하는 게..
경찰들은 무조건 차량을 가해자
보험사는 아몰라 보험료 지급
1심판사 영상안봄
2심에 가서야, 무죄
보험처리하면 보험료 3년간 올라봐야 100만원선이지만..다친사람은 병원비 수천만원 나옵니다.
자동차 보험처리가 되면 조금더 부담이 덜되겠지요.
과실여부를 떠나 그냥 제가 보험료 더 내고 말거같은데 세상 참 각박하네요.
여기서 세상 각박하단 소리가 왜나오는지..
운전자가 과실을 가져가야하는지.
보험사기를 조장을하네
차주분과 무단횡단녀 사고비용을 위해
당신이 1억 기부 해주세요
그래도...
무단횡단 사고는 운전자 무과실이 답입니다.
운전자 트라우마는 어떻게 보상해주실거죠?
남의 불행에 대해 너무 쉽게 입을 놀리시는듯 하네요?
실제로 그렇게 하신 분 이야기 들어봤어요.
경운기랑 사고 났는데 어르신이 많이 다치셔서 자기 과실 잡아서 치료해 달라고 하는 거
운전자 보험료 올라갈거 생각해서
병원비나 이런거 요구하지말고
그냥 훌훌 털고 집에 가세요..
운전자가 부담될지 모르니
혹시 범퍼 같은거 손상됐으면 수리비라도 좀 보태주시구요..
뒤질까 말까
존나 고민하다 뒤지네
차량은 파란불. 충돌후에도 파란불임.
무단횡단임. 물론 횡단보도이므로
차량이 서행을 할 필요는있었겠지만,
미사일처럼 달려드는 저걸 어떻게 예측을 하나?
횡단보도 달려들기전에 행동을 보아서는
정신질환이 있거나...
뭔가 일반인 보통사람들과 다른행동임.
횡단보도 앞에서 아무리 급하다고해도
저런 달리기 출발하듯하는 행동을 하지는 않음.
나쁜 뜻이 아니고
우리 모두가 오지랖으로 보호하자
저렇게 부릉부릉할때
자폐조끼 입고 있다면 주변사람들이 미리 주목하다가 잡았을수도 있다
cctv도 널린 세상에
이런사고는 확실하게 무과실로 해야지
세상이 바뀌어 가는데
판례는 왜 자꾸 그대로일까
일하기 싫어하는 공무원때문에 운전자만 피해보는 세상~~~~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