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수정 2026.06.18 (목) 08:59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8629
전생에 뭘 했길래 이런 처복이 ㄷㄷㄷ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거북선 조타수 였을듯
팩트만 간락히 언급드릴게요
보배아재들은 거지가 아닙니다
민주화유공,그거아님 기초수급,그것도 안되면
동학유공으로써
각종 취업,입시, 주택특공 프리패스 자들입니다
각종특혜들로 서울,경기 공공부문,대기업에 특별채용 및
주택 특별공급으로
현 대한민국 상류층들이죠
보배아재=거지
라는 공식은 잘못된것이죠^^
보배아재들은 세금혜택을 되려받으면 받았지
다른 일반 대한국인처럼
세금을 내지않죠
그러기에 보배아재들은 그러한 특혜들을 빼앗기지 않기위해서라도
음주운전, 미대사관 방화,납치,살인미수를해도 그짝당을 찬양하는거죠
그리고 조작,왜곡을 통해
끊임없이 세뇌시키는 이유지요^^
전세계 역사에서 비밀직선제에서 어느나라도
95%를 넘기곳이 없어요
근데 보배야재들은 95%는 기본이죠
이게 나에게 엄청난 특혜가 돌아온다는걸
알기에 주는 맹목적인 지지인거죠
김정은도 비밀직선제하면 90%못넘습니다^^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politic/909299/2/1
힘내자 화이팅이다..
어이쿠 벌레새까가....
개좆밥쌔끼?
행복해 형..
화이팅이다~ 저녁은 열무김치국수로~
정말 강렬했음.
지 잘나간다고 배신하면 절대 안됨.
다들 이순신장군 옆에 군사나 조타수였는데
왜 나만 외놈 조타수인건가 ㅠㅠ 인생이 이따구지
보좌관 하시다 사연이 있어
가세가 기울었다고 직접 얘기하고
군대 갔을때 윤승아가 열심히 활동해
집안을 일으킨것도 아닌듯 한데
정보가 너무 편파적인거 같습니다ㅎㅎ
뭐가 문제인가요~~^^
볼 때마다 연기 잘 하는 배우라 생각했는데
드됴 꽃을 피었네 !!
항상 초심 잃지 마시길 !
가족 모두 행복하세요
에이...세종대왕님 옆에서 머라도 하지 않았을까?꼭 나라를 구할 필요는 없잖아?
근데 하는거 봐서는 독립군정도는 했을거 같다.
우리나라는 적당히 성공해야...
우리에겐 심각한 문제가 될 일이
잘생긴 사람에게는 문제가 아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