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이등병 NuclearDJ 26.06.19 08:20 신고
    잘모르시는것같아서
    팩트만 간락히 언급드릴게요

    보배아재들은 거지가 아닙니다

    민주화유공,그거아님 기초수급,그것도 안되면
    동학유공으로써

    각종 취업,입시, 주택특공 프리패스 자들입니다

    각종특혜들로 서울,경기 공공부문,대기업에 특별채용 및
    주택 특별공급으로
    현 대한민국 상류층들이죠

    보배아재=거지
    라는 공식은 잘못된것이죠^^

    보배아재들은 세금혜택을 되려받으면 받았지
    다른 일반 대한국인처럼
    세금을 내지않죠

    그러기에 보배아재들은 그러한 특혜들을 빼앗기지 않기위해서라도
    음주운전, 미대사관 방화,납치,살인미수를해도 그짝당을 찬양하는거죠
    그리고 조작,왜곡을 통해
    끊임없이 세뇌시키는 이유지요^^

    전세계 역사에서 비밀직선제에서 어느나라도
    95%를 넘기곳이 없어요
    근데 보배야재들은 95%는 기본이죠
    이게 나에게 엄청난 특혜가 돌아온다는걸
    알기에 주는 맹목적인 지지인거죠
    김정은도 비밀직선제하면 90%못넘습니다^^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politic/909299/2/1
  • 레벨 준장 주님한놈더깝니다 26.06.18 23:19 답글 신고
    응 너보다잘벌고 잘살어ㅋㅋ
  • 레벨 원사 3 Jm1221 26.06.18 23:42 답글 신고
    체티3/정신적으로 아프니? 사회생활 가능혀?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19 00:20 답글 신고
    토닥토닥
  • 레벨 소위 3 후낙차니아빠 26.06.19 06:06 답글 신고
    ㅋㅋㅋ 이런글 쓰는 애들 정서적으로.경제적으로 문제가 있는 놈들이었단다...
    힘내자 화이팅이다..


    어이쿠 벌레새까가....
  • 레벨 원사 3 xtasy 26.06.19 06:10 답글 신고
    신기한게 그냥 몇글자를 봤을뿐인데 그사람의 인생이 보이고 글에서 악취가 남
  • 레벨 소위 3 푸하하하 26.06.19 06:22 답글 신고
    이런 쌔끼는 도대체 뭔 생각으로 사는건가?
    개좆밥쌔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일렉장판 26.06.19 07:41 답글 신고
    어린 놈 새끼가 젓내 가시기 전에 치매가 왔나~?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6.19 08:02 답글 신고
  • 레벨 이등병 전직맥가이버 26.06.19 21:05 답글 신고
    신기하네.. 글 몇자로 그냥 인생이 보여.
  • 레벨 소위 3 두번의보릿고개 26.06.18 19:05 답글 신고
    남자는 여자만 잘 만나도 남자인생 반 이상은 성공한거임! 이건 찐으로 진짜 진짜 진짜 팩트임!ㅎ
  • 레벨 이등병 아굳 26.06.18 19:15 답글 신고
    난 무열이형 결국 뜰줄 알았오..
    행복해 형..
  • 레벨 중위 1 코코777 26.06.18 19:17 답글 신고
    제발 논란없이 쭉 롱 런 하시길..
  • 레벨 대령 3 엉아는빠꾸없다 26.06.18 19:56 답글 신고
    어차피 저렇게 살았어도 음주운전 한번이면 끝인게 쟤들임
  • 레벨 대위 1 커세어뱀 26.06.18 21:33 답글 신고
    굳이? 너도 음주운전 한번이면 끝이고 연예인이라고 음주운전때문에 끝이라고 이야기 하는 능지는 어디서 오는거냐 ㅋㅋ 그건 일반인도 똑같다...정신차려
  • 레벨 원사 3 제티3 26.06.18 22:10 답글 신고
    이재명 대통령님이 끝이라는 말씀이신가요? 말씀이 지나치시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거짓은참을이길수없다 26.06.18 20:58 답글 신고
    또 어디서 주워듣고 확인도안해보고 싸지르나
  • 레벨 소위 2 노가다왕 26.06.18 20:57 답글 신고
    김무열팬인데.. 당연히 미혼일것이라고 생각했네요..
    화이팅이다~ 저녁은 열무김치국수로~
  • 레벨 중사 1 새로운이세상 26.06.18 21:32 답글 신고
    깔깔깔
  • 레벨 소위 2 노가다왕 26.06.18 20:59 답글 신고
    상근이 시절 세일이 개객기 진짜 나쁜넘 ㅋ
  • 레벨 하사 3 섹시한놈 26.06.18 21:24 답글 신고
    언젠가는 뜰줄 알았다 응원한다~!!!!
  • 레벨 대위 1 커세어뱀 26.06.18 21:32 답글 신고
    저도 김무열 팬임 작전부터 개들의 전쟁때 너무 잼있게 봐서 그때부터 팬됨 ...ㅋ 얼굴도 잘생기고 연기도 잘하고 피지컬도 좋음 뭐하나 빠지는게 없음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6.06.18 22:23 답글 신고
    저는 강하늘과 같이 연기한 장항준 감독작 '기억의 밤' 이요.
    정말 강렬했음.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6.18 21:33 답글 신고
    와우~ 위인은 언제나 악처가 있는 법인데 흠~~~~
  • 레벨 병장 베라크루즈탄산타 26.06.18 21:39 답글 신고
    윤승아 기억할께요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6.06.18 22:21 답글 신고
    션닮은배우 > 악인전걔 > 비친구 > 이제는 당당한 참교육! 김.무.열
  • 레벨 중사 1 missz 26.06.18 22:34 답글 신고
    변치말길.
    지 잘나간다고 배신하면 절대 안됨.
  • 레벨 병장 냅두세요 26.06.18 22:34 답글 신고
    고생끝에 좋은 일이 ...좋네요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6.18 22:41 답글 신고
    난 전생에 외놈이였나 제길 ㅠㅠ

    다들 이순신장군 옆에 군사나 조타수였는데

    왜 나만 외놈 조타수인건가 ㅠㅠ 인생이 이따구지
  • 레벨 원사 3 Jm1221 26.06.18 23:43 답글 신고
    왜놈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6.19 20:55 신고
    @Jm1221 그거썻다가 다시 지웠다능 ㅠㅠ
  • 레벨 소위 1호봉 asdf1234q 26.06.18 22:47 답글 신고
    아버지가 학벌도 좋으시고
    보좌관 하시다 사연이 있어
    가세가 기울었다고 직접 얘기하고
    군대 갔을때 윤승아가 열심히 활동해
    집안을 일으킨것도 아닌듯 한데
    정보가 너무 편파적인거 같습니다ㅎㅎ
  • 레벨 병장 impact 26.06.18 22:51 답글 신고
    일단 잘 생겨야 됨.
  • 레벨 중위 2 Ekfkddl 26.06.18 22:58 답글 신고
    별순검에서 유승룡과 같이 연기할때 눈에 들어오던 배우였죠
  • 레벨 원수 Saramim 26.06.18 23:37 답글 신고
    성실하게 열심히살았기에 가능
  • 레벨 소령 1 비상용망치 26.06.18 23:58 답글 신고
    이름이 무(0)에서 10을 만드니~
    뭐가 문제인가요~~^^
  • 레벨 대위 3 지프커맨더 26.06.19 00:46 답글 신고
    한국의 존시나
  • 레벨 대령 3 BlyAly 26.06.19 02:15 답글 신고
    대단하다 ..

    볼 때마다 연기 잘 하는 배우라 생각했는데

    드됴 꽃을 피었네 !!

    항상 초심 잃지 마시길 !
  • 레벨 병장 고바우 26.06.19 05:22 답글 신고
    여러가지가 모두 부럽네요
    가족 모두 행복하세요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6.06.19 06:05 답글 신고
    저정도로 거북선 조타수를 논한다고?
    에이...세종대왕님 옆에서 머라도 하지 않았을까?꼭 나라를 구할 필요는 없잖아?
    근데 하는거 봐서는 독립군정도는 했을거 같다.
  • 레벨 소위 2 댓글은얼굴 26.06.19 06:36 답글 신고
    전생에 거북선 이었음. 많은 분들 안전하게 지켰으니 이제 보호 받으라는 것이지.
  • 레벨 소령 2 나코내꼬니 26.06.19 06:37 답글 신고
    김무열이 옥동자급도 아니고;;;
  • 레벨 중사 1 매일봐 26.06.19 07:07 답글 신고
    두분다 참 사랑 한거 아닐까요? 저렇게 결말이 훈훈한건 두분의 공동 노력이 클겁니다~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19 07:39 답글 신고
    평생 좋은 모습으로 많은 분들에게 행복을 나누는 그런 삶을 기원 합니다
  • 레벨 중장 우리가족행복보장 26.06.19 07:49 답글 신고
    계속 행복하길
  • 레벨 하사 1 apo1834 26.06.19 07:59 답글 신고
    부럽다~
  • 레벨 중장 꽃돌E 26.06.19 08:32 답글 신고
    더더더 흥하세요
  • 레벨 상사 3 540t 26.06.19 08:56 답글 신고
    롱런하면 무조건 까겠지
    우리나라는 적당히 성공해야...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26.06.19 10:49 답글 신고
    잘 생기고 볼 일임.
    우리에겐 심각한 문제가 될 일이
    잘생긴 사람에게는 문제가 아님.
  • 레벨 하사 3 지성빠덜 26.06.19 11:04 답글 신고
    나도 본명이 김x열이다. 마누라복도 있다. 끝
  • 레벨 중사 1 신데렐라딸잡기 26.06.19 23:00 답글 신고
    석열?아니것져?
  • 레벨 훈련병 SuperRS5 26.06.19 12:54 답글 신고
    우리 무열이형 잘되서 너무 좋다~
  • 레벨 준장 인티제 26.06.19 20:00 답글 신고
    나이는 나보다 한참 어리지만 말하는 톤을 보면 사람 됨됨이가 느껴지고 내공이 보통이 아님
  • 레벨 중령 1 내눈썹찐하다 26.06.19 21:48 답글 신고
    예전 일하던 직장의 직원 여동생 이엇음... 근데 정말 진짜 착함 오빠도 착함... 그리고 알기론 그 당시 이효리씨랑 함께 자원 봉사 다니고 유기견 봉사도 적극적으로 다니며, 선한 영향력을 전달 받은 듯함... 아무튼 그 당시 벌써 15년도 넘었네... 진짜 얼굴만큼 하는 행동도 성격도 이쁨... 김무열씨도 노력했기에 가능한 순애보임.. 가족 모두 행쇼~!
  • 레벨 이등병 티틀리스스카이 26.06.19 22:08 답글 신고
    부럽습니다
  • 레벨 소위 3 10년에10억 26.06.20 08:09 답글 신고
    가난한사람많음..굳이 가난가난?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