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수정 2026.06.18 (목) 10:24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8677
진짜 판사들 땜에 열 받는다
하 오늘 또 판새 땜에 *빡치고 감
힘들게 잡으면 뭐하냐 판사가 감형시켜 주는데
이 정도면 판사가 공범 아니냐
형량 바겐세일 미쳤네
너무 죗값이 싸네요
너네가 왜 있어야 되는지 모르겠다 AI가 시급하다
판사들 <다만> 이라는 단어 쓰면 1개월 정직하는 법 만들어라
출소하면 데리고 살아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개호로 판새들
나는 신이다
반성하는척 판사에게 구걸하지 말고
형량을 감해줄 수는 경우는 피해자가 인정했을 경우로만 한해야 한다
범죄자를 강력 처벌 하면 범죄자가 줄죠
그러면 경찰 검찰 법원 인력들고 줄어 들어요
거기다가 변호사 밥줄 까지
그러니 솜방망이 처벌 하는 거에요
지난 판례부터 싹 뜯어 고쳐야 됨.
나라를 내란으로 몰았음
대리고 살아야지.
짐은 관대하다~ㄴㅁㄹ 까고있네
나는 이해가 안간다
너가 피해자니? 니가 합의 볼거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