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수정 2026.06.18 (목) 14:26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48827
애초에 이런 물건이었음....
기레기들은 지들이 푸대접 받을땐 온갖 기사로 불만 표출 하면서
정작 지들이 잘못하면 프로필 다 지우고 빤스런 함.
예전에 손흥민 인터뷰 하면서 "왜 골 못넣었어요?" 라고 꼽주던 그 물건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한국이 다 져서 망하고 나면 그때까지 버텨 볼려고?
그러다가 한국이 이기면 어쩔려고 저러나?
그냥 잊혀지려나?
니들은 최소한의 검색하는 지능도 안되는 거지? 불쌍해라ㅠㅠ
!!
저도 딱 그생각
한국이 다 져서 망하고 나면 그때까지 버텨 볼려고?
그러다가 한국이 이기면 어쩔려고 저러나?
그냥 잊혀지려나?
기자들이 몰락하면
흥분해 죽는거 아냐??
왜 소속이랑 이름이 정확하게 안나오죠??
궁금해죽겠네요..
근데 제가 좀 변태봅질하는게 취미라
저런 애 대가리에
돌맞고 터졌다는 기사 올라오면
축하해주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그런 기사는 안올라오네요..
이미 퍼질대로 퍼짐
그냥 변태인데...
직업이 스포츠 기자겠지...
이건 변태스러운게 아니고 걍 똘아이다....
세상 망하길 바라는 사람의 종특은 자격지심에서 비롯 됩니다.
일베네요 그냥.
일베랑 비슷하네 그러고보니
국민들이 아무데서나 보는즉시
즉결심판해서 존나게 패도되는법을 만들어야함.
그럼 지가 매장당하는 것도 좋아하나?
저거 운좃네
안하냐
선수를 보호 하는게 협회지
협회 기자 보호 하라고
내세금 들어가는 협회 아니다
니들 우리 건들지마!!! 우리는 기자야!!! 라는 식의 마인드부터 잘못된겁니다.
혹시 사주의 자식은 아니겠죠?!
1987영화 그런거 안봤나...
피의국적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