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9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조선족은짱깨 26.06.18 14:37 답글 신고
    에휴 경찰이 경찰했네
    답글 15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18 14:39 답글 신고
    똥인지 된장인지
    무전쳐야 아는것들.
    답글 1
  • 레벨 중령 1 유자섬잣밤나무 26.06.18 14:41 답글 신고
    운전자분에게 너무나 가혹한 상황이었네요.
    얼마나 놀랐을지?
    부디 자녀분이 잘 회복하기를
    운전자분도 잘 이겨내시길
    답글 1
  • 레벨 소령 2 파숑숑부랄탁 26.06.18 23:32 답글 신고
    신원 확실하고 주변 시시티비에 블박에 증인들도 많을텐데 응급환자가 있는데 조사부터라... 답답하네
  • 레벨 대령 2 분뇨조준잘해 26.06.19 05:55 답글 신고
    경찰 뽑을 때 지능검사도 필수로 해야 하는 이유임
  • 레벨 하사 3호봉 Mmii 26.06.18 23:38 답글 신고
    일머리 없고 눈치 없는것들은 어디에나 있더라는....
  • 레벨 대위 3 샤롱 26.06.19 00:05 답글 신고
    견찰 쳐 패고 싶다..
  • 레벨 상사 1 1222 26.06.19 00:21 답글 신고
    와 진짜 짭새들 대가리는 왜 그러는건지
  • 레벨 원사 3 법비OUT 26.06.19 00:27 답글 신고
    조선 짭새들의 당연한 행동
    짭새들은 독재시대가 좋아.
  • 레벨 대령 1 328MT 26.06.19 00:46 답글 신고
    화면 진짜 시꺼멓던데 썬팅 엄청난듯

    썬팅 단속하고 차검 통과 시키지 마라 좀
  • 레벨 소위 3 바나랑 26.06.19 06:54 답글 신고
    보험사기단?
  • 레벨 일병 책방 26.06.19 06:59 답글 신고
    무단 횡단한 여자는 어디에 썬팅이 되어 있어
    사고를 당했다냐.
  • 레벨 소장 달려라거북님 26.06.19 07:38 답글 신고
    이인간 차없다에 한표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19 08:09 답글 신고
    니차 창문 까봐 새캬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6.19 08:19 답글 신고
    너 일본인 맞지?

    차검;車 檢 이라는 단어는

    일본 왜놈들이 쓰는 단어
  • 레벨 중령 2 김김바비 26.06.19 08:19 답글 신고
    본인차 썬팅사진 찍어서 올려보세요~
    내로남불 ^-^
  • 레벨 대령 2 몇일아니고며칠 26.06.19 08:45 답글 신고
    틴팅이 찐한거는 맞는데, 그게 이 사고와 관련이 있냐? 물으면 그건 아님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19 00:52 답글 신고
    뭔 대가리로 견찰이 됬을까 ㅉㅉ
    저런놈들이 나중에
    비리견찰이 되고 권력에 기대어 기생하는 놈들이 되겠지
  • 레벨 병장 춰춰춰 26.06.19 07:16 답글 신고
    '됐'이다! 됬은 뷁처럼 존재하지 않는 글자다!
  • 레벨 원사 3 불편하네보배 26.06.19 02:01 답글 신고
    견찰도 똑같이
  • 레벨 이등병 늘상한걸음 26.06.19 02:06 답글 신고
    참 이상하군요 무단횡단자 상태는 언급도 없네요 자기 가족만 챙기는거 아닌가요 물론 무단횡단자가 잘했다는거 아닙니다
    그렇지만 경찰 비난에 앞서 무단횡단자의 상태도 언급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 레벨 원사 2 거기서피나 26.06.19 02:49 답글 신고
    견찰보다 더한 무단횡단자 뒈지던지 말던지
    운전자 무과실 나왔으면 하네요
  • 레벨 하사 1 닷근 26.06.19 05:28 답글 신고
    내 새끼가 응급인데 눈에 보이는게 있을거 같아요?
  • 레벨 소령 1 지나가던길에 26.06.19 06:18 답글 신고
    차에치인 사람은 살리겠다고 엠블란스 왔을거고.....것보다 암치료 부작용으로 내새끼가 죽어가는데 남이 눈에들어 오겠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바나랑 26.06.19 06:54 답글 신고
    자살하려고 한사람 뭐하러 신경씀 차수리 맡기는 걱정해야지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19 07:53 답글 신고
    애가 암환자에 긴급상황 게다가 자기신호. 상대는 무단횡단에 차오는지 살피지도않은..누굴 걱정해야겠냐?
  • 레벨 이등병 카라카라카라 26.06.19 08:04 신고
    @늘상한걸음 생각을하고 댓글달아라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19 08:10 답글 신고
    꺼져라 임마 이런 종자들도 숨을 쉬는데 에휴
  • 레벨 상사 1 외돌갯 26.06.19 14:42 답글 신고
    너 가족도 똑같은 상황을 맞이 하기를 바란다.
    응급상황인데,,,, 무단횡단자한테 발목 잡혀서리,,,,,, 꼭 저런 꼬라지좀 당해주시길........


    좋으냐,,,, 이눔아.
  • 레벨 대령 3 Rsign 26.06.19 02:35 답글 신고
    역시 견찰
  • 레벨 이등병 돼지껍덱 26.06.19 03:01 답글 신고
    예전에 아버지한테 들었던 이야기가 기억나네요.

    판사를 뽑는 면접에서 "강도가 사람을 찌르고 도망갔다. 어떻게 하겠는가?"라는 질문에 강도를 얼른 쫓아간다 등 강도와 관련된 답변은 탈락. 찔린 사람에 구조에 대한 답변은 통과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19 03:46 답글 신고
    이와중에 짭새가 한건했네? ㅡㅡ^
  • 레벨 대위 2 auto288 26.06.19 04:55 답글 신고
    이미친 경찰짭새새끼가 국민세금받아 쳐먹으면서 뭐가 우선인지 아직도 상황파악을 못해
    우와 열받네~;
  • 레벨 상사 3 조용한삶 26.06.19 05:03 답글 신고
    이 나라 경찰? ㅉ
  • 레벨 병장 고바우 26.06.19 05:24 답글 신고
    멍청한 경찰? 한국경찰 시험보고 뽑는것 맞아???
  • 레벨 대위 3 o뚜뚜o 26.06.19 05:53 답글 신고
    왜 애들한테는 신호보고 건너라고 할까요?
  • 레벨 대위 3 아슈아리 26.06.19 06:11 답글 신고
    위급한 환자가 있는데 굳이 저렇게 했어야하는지...
  • 레벨 병장 작효 26.06.19 06:31 답글 신고
    어차피.언젠가 쳐 죽을 무단 쓰레기 때문에 멀쩡한 애기 죽
    을 번했네
  • 레벨 상사 1 바람이련만 26.06.19 07:22 답글 신고
    경찰 뽑는 기준을 모르겠네 희안하네 경찰들 교육을 다시 하던지 아님 능력 없는 애들은 퇴출 시키던지 해야지 싸움도 못해 정의감도 없어 법도 안지켜 시민도 못지켜 뭐 할줄 아는게 없네
  • 레벨 소령 1 은근하게 26.06.19 07:40 답글 신고
    이런 견찰한테
    수사권을??
    개검..
    햐 암담하다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6.06.19 08:58 답글 신고
    정신 좀 차리세요. 이전엔 뭐 교통사고 터지면 검찰이 대응했나요? 논리가 성립이 안되잖아요. 수사권하고 아무 상관 없음.
  • 레벨 대위 3 레지덮든이불 26.06.19 07:41 답글 신고
    119요청해서 응급실로 이동했으면
    사고도 안났을텐데... 안타깝네요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19 07:58 답글 신고
    집에 암환우경우 진료기록이있는 치료받는병원으로 갑니다 119는 가까운 응급실로만가거든요 암환자는 가까운 응급실가면 제대로된처치가 더 더디고 복합적치료요할때 다시 이원해야해서 돈만 다시들기에 다니던 병원으로가요
  • 레벨 원사 3 Ehfrl 26.06.19 08:37 답글 신고
    일단 뭐 가까운병원이던 주치병원이던간에 중증환자를 못움직이게 냅두고 피의자 조사를 강제 진행한 ㄱ찰은 직위해제후 재교육이 필요하고 재발시 강등 및 해고조치가 필요하다고 본다

    나라가 위에서부터 개판이니 아래까지도 뭐 답이 없네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6.06.19 08:38 답글 신고
    안타까운 사연이지만
    운전자에게는 평생 괴로운 사건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6.19 08:46 답글 신고
    아들이 증중 위급 환자이니 응급실 기야 합니다
    호소

    우리가 해줄게 없습니다 만 되뇌이는
    대한민국 짭세들 견찰들

    저 상태에서 부인이 그냥 응급실로 갔더라면
    빵소니 처벌 피해갈수 없습니다
    하겠지요?
    아이의 완쾌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놈의 가해자 보호법
    피해자 방치법 언제 개정되나요
  • 레벨 원사 1 부산어쭈 26.06.19 08:52 답글 신고
    경찰이니 뭐....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6.06.19 08:56 답글 신고
    대한민국 견찰은 미담보다 속 터지는 경우가 100배는 더 많은거 같음.
  • 레벨 소장 누구니넌 26.06.19 09:11 답글 신고
    대한민국 경찰 부릴려면 뒤로 돈을 줘봐요 아마 응급실 까지 바로 에스코트까지 해주고 사고 처리는 일사분란하게 완벽하게 조사 처리 했을 겁니다. 이게 현실 아닌가 싶네요 아 하나 더있네 힘있는자가 위에서 연락한번 넣어주는거 ~~ ㅜ.ㅜ
  • 레벨 상사 1 LILHOL 26.06.19 09:14 답글 신고
    그 와중에 우리의 짭새는 짭새다운짓을했네 ㅋㅋ
  • 레벨 중사 1 그때그때달라요 26.06.19 09:19 답글 신고
    사건이나 만들줄 알지
  • 레벨 하사 1 시고르자부종 26.06.19 09:25 답글 신고
    분명운전자가 너무 당황해서 아이상황을 설명을 잘 못한게 아니라면 이건 진짜 공론화되야 하는 경찰의 처신 아닌가요?
  • 레벨 중령 1 블랙핑퐁두 26.06.19 09:28 답글 신고
    경찰들아 올림픽공원이나 빨리해결해라
  • 레벨 하사 1 수서동김씨다 26.06.19 11:26 답글 신고
    국민 창정권이 심각하게 침해 당해 권리행사도 못하게 했던 사건인데 분노가 치밀어 오르지 않아?
  • 레벨 대위 3 쿵더쿵 26.06.19 12:43 신고
    @수서동김씨다 창정권은 또 어디 말이야?
  • 레벨 준장 FUNKITA 26.06.19 12:57 신고
    @수서동김씨다 중국 발음인데 ㅋㅋ
    창정권이라해 ㅋㅋㅋ
  • 레벨 하사 1 2haux 26.06.19 13:09 신고
    @수서동김씨다 부정선거론자=짱개
  • 레벨 대위 3 사료급식중 26.06.19 13:39 신고
    @수서동김씨다 시위나 하지 왜 선수들 출입은 막아서 남 인생 망치냐? 경찰력 투입이 왜 되는지 모르는거 보니 극우쪽이구만.
  • 레벨 중사 1 edaijlwer 26.06.19 14:25 신고
    @수서동김씨다 이런놈들이 생각외로 많다는게 놀랍다
  • 레벨 일병 thesaurus 26.06.19 09:34 답글 신고
    하드웨어 전문이라 그래요
    답답하죠
  • 레벨 원사 3 꾸리뱅뱅 26.06.19 09:45 답글 신고
    무단횡단 해서 사고난 사람들은 신상공개 필요함
  • 레벨 중사 3 울어버린 26.06.19 09:58 답글 신고
    요즘 경찰뽑을때 판단력은 배제하고뽑나? 내가 그 현장에는 없어 판단은 못하겠지만 환자가먼저아닌가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 레벨 하사 1 거제로얀스타 26.06.19 10:08 답글 신고
    언제 선택의 연속이지만
    똥 된장은 구분하자
  • 레벨 원사 3 아무거나 26.06.19 10:41 답글 신고
    무단횡단하였던 여성분과 k5운전자인 아내의 남편입니다

    이걸 다 알아 먹는게 참 신기함

    한글은 위대하다!!
  • 레벨 병장 솔의눈81 26.06.19 12:20 답글 신고
    이걸 캐치한님도 위대하다요~ㅎ
  • 레벨 병장 춰춰춰 26.06.20 07:59 답글 신고
    아내가 둘인가 ㅋㅋ
  • 레벨 소령 2 정용진개쉽색기 26.06.19 10:47 답글 신고
    캐롯 보험...
  • 레벨 중위 1 보고싶은무지개 26.06.19 10:48 답글 신고
    일의 순서까지 다 번호 먹여 만들어 줘야 하나..
    참 일머리 없네요.
  • 레벨 중위 3 WeberS 26.06.19 11:13 답글 신고
    움찔움찔 고라니년 하나 때문에 죄없는 한 가족이 박살 날뻔 했네요. ㅜㅜ
  • 레벨 소위 1호봉 계단말고엘리베이터 26.06.19 11:13 답글 신고
    응급 사람이 있는데 조사같은 소리하네ㅡㅡ 조사뿌고싶다
  • 레벨 원사 1 에휴ㅉ 26.06.19 11:21 답글 신고
    견찰 ㅅ발럼이네...
    13살 환자분 위급하는데 참..
  • 레벨 대장 부케가르니 26.06.19 11:29 답글 신고
    캐롯 흥해라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19 11:32 답글 신고
    저거 인근 차량인지 오토바이인지 블랙박스영상 다른각도에서 보여주는데 신호 기다리는데 발을 동동구르고 버스놓칠까봐 그냥 냅다 달리던데..약간 정신적인 문제가 있는거처럼 보이던데요
  • 레벨 이등병 모이모이꿍 26.06.19 11:56 답글 신고
    대한민국 교통 경찰관이 입으로 똥을 싸네 참 어이없다.
  • 레벨 병장 no29 26.06.19 12:14 답글 신고
    진짜 대가리는 폼으로 달고 다니는것이냐? 뒷자석에 아픈 아이가 있다 병원이 급하다. 119나 아님 니들 경찰차로 먼저 후송하기가 그리 힘든것이냐? 니들이 차가 모자르냐?
  • 레벨 중위 2 별딱지 26.06.19 12:18 답글 신고
    요즘 블박에 CCTV에 증거가 차고 넘치는데 조사가 우선이라니... 저 견찰 자식도 똑같이 아파봐야 정신을 차리지
  • 레벨 병장 Pss0101 26.06.19 12:21 답글 신고
    경찰수준이 동남아급임 이나라는 ㅋㅋ
  • 레벨 소위 2 세상이뒤집혔으면 26.06.19 12:24 답글 신고
    운전자도 급했어도 순간 핸들잘꺽었네.
    그래도 밤인데 차 불은 키고 운전 다니셔야지요.
    누구의 소중한 자식인데 아픈 아가도 .
    다치신 분도 안타깝다..
  • 레벨 상사 1 염탱 26.06.19 12:28 답글 신고
    정말 정신 없으셨을거같네요...
  • 레벨 원사 3 이프로미님 26.06.19 12:29 답글 신고
    블박을 봐도 오토바이? 블박을 봐도 누가봐도 뛰어드는데 운전자 입장에서 내 신호에 잘 가는데 저리 뛰어든다고?
    운전자 과실주기만 해봐라
  • 레벨 중장 폭행몬스터 26.06.19 12:40 답글 신고
    제발 0.1이라도 과실 안잡히길...사고녀는 퇴원하면 또 그지랄 할거같은데
  • 레벨 하사 2 개츠비화이팅 26.06.19 12:55 답글 신고
    요즘 경찰들 건수와 승진이 목표입니다
  • 레벨 중사 3 불쏘시게 26.06.19 13:11 답글 신고
    진짜 어이가 없네요 응급환자가 있고 급한상황이면 먼저 보내줘야되는거아닌가요??경찰이 견찰했네요 진짜..
  • 레벨 중위 3 해거름까치놀 26.06.19 13:19 답글 신고
    신원확실하면 보내주던가 못믿겠으면 동행하면 되지.
  • 레벨 원사 3 미래는오늘 26.06.19 13:31 답글 신고
    사고 낸 인간은 골로갔든 어찌 됐든 알 바 아니다. 억울하게 사고 당하고 또 급한 일이 있는데도 그 억울한 일 때문에 처리 못하게 되니 그 얼마나 분통한 일이겠나
  • 레벨 소위 3 인터존 26.06.19 13:50 답글 신고
    아이가 아픈데 사고조사부터 해야하는 현실이 참 답답하네.
  • 레벨 소령 2 고데기 26.06.19 13:51 답글 신고
    댓글보니 무단횡단 지인들 많이 들어왓네
  • 레벨 중위 3 서서팝파 26.06.19 13:51 답글 신고
    모자라지만 암기력만좋은애들이 견찰이됬구나
  • 레벨 하사 1 홍어족전문킬러 26.06.19 13:54 답글 신고
    무단충들은 싹 d져야 나라가 산다~!!!!
  • 레벨 원사 3 Yooni018 26.06.19 16:00 답글 신고
    이제 무단횡단한 여자의 가족들이 등판하셔서 해명글올리시면 되겠네요
  • 레벨 소장 아름다운중년7 26.06.19 20:12 답글 신고
    오늘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든든한 대한민국 경찰 ㅎㅎㅎㅎ
  • 레벨 대위 3 보배진로선택 26.06.19 20:46 답글 신고
    아...맨날 욕처먹어도 또 처먹네...
    응급이란 단어를 이해하는게 그렇게 이해가 안되나? 공론화되서 꼭 상응하는 댓가를 받기 바란다. 기본상식이 없어..ㅉㅉ
  • 레벨 훈련병 남자샷 26.06.19 23:03 답글 신고
    버스 안놓칠라고 무지성 뛰어가는것도 한심하지만 왜 소아암 응급환자인데 119 신고 안하고 본인차로 태워서감? 딴차들은 그차가 응급 차량인지 알수가 없는데 배려해줄수도 없고 냅다 쳐달리면 다른 사고도 낼수있었음.

    그래서 119차량이 쳤다면 과실은 피할수 있어도 일반차량으로 횡단보도에서 때린거라 절대 면피 안되고 최소 8할이상 과실나옴. 12대 중과실 적용돼서 형사처벌 따로 받아야하고 피해자랑 무조건 합의봐야함.

    남편 입장에서는 무고한 스탠스로 나갈수록 손해일수밖에 없는게, 시야확보가 절대 불가한 상황도 아니었고
    법적으로는 '차량이 횡단보도의 보행자를 치어서 중상이상의 피해를 입혔다' 이거 하나로부터 시작함.

    피해자측에서는 과속의 원인으로도 물고넘어질테니 운전자 입장에서 불리하면 불리했지 절대 유리하게 작용 안함.
    응급한 사람을 태워서 그랬다? 그냥 참작만 할뿐임 구급차량이 아니었으므로.

    어쩔수 없는건 이게 무과실로 인정되면 악용의 소지가 있고, 비슷한 사례가 발생되면 횡단보도 보행자 보호원칙이 깨질수밖에 없기 때문에 엄격할수밖에 없음 안타깝지만 남편은 백날 블랙박스 수집해봐야 의미없고 보험사랑 피해자 합의에 집중해야하는게 현실임.
  • 레벨 소위 2 세상이뒤집혔으면 26.06.20 09:25 답글 신고
    이게 맞는거지싶다요 .사람이 먼저니까요
  • 레벨 훈련병 남자샷 26.06.20 17:22 답글 신고
    경찰의 대처는 견인차 기사의 글로써 고의성이 아닌게 확인됐고 어떤 경찰이어도 신고받고 나갔으면 길바닥에 널부러져 중상입은 환자를 우선 챙기지 차안에 누가있는지 확인하는게 우선이 아님. 왜? 응급차량이 아니었으므로.

    다니던 병원을 가야하기에 자차로 태울수밖에 없었다는건 본인이 편하려고 하는 핑계밖에 안됨.

    응급환자는 병원이 받아주던 말던간에 무조건 119신고에 응급실로 이송되는것이 원칙이고, 다른 블랙박스로도 확인해보니 가해 차량은 시속 60키로 이상의 속도였음. 과속에 횡단보도 보행자 사고기때문에 피해자 상태와 합의 여부에 따라 처벌 수위가 달라질수밖에 없다는게 사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